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흙수저라고 생각하는 이들에게
건강한 흙으로 큰 나무가 된 감동 실화

원 챈스 (휴대전화 판매원에서 세계적인 스타가 된 폴 포츠의 감동 실화)
폴 포츠 (Paul Potts) 지음
문학세계사
 펴냄
13,000 원
11,70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이럴 때 추천!
힘들 때
용기가 필요할 때
힐링이 필요할 때
읽으면 좋아요.
#감동
#기회
#꿈
#목표
#실화
296쪽 | 2014-02-26
분량 보통인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오페라 가수가 되려는 단 하나의 꿈을 포기하지 않고, 단 한 번의 기회를 통해 기적으로 바꾼 보통사람 폴 포츠의 성공 이야기. 폴 포츠의 삶을 기록한 책이다. 낮에는 휴대전화 세일즈맨, 밤에는 아마추어 오페라 가수로 살아가던 그가 [브리튼즈 갓 탤런트] 첫 번째 시리즈에서 각 단계를 밟고 올라가 마침내 새로운 삶을 찾았다. <BR> <BR> 처음에 그가 푸치니의 '공주는 잠 못 이루고(Nessun dorma)'를 불렀을 때, 심사위원인 사이먼 코웰과 수백만의 관중들은 할 말을 잃었다. 폴은 경연에서 연승 행진을 했고, 유튜브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누렸다. 또한 실제로 하룻밤 사이에 수백만 장의 앨범을 판 아티스트가 되었다. 5년 동안 석 장의 성공적인 앨범을 낸 뒤, 그는 세계적으로 돌풍을 일으키며 스타덤에 오른 자신의 삶을 책으로 썼다. <BR> <BR> 따돌림을 당하던 브리스틀의 청소년기, 학교와 교회의 성가대에서 위안을 찾던 일, 경제적 상황이 안 좋아져 가수의 꿈을 접고 휴대전화 매장의 점장으로 일하다가 마지막 기회를 잡게 될 때까지, 폴은 대필 작가의 도움을 전혀 받지 않고 마음이 따스해지는 자신만의 섬세한 어조로 지금까지 살아온 삶의 이야기를 풀어놓는다.
더보기
목차

추천의 말 | 영화와도 같은 폴의 이야기 사이먼 코웰
프롤로그 | 새로운 날의 시작

제1부 꿈의 시작

1. 달콤한 어린 시절
2. 두려운 학교
3. 음악에 눈뜨다
4. 따돌림 당하던 중등학교 시절
5. 고통 속에서 노래하다

제2부 힘겨운 싸움

6. 대학으로
7. 예상치 못한 기회
8. 해외로 나가 노래하다
9. 사랑을 찾아서
10. 오페라, 그리고 수술
11. 건강할 때나 아플 때도

제3부 성공

12. 브리튼즈 갓 탤런트
13. 승리의 기록
14. 길 위에서
15. 뜨거운 반응

감사의 말

더보기
저자 정보
폴 포츠 (Paul Potts)
2007년 영국 ITV의 프로그램 <브리튼즈 갓 탤런트>에서 우승하며 전세계에 이름을 알린 팝페라가수. 어려서부터 오페라에 깊은 관심이 있었지만 경제적 사정과 건강 문제 등으로 체계적인 교육을 받지 못했으며, 출전 당시 휴대전화 대리점에서 일하는 평범한 노동자였다. 하지만 그가 노래하는 오페라 투란도트의 아리아 'Nessun Dorma (공주는 잠 못 이루고)'를 듣고 방송을 본 모두가 놀라움을 금치 못했으며, 엄격하기로 유명한 심사위원 사이먼 코웰은 완벽하다는 칭찬과 함께 "눈을 확 뜨게 만드는 신선한 공기 같다"고 평가한 바 있다.
더보기
남긴 글 0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