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보다 스토리를 팔아라

고사카 유지 지음 | 중앙books(중앙북스) 펴냄

제품보다 스토리를 팔아라

이 책을 읽은 사람

나의 별점

읽고싶어요
11,000원 10% 9,900원

책장에 담기

게시물 작성

문장 남기기

분량

얇은 책

출간일

2010.6.8

페이지

190쪽

상세 정보

일본 ‘감성과 비즈니스의 일인자’인 저자가 지금 시대에 꼭 맞는 마케팅 방법을 소개한 책이다. 저자는 제품이 팔리지 않는 이유를 시대가 변했음에도 여전히 과거 사회에서나 통하던 방법으로 마케팅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지적한다. 저자는 상품으로서 가치가 없는 제품은 없다는 것을 강조하며, 그 제품을 팔기 위해서는 고객의 감성을 자극하는 스토리를 만들라고 조언한다.

상세 정보 더보기

추천 게시물

최예찬님의 프로필 이미지

최예찬

@yechan

2026 트렌드 코리아를 읽으면서

휴먼인더루프

ai가 다하는 시대에 인간의 개입이 필요하다는 개념입니다. 사람의 개입이 절대적으로 필요한 이유는 우리의 삶의 주체적인 결정성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인간은 자유롭고자했으며 행복하고자 이 땅에서 지금껏 살아왔습니다. 그런데 점점 인간은 구속되어지며 점점 더 무의미의 세상 속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과격한 종교나 요상한 무속신앙이 퍼지는 이유가 무엇이겠습니까? 의미와 목적을 잃어버린 사회 속에서 어떤 답이 되어주기 때문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ai의 시대에서 가장 필요한 건 인간의 가치관과 생각입니다. 우리는 알고리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우리의 알고리즘에 이끌려서는 안됩니다. 대기업과 같은 곳에서 만든 어떤 목적에 따라가는 수동적 존재가 아니라 우리는 선택하고 자기결정권을 가진 인간으로서 존재해야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니까 책도 읽어야되고 다른 사람과 소통해야합니다. 아무리 협업을 많이 시켜서 함께하는 사회를 만들려고하고 ai를 통해서 똑똑한 인간을 만들려고 해도 자신의 생각과 가치관이 없다면 무의미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자신의 생각을 가진 존재가 되어야합니다. 그게 너무나도 많은 이야기와 소리 속에 파묻치지 않기위한 몸부림입니다.

트렌드 코리아 2026 - 2026 대한민국 소비트렌드 전망

김난도 외 11명 지음
미래의창 펴냄

3분 전
0
Hyerang님의 프로필 이미지

Hyerang

@hyerang

  • Hyerang님의 너는 불투명한 문 게시물 이미지
간만에 정말...정말 취향에 맞는 에세이를 발견해서 너무 기쁘다
표지에 이끌려 별 생각 없이 몇 페이지 읽었는데 머리를 얻어맞은 것만 같은 느낌을 받았다
공감되고 생각 많아지는 구절이 많아서 계속 밑줄치며 읽었다

너는 불투명한 문

최유수 지음
별빛들 펴냄

6분 전
0
덕현님의 프로필 이미지

덕현

@golducking

나의 내면 혹은 파트너의 내면을 확인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은 싸우는 것이다.
하지만 싸움은 동시에 우리의 진을 빼고 감정을 소모시킨다.
그런 싸움을 어떻게 하면 현명하게 하여 나와 파트너의 내면을 알아차리고 더 단단하게 다질 수 있는지 알려주는 책.

싸움의 기술

정은혜 (지은이) 지음
샨티 펴냄

41분 전
0

이런 모임은 어때요?

집으로 대여
지금 첫 대여라면 배송비가 무료!

상세정보

일본 ‘감성과 비즈니스의 일인자’인 저자가 지금 시대에 꼭 맞는 마케팅 방법을 소개한 책이다. 저자는 제품이 팔리지 않는 이유를 시대가 변했음에도 여전히 과거 사회에서나 통하던 방법으로 마케팅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지적한다. 저자는 상품으로서 가치가 없는 제품은 없다는 것을 강조하며, 그 제품을 팔기 위해서는 고객의 감성을 자극하는 스토리를 만들라고 조언한다.

출판사 책 소개

세상에 팔 수 없는 상품은 없다
고객의 구매욕을 자극하는 스토리를 만들어라


정말 좋은 상품인데 안타깝게도 잘 팔리지 않는 경우, 상품 자체는 그다지 특별하지 않아 보이지만 날개돋힌 듯 팔리는 경우, 꾸준히 비슷하게 팔리던 상품의 매출이 갑자기 상승한 경우를 수없이 보아왔을 것이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 이같은 여러 가지 사례를 통해 우리는 무엇을 배워야 할까?
이 책은 일본 ‘감성과 비즈니스의 일인자’ 고사카 유지가 지금 시대에 꼭 맞는 마케팅 방법을 소개한 책이다. 그는 제품이 팔리지 않는 이유를 시대가 변했음에도 여전히 과거 사회에서나 통하던 방법으로 마케팅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지적한다.
과거의 사회는 ‘이렇게 하면 잘 팔린다’라는 마케팅 공식이 통하던 공업사회이다. 좋은 제품임을 강조하는 것만으로도 고객의 지갑을 열 수 있던 시대라고 할 수 있다. 팔리지 않는 상품은 진열대에서 당장 치워버리고 잘 팔리는 제품을 들여놓으면 해결되던 시대였다. 하지만 현대는 예측이 불가능하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감성사회다. 감성사회에서는 어떤 상품의 품질이 좋거나 가격대비 성능이 좋다는 정보만으로는 고객을 유혹할 수 없다. 필자는 이 책을 통해 상품으로서 가치가 없는 제품은 없다는 것을 강조하며, 그 제품을 팔기 위해서는 고객의 감성을 자극하는 스토리를 만들라고 조언한다.

비즈니스에 필요한 창조력과 감성 마케팅이 무엇인지 알고자 하는 사람에게 꼭 필요한 입문서!
이미 도래한 감성사회에서는 지금까지 해온 성공 방식이 통하지 않는다. 예상치 못한 이유로 상품과 서비스가 팔리는 이 시대에는 어떤 방법으로 마케팅을 해야 하는지 아주 쉽게 설명했다.

‘감성 마케팅’의 개념을 구체적인 사례와 함께 꼼꼼하게 소개!
직감적으로 ‘사지 않겠어’라고 판단한 고객의 마음을 바꿀 수 있는 방법은 고객의 감성에 호소하는 것이다. 예측이 불가능하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감성사회에서 살아남기 위해 꼭 필요한 것은 감성정보를 디자인할 수 있는 능력이다. 이를 누구나 이해할 수 있도록 최신 연구와 다양한 사례와 함께 소개했다.

무제한 대여 혜택 받기

현재 25만명이 게시글을
작성하고 있어요

나와 비슷한 취향의 회원들이 작성한
FLYBOOK의 더 많은 게시물을 확인해보세요.

지금 바로 시작하기

플라이북 앱에서
10% 할인받고 구매해 보세요!

지금 구매하러 가기

더 많은 글을 보고 싶다면?

게시물 더보기
웹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