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작가와의 밀당을 즐기고 싶을 때
독창적인 반전이 일품인 미스터리 소설

벚꽃지는 계절에 그대를 그리워하네
우타노 쇼고 지음
한즈미디어(한스미디어)
 펴냄
11,000 원
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이럴 때 추천!
심심할 때
힐링이 필요할 때
읽으면 좋아요.
#반전
#사랑
#사회문제
#위트
#유머
#자살
518쪽 | 2005-12-26
분량 두꺼운책 | 난이도 쉬운책
상세 정보
2004년 제57회 일본추리작가협회상, 2004년 제4회 본격 미스터리 대상, 2004년 '이 미스터리가 대단하다!' 1위, 2004년 주간문춘 미스터리 베스트 10 2위... 그야말로 화려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일본 추리소설 한 편이 출간됐다. 제목 <벚꽃지는 계절에 그대를 그리워하네>.<BR> <BR> 자유분방한 성격의 프리터 나루세는 지하철에서 자살을 시도하던 한 여자-사쿠라를 우연히 구하게 된다. 그녀를 까맣게 잊고 지내던 그는 어느 날 한 통의 전화를 받는다. 그것이 그녀와의 질긴 인연의 시작인 줄은 꿈에도 모른 채. 한편 고등학교 후배의 부탁으로 뺑소니 사건의 진범을 찾는 일을 얼떨결에 맡게 된 그는 얼치기 탐정 흉내를 내며 보험 사기 조직의 뒤를 캐다가 심각한 위기에 빠지고 마는데...<BR> <BR> 현대 사회의 어두운 일면을 흥미진진하게 그려나가는 동시에, 젊은 사람들이 잊고 지내기 쉬운 '어떤' 사실을 깨닫게 하는 멋진 추리소설이다. 마지막 부분을 읽을 때에야 추리소설에 어울리지 않는 낭만적인 책 제목이 어떤 의미인지 비로소 알게 된다. 독자의 뒤통수를 이렇게도 칠 수 있구나 싶은, 독창적인 반전이 몹시 인상적인 작품.
더보기
목차

만남
죽음의 여인
재회
야쿠자 탐정
교제
오랜 그리움
밀월
사건의 내막
고백
그의 선택
진실
스무 살의 좌절
약속

- 도움말
- 옮긴이의 말

더보기
저자 정보
우타노 쇼고
1961년 일본 후쿠오카에서 태어나 도쿄농공대학 농학부를 졸업하였다. 1988년 시마다 소지의 추천으로 《긴 집의 살인》을 발표하며 데뷔한 이래 아야츠지 유키토, 오리하라 이치 등과 함께 신본격 대표 작가로 자리매김하였다. 2004년 《벚꽃 지는 계절에 그대를 그리워하네》로 제57회 일본추리작가협회상과 제4회 본격미스터리 대상을 받았다. 2010년 《밀실살인게임 2.0》으로 제10회 본격미스터리 대상을 받아, 사상 최초로 본격미스터리 대상을 두 번 받는 영예를 안았다. 주요 작품으로 《밀실살인게임》 시리즈를 포함하여 《절망노트》 《봄에서 여름, 이윽고 겨울》 《마이다 히토미 11세, 댄스 때때로 탐정》 《마이다 히토미 14세, 방과 후 때때로 탐정》 《세상의 끝, 혹은 시작》 《시체를 사는 남자》 《여왕님과 나》 《그리고 명탐정이 태어났다》 《해피엔드에 안녕을》 등이 있다.
더보기
남긴 글 27
두드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4주 전
20200807 가끔씩 나오는 트릭이지만 볼 때마다 충격받음. 여러가지 이야기를 펼쳐놓지만 마지막에는 아름답게 수렴되는 수작. 작가의 치밀한 구성과 깔끔한 트릭에 찬사를 보냄.
더보기
슬 :)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3달 전
누군가는 말한다 마지막의 반전이 새로웠다 나는 말한다 나가지고 장난쳐? 책 마지막에 설명글을 읽고도 나는 어이없음을 지울 수 없었다. 그걸 반전이라고 나에게 설명해? 반전을 설명해야 한다면 그것은 더이상 반전이 아니다.
더보기
김서현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3달 전
전개가 흥미롭다. 이야기 배치가 특이하다. 허를 찌른다. 처음엔 그냥 일반적인 추리소설이라 생각했는데 뒤로 갈수록 이 소설은 뭔가 다르다는 것을 느꼈다. 후반부로 이야기가 흘러 갈수록 내가 잘못 읽은 건가 싶어 자꾸 책 앞장을 들여다보게 한다. 작가의 숨겨진 의도와 트릭이 돋보이는 소설이다.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