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의 시녀와 불의 비밀

섀넌 헤일 지음 | 책그릇 펴냄

프린세스의 시녀와 불의 비밀

이 책을 읽은 사람

나의 별점

읽고싶어요
9,800원 10% 8,820원

책장에 담기

게시물 작성

문장 남기기

분량

보통인 책

출간일

2008.4.15

페이지

367쪽

이럴 때 추천!

달달한 로맨스가 필요할 때 , 일상의 재미를 원할 때 , 힐링이 필요할 때 읽으면 좋아요.

상세 정보

<거위 치는 프린세스>의 속편. 전편의 주인공이 못된 시녀의 계략에 빠진 공주였다면, 속편에서는 신분 낮은 숲 출신 아이들의 활약을 다루며, 이들이 펼치는 흥미로운 모험으로 안내한다. 친구의 소중함과, 진정 좋은 친구란 누구인지 깨닫게 해 주는 성장동화이다.

'불의 말'을 익힌 주인공이 전쟁 때문에 위기에 처한 조국을 구하고, 불과 바람의 힘이 너무 세져서 자아를 잃을 위기에 처하고 만다. 진실과 거짓이 뒤섞인 세상의 소용돌이 속에서 주인공은 혼란과 좌절을 겪지만 결국 어려움을 딛고 성장해 나간다.

상세 정보 더보기

추천 게시물

분홍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분홍이

@nayaeun0

  • 분홍이님의 고독한 용의자 게시물 이미지

고독한 용의자

찬호께이 지음
위즈덤하우스 펴냄

읽었어요
7분 전
0
함께해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함께해요~!

@hamkkehaeyo

  • 함께해요~!님의 살인자의 쇼핑몰 2 게시물 이미지

살인자의 쇼핑몰 2

강지영 지음
자음과모음 펴냄

읽었어요
26분 전
0
책스타님의 프로필 이미지

책스타

@chaekstar

  • 책스타님의 내 삶에 찾아온 역사 속 한 문장 필사노트 독립운동가편 게시물 이미지
독립운동가들의 생전 명언을 모아놓은 필사책이다.

51인의 메세지를 읽어 내려가니 지금의 나라를 품에 안기까지 지난한 과정을 거쳤다는 것을 다시금 깨닫게 되었다.

새삼 감사한 마음이 드는 순간이었다.

📖
P. 15
일제에 맞선 독립운동가와 의병들의 숭고한 투쟁의 동기를 일본 민족에 대한 증오로만 해석하는 것은 본질을 오독하는 일이다. 그들은 결코 특정한 국가나 민족을 증오하지 않았다. 오직 인간의 존엄을 짓밟고 타민족을 강압하는 제국주의 사상이라는 보편적인 악과 맞서 싸웠을 뿐이다.

P. 96
세상에 후회 없는 삶은 없다. 우리는 따로 나설 수 있을 때 나서지 못했던 자신을 비겁하다고 자책하곤 한다. 하지만 널리 알려진 말처럼, 부끄러움을 아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 아니다. 진정 부끄러움을 알아야 할 이는, 뻔뻔스럽게 자신의 부끄러움을 외면하는 자이다. 자책하고 후회하는 마음 자체에 이미 깊은 가치가 있으며, 이러한 내면의 고뇌 또한 절의의 또 다른 모습이다.

P. 119
만약 우리가 주어진 대로 살고, 시키는 대로 생각하며, 아는 것에서 멈춘 채 깨닫지 못하고 남의 생각만 읊조리는 삶을 산다면, 이는 개인과 사회를 좀먹는 일이다. 국민이 국가의 주인이듯, 내 삶의 주인은 바로 내가 되어야 한다. 그러한 자각이 내면에서 깊어질 때, 비로소 나는 진정 나다워질 수 있을 것이다.

P. 151
우리 모두는 지금 씨앗이거나, 한때 씨앗이었음을 기억하자. 흙을 밀어내고 세상 밖으로 돋아나는 시간이 더딜수록, 역경을 헤치는 '자기만의 힘'은 더욱 단단해질 것이다.

P. 167
우리는 우리 의지와 상관없이 태어나, 기성세대가 이미 만들어 놓은 세상에서 살아야 한다. 다시 말해 우리는 다음 세대를 위한 새로운 세대관을 만들어 나갈 수 있는 사람이기도 하다. 이미 주어진 세상에 나오는 것도, 이후 내가 원하고 바라는 시대를 새롭게 만들어 나가는 것도 결국 인간의 운명이다.

내 삶에 찾아온 역사 속 한 문장 필사노트 독립운동가편

이영 지음
시대인 펴냄

읽었어요
30분 전
0

이런 모임은 어때요?

