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궁에는 개꽃이 산다 3
윤태루 지음
신영미디어
 펴냄
9,000 원
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384쪽 | 2007-02-16
분량 보통인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잔혹하게 사랑하라>, <지옥으로 떨어지다>의 작가 윤태루(진월계)의 장편 로맨스소설. 은나라 황실 사람들에게는 이곳에 사는 이라면 누구나 알아야 하는 필수 지침이 있다. '궁 안에서 현비를 보면 무조건 피해 가라!'.<BR> <BR> 자질이 부족한 것은 두말 할 필요도 없고, 투기는 기본에다, 그 악랄하고 잔인한 성정에 당한 사람은 두 손으로 다 꼽을 수 없다. 설명할 필요도 없을 만큼 잔혹한 행동으로 악명을 떨치는 현비 개리. 하지만 서슴지 않고 행하던 악행들의 목표는 단 한 가지뿐이었다. 바로 은왕제 언의 황후가 되는 것.
더보기
목차

22. 동금서슬
23. 흉몽
24. 간청
25. 하라성
26. 황후책립
27. 인과율
28. 불신
29. 앵무가
30. 유수
31. 방치

마지막 이야기
남은 이야기

작가 후기

더보기
저자 정보
윤태루
'진월계'라는 필명으로 <잔혹하게 사랑하라>, <지옥으로 떨어지다>를 발표했다. 2007년 현재 '열중이라 쓰고 빠졌다고 읽는다'를 연재 중이다. 이밖의 작품으로 <결혼 - 늦은 용서>, <궁에는 개꽃이 산다> 등이 있다.
더보기
남긴 글 1
토스토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7달 전
(스포주의) 읽으면서 정말 슬펐어요. 개리가 너무 애처로웠거든요. 언은..하..저는 아직도 그 새..아니 그 놈이 남주인걸 인정할 수가 없어요. 개리가 새 사랑을 찾고 언은 뻥 차버리기를 원했는데.. 결국에 둘이 이어지다니.. ㅜㅜ 둘이 이어진 것 때문에 별점을 낮게 주었어요... #개리 #언발놈 #슬퍼요 #궁중로맨스 #스포 #짜증 #추천은안함 #로맨스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