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이 사랑을 계속 해야하나 걱정인 이들에게
고민을 모두 날려줄 유쾌한 러브 스토리

밤은 짧아 걸어 아가씨야
모리미 토미히코 지음
작가정신
 펴냄
12,000 원
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이럴 때 추천!
심심할 때
읽으면 좋아요.
#가을
#겨울
#고백
#러브코메디
#벚꽃
#봄
#여름
#연인
#짝사랑
400쪽 | 2008-08-30
분량 보통인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검은 머리 귀여운 후배 아가씨'를 짝사랑하는 어수룩한 선배 남학생의 안타까운 분투기를 담은 청춘소설. 무대가 되는 교토의 마을과 대학 등을 독특한 공간으로 변환시키고 애니메이션풍의 유쾌하고 비현실적인 캐릭터들을 대거 등장시켜, 현실과 가상의 세계를 자유롭게 오가는 천연덕스러운 판타지다. 일본 출판전문지 '다빈치'의 올해의 책(1위)에 선정되고 제20회 야마모토슈고로상을 수상한 작품이다.<BR> <BR> 주인공 '나'는 한 여자에 대한 뜨거운 연정으로 가슴을 태우며 고뇌하고 있다. 그녀는 윤기 있는 검은 머리를 단정하게 자른 아담한 체구의 귀여운 '아가씨'. 책은 바로 이 세상 남자들의 이상형을 그대로 구현한 것 같은, 현실 세계에서는 있을 수 없을 것 같은 '아가씨'에 대한 망상 가득한 한 남자의 짝사랑이라는 그 전형적인 시추에이션을 발판으로 독자들을 이야기 속 망상의 세계로 끌어들인다.<BR> <BR> 공중부양을 하는 대학생 히구치, 악덕 수집가에게 책을 빼앗아 세상에 돌려보내는 헌책시장의 신, 사랑을 이루기 위해 일 년 동안 팬티를 갈아입지 않은 '빤스총반장', 고약한 고리대금업자이자 사랑스러운 술꾼 이백 씨, 그리고 길가의 구르는 돌멩이처럼 그녀라는 성 주위의 해자를 착실히 공략하는 주인공 '나'까지 이 소설은 주인공 '나'와 그녀의 관계 이외의 모든 것들을 판타지적 상상력으로 눙쳐냈다.
더보기
목차

밤은 짧아 걸어 아가씨야
심해어들
편리주의자 가라사대
나쁜 감기 사랑 감기

역자후기

더보기
저자 정보
모리미 토미히코
1979년 일본 나라 현에서 태어났다. 교토대학교 생물기능과학과에서 응용생명과학을 전공하고, 동대학원 농학연구과 석사 과정을 수료했다. 2003년 『태양의 탑』으로 제15회 일본판타지 노벨대상을 수상하고 소설가로 데뷔했다. 2006년 『밤은 짧아 걸어 아가씨야』로 제20회 야마모토슈고로상을 수상하고 서점대상 2위에 올랐으며, 이듬해 발표한 『유정천 가족』이 서점대상 3위를 차지하는 등 인기 작가로 자리 잡았다. ‘매직 리얼리즘’ 기법으로 현실과 가상을 교묘하게 배열하는 독특한 세계관과 고풍스러운 문체, 교토를 배경으로 하는 것이 특징이다. 『펭귄 하이웨이』로 2010년 제31회 일본 SF대상을 수상하고 서점대상 3위로 올라, 다시 한번 모리미 도미히코의 명성을 확인시켜 주었다. 그 밖의 작품으로 『다다미 넉 장 반 세계일주』 『여우 이야기』『달려라 메로스』 『연애편지의 기술』 『요이야마 만화경』 『야행』등이 있다.
더보기
남긴 글 3
호연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2년 전
노잼ㅠㅠㅠ
더보기
Lucy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4년 전
그녀는 웃음 지었고 소리가 되지 않는 소리로 "또 만나네요." 했다. 나도 소리가 되지 않는 소리로 "어쩌다 지나가는 길이었거든" 하고 대답했다.
더보기
빛날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4년 전
산들바람과 오색구름의 환상에 모리미 도미히코 끼얹기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