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들어도 눈물이 나올 것 같은

스타북스 편집부 지음 | 스타북스 펴냄

언제 들어도 눈물이 나올 것 같은 (주체할 수 없는 그리움, 아픈 가슴을 지닌 이들에게)

나의 별점

읽고싶어요
12,000원 10% 10,800원

책장에 담기

게시물 작성

문장 남기기

분량

보통인 책

출간일

2015.10.14

페이지

224쪽

이럴 때 추천!

불안할 때 , 외로울 때 , 힐링이 필요할 때 읽으면 좋아요.

#그리움 #사랑 #아픔 #좋은글

상세 정보

사랑으로 아파 본 이들에게
그리움과 사랑에 얽힌 주옥같은 글귀

세계 작가들이 부르는 아름다운 사랑의 노래. 유명한 작가들의 소설이나 영화 속의 가장 위대한 언어들을 통하여 연인들의 절절한 사랑의 고백과 이별의 말들을 모았다. 책 속 문장들은 사랑에 멋진 용기를 주고 이별에 위로와 위안을 준다.

상세 정보 더보기

추천 게시물

고매님의 프로필 이미지

고매

@gomaeehfz

돈의 흐름을 파악하기 위해서는 이것이 왜 트렌드인지 핵심 목적을 잘 살펴봐야 할 것이다. 올해도 더웠지만 내년도 더울 것이다. 그럼 더위는 어떻게 돈이 될까? 폭염과 이상기후, 기후 위기, 탄소 감축 등은 모두 연결된 이슈다. 가장 비즈니스 기회가 많기도 하다.
돈은 멀리 있지 않고, 우리의 일상 가까이에 있다. 다만 그 단서를 보고 돈으로 연결하는 사람과 그렇지 못한 사람으로 나눠질 뿐이다.

테크는 중요하다. 특히 인류가 보편적으로 '좋은 경험'이라고 느낄 수 있는 기술이라면 더욱 그렇다.

인구변화가 빚어낼 새로운 대표 업종은 반려동물, 공유, 손해보험, 전자 상거래, 인재 산업 등이다.
*사망보다 생존 보장을 우선하는 틈새형 미니 보험이 주도할 손해보험 시장, 고용 변화와 아웃소싱에 맞춰진 매칭 가치를 중시하는 인재 산업 등은 인구감소와 무관하게 활발히 운영되는 알짜 산업이다. 또한, 간병 및 의약 산업처럼 성장이 뚜렷한 연령 산업은 당연히 눈여겨봐야 한다.

부자가 되려면 작은 돈을 모으고 불리는 데 신경 쓸 것이 아니라 먼저 나 자신이나 내가 가진 사업체의 몸값을 키워야 한다. 내가 무얼 잘하는지 어떤 일에 몰입할 때 즐거운지 알아내야 한다.

어느 정도 돈을 번 시점에는 만족하는 순간도 깨달을 줄 알아야 한다 그것을 놓치지 말자

머니트렌드 57가지 키워드 중 내가 좋아하거나 잘할수있는 것을 찾아 단 1가지 키워드를 선택해 내 일이나 사업에 적용한드

머니 트렌드 2024

김용섭 지음
북모먼트 펴냄

15분 전
0
김성호님의 프로필 이미지

김성호

@goldstarsky

말 그대로 검사의 죄를 다룬다. '죄 지은 이가 타인의 죄를 심판할 자격이 있는지'를 생각했다는, 또 '보다 사실적인 검사의 이야기를 쓰고 싶었다'는 작가의 말이 각기 얼마간은 실현된 듯하다. 책에 등장한 많은 이야기는 이미 언론지상을 통해 오늘의 시민들에게 알려진 것들이다. 또한 나머지 이야기 중 얼마도 수사기관 종사자 등 알만한 이들은 풍문을 통해서라도 들어본 적 있는 일들이다.

그러나 그 모두가 수많은 사건들에 휩쓸려 잊히는 동안 소설은 이들을 체로 거르듯 붙들어 한 작품 아래 모아두고 있는 것이다. 하나하나 읽고 나면 도대체 한국사회가, 또 오늘의 한국을 배회하는 검찰공화국이란 유령이 과연 이대로도 좋은가 하는 물음을 던지지 않을 수 없다.

이 소설의 여러 단점에도 불구하고 '검사의 죄'를 다룬 식상한 이야기가 여전히 유효하게 다가오는 건 한국 사회가 이 소설이 그린 것으로부터 얼마 떨어져 있지 않기 때문일 것이다.

검사의 죄

윤재성 지음
새움 펴냄

19분 전
0
김모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김모사

@kimmosa

  • 김모사님의 재와 물거품 게시물 이미지
#책은사람을찢어
실례지만 여러분께서는 이 책에 대해 아십니까? 저는 실제로 이 책을 읽고 눈물을 흘렸습니다...

