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파스타

최혜숙 지음 | 버튼북스 펴냄

매일 파스타 (Everyday Pasta)

이 책을 읽은 사람

나의 별점

읽고싶어요
15,000원 10% 13,500원

책장에 담기

게시물 작성

문장 남기기

분량

보통인 책

출간일

2015.8.1

페이지

216쪽

#레시피 #이탈리아파스타 #파스타 #퓨전파스타

상세 정보

파스타를 정말 좋아하는 이들에게
매일 매일 먹을 수 있는 52가지 파스타 레시피

휘슬러코리아 수석 쉐프인 저자는 파스타의 기본 정보와 역사, 전통 이탈리아 스타일 고유의 기본 파스타부터 우리나라 사람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을 퓨전 스타일의 파스타까지, “파스타에 관한 모든 것”을 소개한다.

가장 대중적인 토마토소스 파스타부터 부담 없이 즐기는 오일 파스타, 인기 만점 크림소스 파스타까지 소스에 따라 구분해 모두 52가지에 이르는 파스타 레시피를 완벽하게 담아냈다. 또한, 파스타에 관한 저자의 이야기가 담겨 있어, 음식에 대한 저마다의 기억과 음식을 함께 먹은 사람들에 대한 추억들도 함께 떠올리게 한다.

상세 정보 더보기

추천 게시물

이미연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미연

@yimiyeonohbu

일단 사립탐정이라는 직업부터 공감이 가지 않아서 몰입이 안 된다

여자에게 어울리지 않는 직업

P. D. 제임스 지음
아작 펴냄

1시간 전
0
송하영님의 프로필 이미지

송하영

@sola

📘25#35-36 엄마를 만나러 가는 길1-2

2025.11.14.
⏩️모리야 행복해!

✅줄거리
동물들과 폐가에서 살고 있던 모리는 구조대에 의해 발견되어 보호소 생활을 하게 된다. 그러던 중 모리에게 후원자가 생겼고, 그로부터 선물과 편지의 형태로 관심과 사랑을 받는다. 보호소 안에서 친하게 지내던 로디나는 엄마가 찾아와 보호소를 떠났고, 모리도 ‘엄마’로 추정되는 후원자의 존재를 찾아 보호소를 탈출했다가 외계인 라이더를 만난다. 라이더는 모리가 <패>의 표식을 갖고 있는 것을 보고 그를 이용하려고 했지만 그와 함께 지내며 정이 든다. 우여곡절을 한께 헤치며 시티에 들어가 후원자 <패>의 미리아를 만나게 되었고, 그 안 식구들은 좌충우돌 모리를 돌보며 저마다의 모습으로 그를 사랑해준다. 외계인이 인간을 돌볼 수 있는가의 문제가 주요 화두였지만, 심판자는 모든 것을 초월하는 사랑의 모습을 보고 그들이 새로운 가족을 형성할 수 있도록 해준다.

✅느낀점
모리가 너무 귀여운데 시선교회로 간 유안이와 계속 닮았다는 생각이 났다.
직관적으로 외계인마저 아이는 돌봐줘야 한다고 느끼고 있다. 조금만 같이 있어 보면 아이를 처음 본 자라도 소중하게 다루는 모습이다. 그런데 나는 그 책임이 무거워 그 돌봄의 행위를 싫어하고 외면하려 했던 것 같다.
러이더는 자신을 희생해서라도 (이것저것 재서 희생하기로 결정한 것이 아니다. 그냥 몸이 바로 반응하는 것이다) 아이를 지키고 그의 행복을 빌어주려는 라이더에게 큰 사랑을 배운다.
모리를 위해 패의 집 온 외계인들이 동원되는데, ‘아이 하나를 키우는데 온 마을이 필요하다’는 말이 외계동네에도 적용되나보다ㅋㅋㅋ
모리와 나머지 가족들! 행복해라!!

엄마를 만나러 가는 길 1

고먕 지음
네이버웹툰 펴냄

1시간 전
0
송하영님의 프로필 이미지

송하영

@sola

📘25#34 비스킷

2025.11.12.~11.13
⏩️세상을 돌아가게 하는 온정

✅줄거리
‘비스킷’이란 자신감, 자존감이 많이 낮아져 외형적으로 흐려진 존재감이 낮은 사람을 이르는 말이다. 주인공 성제성은 자신의 어린이집 동창(?)인 덕환이와 효진이와 함께 비스킷이 그 상태를 벗어날 수 있도록 돕는다. 제성이는 소리에 예민해서 흐릿한 비스킷의 소리를 듣고 그들을 발견하는 것이다. 학교에서 소외된 친구들, 제성이가 다니는 병원의 청소여사님, 박 간호사 등을 도왔는데, 괴롭힘이나 겪고 있는 어려운 상황의 원인이 자신에게 있지 않다는 것을 계속해서 알려주고, 좀 더 적극적으로 자신의 삶을 꾸려갈 수 있도록 조언도 해주고, 자기밖에 모르는 안하무인의 사람들에게는 복수도 해준다. 그리고 윗집에 사는 아기의 학대 정황을 듣게 되면서 박 간호사와 청소여사님과 함께 병원을 탈출하며 친구들과 모든 수를 동원해 아이를 구출해내고자 한다.

