6년

할런 코벤 지음 | 문학수첩 펴냄

6년

이제는 누구도 믿을 수 없다
사랑에 빠진 한 남자의 미스테리한 이야기

나의 별점

읽고싶어요

이 책을 읽은 사람

14명

13,000원 10% 11,700원

리뷰 남기기

공유하기

분량

두꺼운 책

출간일

2015.1.2

페이지

464쪽

이럴 때 추천!

달달한 로맨스가 필요할 때 , 일상의 재미를 원할 때 읽으면 좋아요.

#미스테리 #반전 #사랑 #스릴

상세 정보

세계 3대 미스터리 문학상-에드거상, 셰이머스상, 앤서니상-을 모두 석권한 최초의 작가 할런 코벤이 <6년>으로 돌아왔다. <다빈치코드> 시리즈의 작가 댄 브라운에게 "진정한 스릴러의 거장"이라고 칭송받으며 출간하는 모든 작품을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NO.1의 자리에 올려놓는 할런 코벤은 이번 작품으로도 전 세계 독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독차지했다.

영원히 풀리지 않을 것 같은 섬세한 미스터리와 간담을 서늘하게 만드는 초특급 서스펜스, 강렬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는 반전으로 스릴러 문학의 정수를 선보이는 작가는 이번 작품에서 멈출 수 없는 사랑 이야기를 가미했다. <6년>은 지나간 사랑이 지닌 힘과 그 사랑이 감출 수 있는 비밀과 거짓을 능숙하게 파헤친 미스터리 소설이자 눈을 뗄 수 없는 매력으로 독자를 사로잡는 러브스토리다.

주인공 제이크는 옛 연인인 나탈리의 남편이 죽었다는 소식을 듣고 장례식장을 찾지만, 미망인 자리에 앉은 사람은 6년을 하루같이 그리워하던 그녀가 아니다. 6년 전 결혼식 주례를 본 목사는 결혼식 자체를 부인하고, 두 사람을 알던 지인 모두가 제이크를 모른 척한다. 비밀과 거짓, 배신으로 점철된 옛사랑의 흔적으로 혼란스러운 가운데, 나탈리를 찾는 괴한들이 등장해 제이크의 목숨을 위협한다.

상세 정보 더보기

남긴 글2

다른 사람들이 함께 본 책

이런 모임은 어때요?

대여하기
지금 첫 대여라면 배송비가 무료!

앱에서 보면 독서지원금을 드려요!

괜찮아요, 웹으로 볼게요
무제한 대여 혜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