재와 물거품

김청귤 (지은이) 지음
안전가옥 펴냄

👍 달달한 로맨스가 필요할 때 추천!
1시간 전
1

이런 모임은 어때요?

대여하기
지금 첫 대여라면 배송비가 무료!

상세정보

세계 작가들이 부르는 아름다운 사랑의 노래. 유명한 작가들의 소설이나 영화 속의 가장 위대한 언어들을 통하여 연인들의 절절한 사랑의 고백과 이별의 말들을 모았다. 책 속 문장들은 사랑에 멋진 용기를 주고 이별에 위로와 위안을 준다.

출판사 책 소개

그리움과 사랑의 열병을 앓고 있는 모두를 위한 책
고전과 현대문학의 아름다운 글귀를 담아 마음을 울린다

세계 작가들이 부르는 아름다운 사랑의 노래


사랑만큼 이별도 아름답다고 말할 정도로 시대가 변했다. 아프니까 사랑이라고 하듯 이별은 더 아프고 가슴 저미는 슬픔까지 동반한다. 이 책은 유명한 작가들의 소설이나 영화 속의 가장 위대한 언어들을 통하여 연인들의 절절한 사랑의 고백과 이별의 말들을 모았다.
따라서 이 책 속 문장들은 사랑에 멋진 용기를 주고 이별에 위로와 위안을 준다. 헤어짐은 슬픔이지만 새로운 사랑의 시작이라고도 한다. 지금 당신이 사랑하고 이별을 한다면 이 책 속에서 빛나는 말들을 사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고전부터 현대작품까지 그리움과 사랑에 얽힌 주옥같은 글귀들이 현대인의 마음을 뜨겁게 울릴 것이다. 여러 작가들이 말하는 이별로 완성된 사랑의 모습을 통해 지난 사랑은 물론 다가올 사랑에 대한 자세까지 배울 수 있다. 사랑과 이별은 사람을 가장 많이 성장시키는 사건이다. 한 사람이 다른 한 사람을 만나 사랑하면서 배우게 되고 이별을 통해 몰랐던 사랑의 뒷모습과 아픔을 알면서 한 차례 성장한다. 이러한 사랑의 희로애락과 이별의 모습을 담은 글귀들은 인생의 여러 의미를 다시금 깨닫게 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

사랑의 달콤함과 쓰디쓴 진실을 전부 담은 책

아마 사랑을 앓아 본 이들은 알 것입니다. 그 쓸쓸하고 막막하며 덧없는 사랑을. 사랑에 빠진 연인들, 그들은 이미 알까요? 이 넓은 세상이 모두 내 것이었다가 한순간, 동냥을 구걸하다 차가운 거리로 내동댕이쳐진 걸인처럼 곤두박질치곤 하는 사랑의 법칙을 말입니다. 그러한 법칙에 선택이란 있을 수 없습니다. 우리에겐 결코 사랑을 선택할 자유의지가 없으니까요. 사랑이 우리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 덫에 걸려들고 말지요. 어쩔 수 없이. 이 운명에는 예외가 없어요. 그러나 용기 있는 사람들에게 이 법칙은 장애가 되지 못합니다. 그들은 두려움을 모릅니다. 그들의 사랑은 너무도 어리석어서 눈부시게 아름답습니다. 사랑은 그런 것이 아닐까요? 우리가 태어나기 훨씬 전부터 이미 예정된 길 같은…….좀처럼 사랑을 믿을 수 없는 가공할 시대에 여기 한데 모인 맑은 사랑들이 한낱 파지로 흩어져 버릴지도 모를 일입니다.
그러나 감히 바라건대, 이 이야기들이 어지럽고 부조리한 우리 세상에 다름 아닌 사랑으로 하나하나 피어나서 그 생명력을 획득할 수 있게 되기를. 그리하여 불감증 시대에 사랑의 가슴이 따뜻하게 회복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 책은 그런 사랑들을 한데 엮은 것입니다. 아무래도 그 선별에 있어서 편협하고 외곬인 면이 눈에 띌 것입니다. 또 다분히 주관적인 입장에서 취사선택한 탓에 공감하지 못하는 구절들도 있을 것임을 고백합니다. 이 책은 우리에게 수많은 이별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그러나 정말로 하고 싶은 말은 이별까지도 사랑할 수 있는 위대한 사랑의 정신에 관해서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랑한다는 ‘역설의 미학’을 전하고 싶었던 것입니다. 우리의 삶에서 가장 빛나고 가치 있는 것은 다름 아닌 ‘사랑’인 까닭에서입니다. 부디 사랑하십시오.

무제한 대여 혜택 받기

현재 25만명이 게시글을
작성하고 있어요

나와 비슷한 취향의 회원들이 작성한
FLYBOOK의 더 많은 게시물을 확인해보세요.

지금 바로 시작하기

FLYBOOK 게시물이 더 궁금하다면?
지금 앱 다운로드하고
실시간 게시글과 FLYBOOK을 확인해 보세요.

게시물 더보기
웹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