✅느낀점
제성이와 친구들은 왜 이렇게까지 비스킷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도와주는가? 나에게 현실적인 유익이 없는 것 같은데, 자신의 시간과 정성을 들여서 의논하고 행동하는 친구들. 이 지점에서 그리스도인의 삶의 태도와 자세를 돌아볼 필요가 있다고 느꼈다.

비스킷

김선미 지음
위즈덤하우스 펴냄

읽었어요
1시간 전
0

이런 모임은 어때요?

집으로 대여
지금 첫 대여라면 배송비가 무료!

상세정보

휘슬러코리아 수석 쉐프인 저자는 파스타의 기본 정보와 역사, 전통 이탈리아 스타일 고유의 기본 파스타부터 우리나라 사람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을 퓨전 스타일의 파스타까지, “파스타에 관한 모든 것”을 소개한다.

가장 대중적인 토마토소스 파스타부터 부담 없이 즐기는 오일 파스타, 인기 만점 크림소스 파스타까지 소스에 따라 구분해 모두 52가지에 이르는 파스타 레시피를 완벽하게 담아냈다. 또한, 파스타에 관한 저자의 이야기가 담겨 있어, 음식에 대한 저마다의 기억과 음식을 함께 먹은 사람들에 대한 추억들도 함께 떠올리게 한다.

출판사 책 소개

요리가 일상에서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이 된 요즘,
파스타가 있으면 평범한 순간이 특별한 추억이 된다.

파스타는 밀가루와 물을 주재료로 하여 만든 반죽을 소금물에 넣고 삶아 만드는 이탈리아 요리를 총칭한다. 파스타는 고대 로마시대부터 이탈리아인들의 주식으로서 식생활 문화에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오늘날에는 전 세계인들이 가장 즐겨먹는 음식이 되었다. 서양음식 중에 파스타만큼 만들기 쉽고 우리 입맛에 맞는 음식은 드물다. 우리는 많은 영화와 드라마에서, 잊지 못할 여행지에서,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각기 다른 파스타와 무수히 만났다.

파스타에 관한 모든 것
완벽한 레시피와 감성 에세이를 함께 담았다.

휘슬러코리아 수석 쉐프인 저자는 이 책 <매일 파스타>에서 파스타의 기본 정보와 역사, 전통 이탈리아 스타일 고유의 기본 파스타부터 우리나라 사람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을 퓨전 스타일의 파스타까지, “파스타에 관한 모든 것”을 소개한다. 가장 대중적인 토마토소스 파스타부터 부담 없이 즐기는 오일 파스타, 인기 만점 크림소스 파스타까지 소스에 따라 구분해 모두 52가지에 이르는 파스타 레시피를 완벽하게 담아냈다. 또한, 파스타에 관한 저자의 이야기가 담겨 있어, 음식에 대한 저마다의 기억과 음식을 함께 먹은 사람들에 대한 추억들도 함께 떠올리게 한다.

파스타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건강하고 맛있는 샐러드

여러 사람들이 모인 자리에 대접하기에 제격인 파스타와 함께 내놓기 좋은 샐러드를 함께 소개한다. 다양한 채소를 기본으로 한 건강식 샐러드부터 해산물, 육류를 곁들여 한 끼 식사로도 손색없는 샐러드까지. 맛과 영양을 모두 고려한 샐러드는 입맛 따라, 분위기 따라 다양하게 만들어 즐길 수 있다. 파스타를 먹을 때 빼놓을 수 없는 샐러드는 평범한 식탁에 화려함을 더해 준다.

파스타 맛을 결정하는 소스
상큼함을 선사하는 피클

파스타는 면의 종류와 곁들이는 소스에 따라 그 종류가 무척 다양하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기본적인 토마토소스, 오일소스, 크림소스는 물론 바질페스토, 베샤멜소스 등 책에 담긴 여러 종류의 소스는 면과 만나 개성 강하며 근사한 풍미를 만들어 낸다. 또, 파스타만 먹기에는 익숙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함께 먹으면 좋은 각종 피클 만드는 법을 담았다. 다양한 채소와 조리법으로 고유의 식감을 살린 피클이 있으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파스타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무제한 대여 혜택 받기

현재 25만명이 게시글을
작성하고 있어요

나와 비슷한 취향의 회원들이 작성한
FLYBOOK의 더 많은 게시물을 확인해보세요.

지금 바로 시작하기

플라이북 앱에서
10% 할인받고 구매해 보세요!

지금 구매하러 가기

더 많은 글을 보고 싶다면?

게시물 더보기
웹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