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미생 세트 (특별 보급판)
윤태호 지음
위즈덤하우스
 펴냄
72,000 원
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300쪽 | 2014-12-05
분량 보통인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한국 만화계의 대표 스토리텔러 윤태호의 『미생 - 아직 살아 있지 못한 자』특별 보급판이 위즈덤하우스에서 출시되었다. 출간 이후 200만 부 판매고를 올리며 명실공히 국민만화로 자리매김한 <미생>의 감동을 더 많은 독자들과 함께 나누기 위한 취지이다. <BR> <BR> 2014년 최고의 판매량을 기록한 책으로 꼽힌 『<미생>은 사회적 신드롬을 일으킬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며 한국 만화의 역사를 새로 쓰고 있다. <미생>의 특별 보급판은 세트로만 판매되며, 윤태호 작가의 친필 사인과 주요 등장인물 캐릭터 책갈피 6종 세트를 부록으로 실어 소장가치를 높였다.
더보기
목차

1권 착수 - “안녕하십니까. 원 인터내셔널 인턴사원 장그래입니다!”
2권 도전 - “누구에게나 자기만의 바둑이 있다.”
3권 기풍 - “열심히 살았지만 뭘 했는지 모를 하루, 다들 잘 보내셨습니까?”
4권 정수 - “나 하나쯤 어찌 살아도 사회는, 회사는 아무렇지도 않겠지만, 그래도 이 일이 지금의 나야.”
5권 요석 - “남들한테 보이는 건 상관없어. 화려하지 않은 일이라도 우린 ‘필요한’ 일을 하고 있으니까.”
6권 봉수 - “나의 바둑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7권 난관 - “이런 게 일상이지, 직장인의 일상.”
8권 사활 - “누가 우리를 낭만적이라 하는가. 우리는 생존 자체를 원하는 사람들이다!”
9권 종국 - “내 인프라는 나 자신이었다!”

더보기
저자 정보
윤태호
만화가. 1993년 『비상착륙』으로 데뷔한 이래 드라마틱한 이야기 구성과 탁월한 작화 연출로 인간의 본성과 사회적 현실에 깊이 천착한 작품들을 발표하며 대중과 평단의 고른 지지와 사랑을 받고 있다. 대표작으로 『야후 YAHOO』, 『이끼』, 『미생?아직 살아 있지 못한 자』, 『내부자들』, 『인천상륙작전』, 『파인』 등이 있다. 문화관광부 오늘의 우리 만화상(『야후 YAHOO』), 문화관광부 대한민국 출판만화대상 저작상(『로망스』), 제1회 대한민국콘텐츠어워드 만화 부문 대통령상(『이끼』), 부천만화대상(『인천상륙작전』) 등을 수상했으며, 『미생?아직 살아 있지 못한 자』로 2012 문화체육관광부 오늘의 우리 만화상, 2012 대한민국콘텐츠대상 만화 부문 대통령상, 2013 대한민국 국회대상 올해의 만화상을 수상했다.
더보기
남긴 글 0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