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면 이건 당신의 이야기

아이띵소 지음 | ㈜텐바이텐 펴냄

어쩌면 이건 당신의 이야기

이 책을 읽은 사람

나의 별점

읽고싶어요
12,000원 10% 12,000원

책장에 담기

게시물 작성

문장 남기기

분량

보통인 책

출간일

2009.12.30

페이지

288쪽

상세 정보

상세 정보 더보기

추천 게시물

이단비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단비

@yidanbi

  • 이단비님의 살인자의 정석 게시물 이미지

살인자의 정석

김동식 지음
요다 펴냄

읽었어요
27분 전
0
읽는기분님의 프로필 이미지

읽는기분

@readingfeeling

  • 읽는기분님의 단순한 진심 게시물 이미지

단순한 진심

조해진 지음
민음사 펴냄

읽었어요
40분 전
0
LGO님의 프로필 이미지

LGO

@gaon__lee0819

  • LGO님의 그것은 행복의 손짓이었다 게시물 이미지
  • LGO님의 그것은 행복의 손짓이었다 게시물 이미지
● 책의 첫 장에선 의사의 작은 목소리로 자신의 자녀 윤선이 프레더윌리 증후군으로 추정한다고 얘기하는 것을 들은 저자의 일화가 가장 슬펐다.

● 그리고 책의 3장에선 장애인 청소년이 학창 시절을 보낼 때 교사와 급우를 포함한 학교 환경이 얼마나 중요한지도 깨달았다.

● 장애인 분들과 가까운 접촉은 고등학교 시절 대학 입시를 위해 교회 장애인 복지 시설을 방문했던 며칠간의 봉사가 전부였다. 그마저도 매우 힘들어서 얼른 지겨운 이 시간이 지나가길 원했다. 나는 좋은 급우는커녕 급우란 말로 불리는 것도 호사였다.

● 책의 저자분들은 수천, 수만 배의 시간을 가장 가까운 혈연으로서 장애인들과 살아왔다. 온갖 고통과 슬픔을 겪었을 그들일 텐데도 절망만이 있지 않고, 외려 희망과 박애를 전하는 책을 집필했다. 내 옹졸함은 어디까지 추잡해질까.

그것은 행복의 손짓이었다

양경미 외 2명 지음
나누기 펴냄

44분 전
0

이런 모임은 어때요?

집으로 대여
지금 첫 대여라면 배송비가 무료!

상세정보

출판사 책 소개

"이건 특별한 이야기가 아닌 사소한 이야기입니다.
당신이 절대적으로 공감할 수 있는.
어려운 이야기이거나 멋진 이야기도 아니에요
그냥 우리의 이야기에요."


디자인 브랜드를 만들어가는 평범한 사람들의 일상이야기,
손글씨와 감성사진으로 다시 태어나다.

<어쩌면 이건 당신의 이야기, message of the day>
디자인 소품 전문 쇼핑몰 '텐바이텐'(www.10x10.co.kr)에서 런칭한 브랜드 '아이띵소 (www.ithinkso.co.kr)에서 처음 출간하는 에세이입니다. 멋지게 글을 쓰는 작가들이 쓴 책은 아닙니다. 고객이 공감 할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뭉친 평범한 20,30대 직장인들이 짧은 글을 적으며 다짐하는 일상의 이야기들이 담겨 있습니다. 하지만 그 내용들은 이미 당신의 이야기나 다름없어 책을 읽는 순간 어느새 당신은 공감하고 있을 거에요. 아이띵소(ithinkso)라는 브랜드가 가진 모토가 바로 '공감' 입니다. 그렇게 작게 시작한 그들의 이야기가 모여서 한 권의 책으로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소소한 일상의 모습이 담긴 사진들과 아날로그적 감성을 한껏 느끼게 해주는 손글씨가 만나 그들의 이야기가 책을 읽고 있는 당신의 가슴속으로 더 따뜻하게 전달되게 도와줍니다. 하나의 브랜드이지만 각자 다른 업무를 하고 있는 사람들, 그리고 조금씩은 다른 나이, 이런 작은 포인트들이 모여 독자로 하여금 다를 거라 생각했지만 그들도 나와 똑 같은 마음과 다짐들로 하루를 살아가고 있다고 생각하게 될 거에요. 짧은 글들이라 더 가슴에 와 닿고 감성적인 손글씨가 마음에 여운을 남깁니다.

오늘을 사는 2,30대 평범한 직장인들의 일상을 엿보다. 컴퓨터 앞에 앉아 분주히 일을 하거나 한적한 오후를 온전히 나를 위해 보낼 때에도 끄적거리는 습관, 글쓰기는 뗄래야 뗄 수가 없다. 그들이 다이어리 한 구석에, 아니면 책상 위 메모지에 적었던 한마디는 무엇이었을까? 긴 글의 위로보다는 순간을 스치는 짧은 메시지 하나가 더 마음에 오래도록 남는다. 하루 중 힘들거나 울적할 때 메모장이나 노트에 끄적이는 한마디로 자신을 위로했었다.
내 마음을 ,지금의 내 처지를 표현하는 메신저의 대화명이나 블로그에 남기는 일상의 이야기들!

텐바이텐이 격월간으로 선보이는 감성매거진 히치하이커는 지난 4년간 쉼 없이 발간되며 매 호 마다 고객으로부터 깊은 공감을 일으키며 20-30대 고객들의 감성에 자리매김하고 있다. 히치하이커가 고객들에게 이슈가 되었던 건 다름아닌 '내 이야기' 이기 때문이다. 책 속의 한 구절, 영화 속 명대사, 언젠가 들어본 것 같은 노래의 한 구절은 모두 우리가 공감을 느끼기에 부족함이 없는 컨텐츠였다. 그 히치하이커를 만드는 아이띵소가 이번에는 그들의 이야기를 책으로 만들었다. 정작 그들은 어떤 감성으로 하루하루를 살아가고 있을까? 사랑, 일, 가족, 일상의 카테고리로 나뉘어진 다양하고 공감가는 메시지들이 아날로그적 손글씨와 감성사진으로 엮어졌다.
마음 급하게 읽어 내려가지 않아도, 늘 가방 속에 넣어 두거나 책꽂이 한 켠에 자리잡고 있는 것 만으로도 위로가 되는 어쩌면 이건 당신의 이야기!

무제한 대여 혜택 받기

현재 25만명이 게시글을
작성하고 있어요

나와 비슷한 취향의 회원들이 작성한
FLYBOOK의 더 많은 게시물을 확인해보세요.

지금 바로 시작하기

플라이북 앱에서
10% 할인받고 구매해 보세요!

지금 구매하러 가기

더 많은 글을 보고 싶다면?

게시물 더보기
웹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