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술꾼 도시 처녀들
미깡 지음
예담
 펴냄
12,800 원
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332쪽 | 2014-12-12
분량 보통인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Daum ‘만화 속 세상’에서 연재 당일 조회 수 평균 40만을 기록하며 고공 행진을 이어가는 화제의 웹툰 <술꾼도시처녀들>이 드디어 단행본으로 나왔다. <br><br>35세 동갑내기 ‘절친’ 정뚱, 꾸미, 리우를 중심으로 그 주변 사람들 이야기가 등장하는 네 컷 만화로 “이건 그냥 내 얘기다” “이 만화, 내 귀에 도청 장치 달았다”라고 할 정도로 독자들의 폭소와 자기 고백이 이어지며 술맛 나는 만화로 통한다.<br><br>술을 좋아하는 사람도, ‘술도녀’의 일상이 궁금한 사람도 눈물 찔끔 흘리며 공감한다. 때로는 웃겨서, 때로는 방심하다 훅 얻어맞은 듯 뭉클한 감동을 주는 에피소드는 든든한 술친구처럼 매력적이다.
더보기
저자 정보
미깡
프리랜서 작가. 어느 날 술을 마시다가 문득 “어째서 우리 이야기를 다룬 만화는 없는가” 부르짖고는 만화를 그리기 시작. 2014년 4월부터 2017년 3월까지 Daum 웹툰에 <술꾼도시처녀들>을 연재했다.
더보기
남긴 글 1
어군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5년 전
다음 웹툰. 현 시즌3 연재중. 술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지만(정말?) 읽는 내내 공감가는 내용이 얼마나 많은지... 술 쫌 하시는 여성에게 적극 추천. 술 쫌 하시는 여성에게 관심이있는 남성에게도 적극 추천. work later, drink now.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