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연인들
노나카 히라기 지음
살림
 펴냄
12,000 원
10,80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이럴 때 추천!
사랑할 때
심심할 때
읽으면 좋아요.
#감성
#사랑
#우연
#행복
332쪽 | 2010-03-08
분량 보통인책 | 난이도 쉬운책
상세 정보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센터 문학총서' 시리즈 세 번째 소설. 카이엔 신인문학상을 수상하며 데뷔한 작가 노나카 히라기의 작품이다. 전작 <당신 곁에서>에서는 상큼 발랄한 연애를, <프랭크자파 스트리트>에서는 알콩달콩한 행복을 이야기했던 작가가 이번에는 따스한 사랑을 이야기한다. <BR> <BR> 정열이나 설렘은 없지만 서로를 구속하지 않고 평온하게 동거 중인 아야카와 오누키 커플. 어느 날 아야카는 우연히 오누키의 마티스 화집 속에서 낡은 사진 한 장을 발견한다. 사진 속에는 오래전 이십대 초반으로 보이는 오누키와 그의 전 애인으로 보이는 앳된 여자가 있다. 아야카는 알 수 없는 기분에 휩싸여 그 사진을 지니고 다니면서 종종 꺼내보게 된다. <BR> <BR> 그러던 어느 날, 레스토랑에서 외식을 하던 아야카와 오누키는 옆 테이블에서 식사를 하던 한 커플을 발견하게 된다. 처음에 아야카는 연예인이 아닐까 착각할 정도로 매력적인 여자의 외모에 시선을 빼앗기지만, 이내 그녀가 앞을 볼 수 없다는 사실을 알아차리게 된다. 그리고 여자 곁에서 자연스럽게 그녀를 챙겨주는 남자의 모습에 묘한 호감을 느끼게 되는데…
더보기
목차

스톱모션 … 009
물결치는 색채 … 053
누디티 … 097
부드러운 윤곽 … 141
부재 … 185
쏟아지는 빛 … 229
무브먼트 … 273

옮긴이의 말 … 323
기획의 말 … 329

더보기
저자 정보
노나카 히라기
뉴욕에 유학 중이던 1991년 『요모기 아이스크림』으로 가이엔 신인문학상을 수상하며 데뷔. 『당신 곁에서』, 『너의 노래가 듣고 싶어』, 『점핑☆베이비』, 『이 침대 위』, 『프리즘』, 『저 건너편』 등의 소설 외에 동화 『판다 폰폰』 시리즈, 에세이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더보기
남긴 글 2
Lucy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4년 전
교, 오늘. 우리가 살고 있는 오늘. 어제는 이미 사라지고, 내일은 아직 오지 않았다. 그리고 우리는 여기에 있다. 오늘이라는 날을 수없이 반복하며 새롭게 살아감으로.
더보기
Kyung Mi Lisa Lee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5년 전
감성소녀 윤하의 추천도서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