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 포터와 혼혈왕자 - 전4권 세트

J.K. 롤링 지음 | 문학수첩 펴냄

해리 포터와 혼혈왕자 - 전4권 세트

나의 별점

읽고싶어요

이 책을 읽은 사람

26명

34,000원 10% 34,000원

리뷰 남기기

공유하기

분량

두꺼운 책

출간일

2005.11.22

페이지

1,126쪽

상세 정보

2년만에 해리 포터가 돌아왔다. 전4권으로 완간 예정. (11월 15일 3권 출간, 12월 1일 4권 출간)

'Half blood prince'는 용감하고 자격이 있는 왕자란 뜻의 'full blood prince'를 약간 비꼬는 말로, 대접받을 자격이 없거나 비겁한 왕자를 지칭할 때 주로 사용된다고. 이 제목은 원래 2편 <비밀의 방>에 쓰려고 했던 것이라고 하며, 여기서 말하는 'half blood prince'는 해리 포터도, 볼드모트도 아니라고 한다.

조앤 롤링은 "오랜 시간을 들여 만족할 때까지 작품을 손질했으며, 결과에 아주 만족한다. 독자들도 책을 읽고 기다린 보람이 있다고 생각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게다가 6편에서는 주요 등장 인물 중 한 명이 죽게 될 것이라고도 밝혔고, "해리 포터는 7편까지는 살아 있겠지만 그가 성공적으로 어른으로 클 수 있을지는 잘 모르겠다"고 말했다.

6탄에 대한 평가는 열광적이다. 대다수의 세계 언론에서는 "비평가들조차 눈물을 흘리게 하는 롤링의 가장 심오하고 완성도 높은 책"이라고 성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전편보다 더 성숙해진 주인공들이 펼치는 흥미진진한 모험, 우정과 성장, 죽음과 배신 등 흥미진진한 요소가 가득하다.

볼드모트의 영향력이 커지는 가운데 마법사 세계와 머글의 세계는 경계 상태에 들어간다. 말포이의 아버지가 아즈카반의 감옥에 갇히고, 스네이프는 볼드모트의 비밀 명령을 받은 말포이를 도와주기로 맹세한다. 호그와트의 보안이 한층 강화된 가운데, 해리는 덤블도어의 개인 지도를 받게 되는데...

상세 정보 더보기

남긴 글2

이런 모임은 어때요?

대여하기
지금 첫 대여라면 배송비가 무료!

앱에서 보면 독서지원금을 드려요!

괜찮아요, 웹으로 볼게요
무제한 대여 혜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