집으로 대여
지금 첫 대여라면 배송비가 무료!

상세정보

<거위 치는 프린세스>의 속편. 전편의 주인공이 못된 시녀의 계략에 빠진 공주였다면, 속편에서는 신분 낮은 숲 출신 아이들의 활약을 다루며, 이들이 펼치는 흥미로운 모험으로 안내한다. 친구의 소중함과, 진정 좋은 친구란 누구인지 깨닫게 해 주는 성장동화이다.

'불의 말'을 익힌 주인공이 전쟁 때문에 위기에 처한 조국을 구하고, 불과 바람의 힘이 너무 세져서 자아를 잃을 위기에 처하고 만다. 진실과 거짓이 뒤섞인 세상의 소용돌이 속에서 주인공은 혼란과 좌절을 겪지만 결국 어려움을 딛고 성장해 나간다.

출판사 책 소개

혼란을 딛고 자아 정체성을 확립해 나가는 아이들을 위한 성장 이야기!
세상 모든 아이들은 질풍노도와 같은 사춘기를 거치며 어른이 되어 간다. 가족의 테두리를 벗어나 ‘내’가 누구인지를 진지하게 고민하고, 순수한 열정으로 세상에 뛰어들어 자신이 특별한 존재로 인정받기를 꿈꾼다. 이 책의 주인공 역시 틀에 박힌 고향에서의 생활에 만족하지 못하고, 더 넓은 곳에서 뭔가 대단한 일을 하고 싶어 ‘불의 말’을 익히지만, 그 힘에 휘둘려 자아를 잃고 불의 유혹에 빠진다.
독자들은 진실과 거짓이 뒤섞인 세상의 소용돌이 속에서 올바른 자아 정체성을 확립해 간다는 것이 얼마나 힘든 일인지 주인공이 겪는 혼란과 좌절을 통해 깨달을 수 있으며, 나아가 어려움을 딛고 한층 더 성숙해지는 주인공의 성장 이야기에서 미래에 대한 용기와 희망을 얻게 될 것이다.

친구의 소중함과, 진정 좋은 친구란 누구인지 깨닫게 해 주는 책
사춘기 시기의 교우 관계는 무척 중요하다. 사춘기에 어떤 친구를 사귀고 어떤 영향을 받느냐에 따라 인생이 바뀔 수도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단순히 친한 관계를 넘어서 어려움을 함께 나눌 진정한 친구를 분별하기란 쉽지 않다.
<프린세스의 시녀와 불의 비밀>은 거짓된 친구와 진실한 친구 사이에서 갈등하는 주인공을 통해, 누가 자신의 이익을 위해 친구를 이용하고, 누가 벗의 행복을 순수하게 바라고 행동하는지 깊이 있게 다루고 있다. 또한 주인공과 친구가 불과 바람의 능력으로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고 서로 격려하는 모습에서, 비록 개성은 다르지만 그것이 새로운 자극으로 서로의 인생을 발전시킬 수 있는 친구, 필요할 때는 따끔한 충고도 해 주고, 상처받을 때는 따뜻하게 감싸 안아 주는 친구의 소중함을 일깨워 준다.
아이들의 교우 관계를 염려하는 부모님이나, 친구와의 우정 때문에 갈등하는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책!

신비한 모험과 색다른 프린세스상을 보여 준 <거위 치는 프린세스> 후속편!
이 책은 색다른 프린세스상을 보이며 뉴베리 아너상을 수상한 작가 섀넌 헤일의 히트작이자 3부작의 첫 번째 책인 <거위 치는 프린세스>의 속편이다. 전편의 주인공이 못된 시녀의 계략에 빠진 공주였다면, <프린세스의 시녀와 불의 비밀> 및 4월 출간 예정인 3부작의 마지막 편 <새총잡이 첩보원과 물의 비밀>에서는 신분 낮은 숲 출신 아이들의 활약을 다루며, 이들이 펼치는 흥미로운 모험으로 안내한다.
‘불의 말’을 익힌 주인공이 전쟁 때문에 위기에 처한 조국을 어떻게 구하고, 불과 바람의 힘이 너무 세져서 자아를 잃을 위기를 주인공과 친구들이 어떻게 넘기는지, 멋진 적군과 피어난 로맨스는 어떻게 되는지 책을 펼쳐 보자!

무제한 대여 혜택 받기

현재 25만명이 게시글을
작성하고 있어요

나와 비슷한 취향의 회원들이 작성한
FLYBOOK의 더 많은 게시물을 확인해보세요.

지금 바로 시작하기

플라이북 앱에서
10% 할인받고 구매해 보세요!

지금 구매하러 가기

더 많은 글을 보고 싶다면?

게시물 더보기
웹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