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갈매기의 꿈
리처드 바크 지음
현문미디어
 펴냄
10,000 원
9,90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이럴 때 추천!
불안할 때
외로울 때
힘들 때
용기가 필요할 때
고민될 때
힐링이 필요할 때
읽으면 좋아요.
#꿈
#노력
#위로
#응원
#힐링
105쪽 | 2012-06-01
분량 얇은책 | 난이도 쉬운책
상세 정보
'가장 높이 나는 갈매기가 가장 멀리 본다.' 자신의 두 날개로 하늘 높이 날아오르고 싶어했던 갈매기 조나단의 이야기.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연습을 되풀이하는 조나단의 모습을 보면서, 잊고 지내던 자신의 꿈을 떠올리게 된다. 자신 앞에 놓인 삶을 향해 씩씩하게 나아갈 수 있도록 용기를 북돋아 주는 책.<BR> <BR> 한국어판 정식 저작권계약을 맺어 펴낸 책으로, 류시화 시인의 정갈한 번역과 고급스럽고 깔끔한 편집이 돋보인다.
더보기
저자 정보
리처드 바크
1936년 미국 일리노이 주에서 태어났다. 롱비치 주립 대학에서 퇴학당한 뒤 공군에 입대해 비행기 조종사가 되었다. 상업 비행기 조종사로 일하면서 3천 시간 이상 비행을 했으며, 자유기고가로 활동하며 비행 잡지에 몇 편의 글을 썼다. 1963년『Stranger to the Ground』로 등단, 1975년『갈매기의 꿈』을 발표하면서 일약 베스트셀러 작가로 자리매김했다. 이후 『우연은 없다 Nothing by Chance』 『A Gift of Wings』 『기계공 시모다 Illusions』 『인간의 꿈 Running from Safety』 『하나 One』 『영혼의 동반자 Soul Mates』 등 다수를 발표했으며, 대부분 국내에서도 번역 출판되었다.
더보기
남긴 글 6
박동길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1년 전
군대에서 읽은 102번째 책
더보기
KKM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1년 전
짧은 시간에 쉽게 읽히는 책이지만, 전혀 쉽지 않은 책이다. 앞으로 몇 번 더 읽어봐야 할 것 같다. 내가 진정 무엇을 원하고 있는지 잘 모를때마다
더보기
thyart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2년 전
갈매기보다 나은 인간이 되어야겠다. 상상과 실행의 결합이 중요하다.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