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공포버스 3 (네덜란드 아동문학상 수상)
파울 반 룬 지음
주니어김영사
 펴냄
10,000 원
9,00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224쪽 | 2012-09-17
분량 보통인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네덜란드에서 100만 부 이상 판매되고 네덜란드 아동 문학상을 9번 수상한 '공포버스' 시리즈. 영국, 일본, 독일 등 많은 나라에서 번역되었으며, 영화 [공포버스]는 국제 어린이영화 페스티벌에서 대상을 수상하였다. 3권은 에디의 초대로 공포버스에 탑승한 네 아이들의 이야기로 시작한다.<BR> <BR> 아이들은 컴퓨터 기술로 되살아난 온노발과 다른 현실에서 만나게 된다. 온노발은 가상공간, 즉 다른 현실에서 아이들에게 공포 이야기를 들려주고 아이들 스스로가 무시무시한 이야기의 주인공이 되어 생생하게 공포를 체험할 수 있게 해 준다. 드라큘라, 좀비, 뱀파이어, 늑대인간 등 다양한 괴물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불쑥 튀어나와 더욱 실감나는 공포를 느끼게 한다.
더보기
목차

경고문 / 되살아난 책 / 에디의 초대 / 죽음의 게임 / 첫 번째 휴식 / 수영장의 검은 그림자 / 두 번째 휴식 / 저장실의 아이들 / 세 번째 휴식 / 수상한 비서 / 네 번째 휴식 / 늑대인간의 정체 / 다섯 번째 휴식 / 부적 목걸이의 비밀 / 여섯 번째 휴식 / 공포 방송국의 선물 / 일곱 번째 휴식 / 마지막 무대 공동묘지 / 공포버스의 최후 / 사라진 책

더보기
저자 정보
파울 반 룬
1955년에 네덜란드의 겔레인에서 태어났다. 네덜란드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작가로 25년 이상 작가로 활동하고 있다. 이상하고, 기괴한 이야기로 많은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매해 가장 인기 있는 아동작가로 선정되고 있으며 네덜란드 아동 문학상을 9번이나 받았다. 그의 가장 유명한 작품《Dolfje Weerwolfje》은 뮤지컬로도 제작되어, 네덜란드와 벨기에에서 성공을 거두었다. 뿐만 아니라 관련 잡지와 다양한 캐릭터 상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공포버스》시리즈는 100만 부 이상 팔려 나갔으며 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어 영화로 제작되어 국제 어린이영화 페스티벌과 골든필름 페스티벌,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영화제에서 수상하였다. 《공포버스》는 영국, 일본, 독일, 이탈리아 등 많은 나라에 번역되었다. 그는 항상 검은 안경을 쓰고 다니며 집 안에서도 벗지 않는다. 지은 작품으로는《늑대 소년 롤프》《공포버스》등이 있다.
더보기
남긴 글 0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