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지선아 사랑해
이지선 지음
이레
 펴냄
9,000 원
9,00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263쪽 | 2003-05-05
분량 보통인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저는 덤으로 사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나는 사과 한 개밖에 사지 않았는데 내가 단골이라서, 혹은 예뻐서... 이러저러한 이유로 주인이 값없이 주는 게 '덤'입니다. 그리고 꼭 성한 게 아니더라도, 한 귀퉁이가 조금 뭉그러진 사과일지라도 그저 주는게 고마운것... 그것이 바로 '덤'입니다.<BR> <BR> '만약에 신께서 예전의 내 모습으로 되돌려 주신다고 해도 저는 지금의 지선이로 남고 싶어요.' 대학 4학년때 당한 교통사고로 온몸의 화상의 흔적을 안고 사는 이지선. 하지만, 사고로 자신의 인생이 끝난것이 아니라 오히려 그때부터 새로운 인생이 시작되었다고 당당하게 말하는 그녀의 이야기다.<BR> <BR> 지선이의 홈페이지인 '<a href="http://www.ezsun.net" target="_blank">주바라기</a>'에 가면 지선이와 네티즌들이 나누는 행복의 메시지를 만날 수 있다. 걱정하는 표정을 짓고 있는 우리에게, 그녀는 오히려 감사하고, 행복하며, 그래서 살맛나는 삶을 살고 있다고 미소 짓는다.
더보기
목차

Who am I?
프롤로그

첫번째 이야기 죽음에서 삶으로
두번째 이야기 오까... 우리 오까
세번째 이야기 막강 화상 1등
네번째 이야기 어제와 다른 오늘, 오늘과 다른 내일

에필로그 나는 지금 행복합니다

더보기
저자 정보
이지선
1978년에 태어나 이화여자대학교 유아교육과를 졸업했다. 대학 4학년이던 2000년해 집에 돌아가는 길에 교통사고를 당하게 되었으며, 화상의 흔적이 뚜렷이 남아 있지만 누구보다도 당당하고 즐거운 인생을 살고 있다. 네티즌들 사이에 이미 화제가 된 홈페이지 '지선이의 주바라기'를 통해 자신의 행복한 일상을 나누면서 우리 사는 세상에 향기의 꽃씨를 퍼뜨리고 있는 그녀는 앞으로 상담심리학을 공부한 후 마음이 아픈 사람들의 마음 곁에 함께 서고 싶다는 아름다운 꿈을 꾸고 있다.
더보기
남긴 글 2
북 북 북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1년 전
큰 공감과 감사를 표현하고싶다
더보기
신데렐라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5년 전
숨쉬는것 조차 감사함을 느끼게 했던책, 누구도 감당하기힘든 삶을 하나님과 긍정의힘으로 이겨낸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