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열두 살에 부자가 된 키라 (꿈을 이루게 도와주는 자기경영 동화 1)
보도 섀퍼 지음
을파소
 펴냄
13,000 원
11,70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가치
#도움
#돈
#발견
#상처
#음반
#자기경영
#저축
#천재
#한편
256쪽 | 2014-10-23
분량 보통인책 | 난이도 쉬운책
상세 정보
꿈을 이루게 도와주는 자기경영 동화 시리즈 1권. 2001년 출간된 <열두 살에 부자가 된 키라>의 개정판으로, 주인공 키라가 말하는 개 머니의 도움을 받아 스스로의 힘으로 미래를 설계하고, 자신감을 키우며, 어른 못지 않은 ‘경제박사’가 되어 가는 과정을 자연스럽게 그렸다. ‘돈’ 관리하는 법을 포함해 ‘꿈’을 이루기 위해 어린이들이 할 수 있는 자기 관리법까지 다루고 있어 ‘행복’한 사람이 되는 방법을 알려 준다.<BR> <BR> 이 책의 중요한 소재로 등장하는 ‘돈’은 키라가 멋진 체험을 할 수 있는 매개체이다. 늘 빚 문제로 어려움을 겪는 부모님 밑에서 키라는 ‘부자가 되고 싶다’라는 꿈을 키운다. 평범한 소녀였던 키라는 말하는 개 머니, 돈의 천재 골트슈테른 아저씨, 돈을 좋아하는 트룸프 할머니, 은행 직원 하이넨 아주머니의 도움으로 앞에 펼쳐진 문제들을 해결해 나가며 미래를 위한 여러 가지 가능성을 쌓아 간다.<BR> <BR> 용돈 쓰기도 버거웠던 키라는 ‘부자’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 목표와 계획을 세운다. 그리고 매일매일 성공 일기를 쓰며 자신감을 키운다. 쉽게 포기하고 실패를 두려워했던 평범한 소녀는 얼마 뒤 스스로의 힘으로 꿈을 향해 한 걸음씩 내딛으며 긍정적이고 자신감 있는 모습으로 사람들 앞에 서게 된다.<BR> <BR> 동화 속에서 꿈을 이루기 위해 키라가 겪는 수많은 모험은 풍부한 상상력과 호기심을 한껏 자극한다. 동화임에도 현실에서 직접 따라 해 볼 수 있는 방법들이 많이 소개되어 있어 탄탄한 미래를 설계하는 어린이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더보기
목차

1부 머니가 알려 준 돈의 가치
말하는 개, 머니와의 만남
소원 상자와 소원 앨범
자신감을 주는 성공 일기
내가 맨 처음 번 돈
골트슈테른 아저씨와의 만남

2부 황금 알을 낳는 거위, 저축
엄마 아빠는 빚쟁이
황금 알을 낳는 거위
돈을 좋아하는 트룸프 할머니
통장 속 나만의 거위
금고를 지킨 아이들
부모님에게 인정받은 돈 박사
두려움을 극복해야 얻는 소중한 것

3부 돈으로 할 수 있는 모든 것
부자가 되어야 할 멋진 이유
투자 클럽, 돈 마술사들
자랑스러운 키라의 발표회
어렵고도 쉬운 주식 투자
주식 시장의 봄 여름 가을 겨울
새로운 모험

더보기
저자 정보
보도 섀퍼
독일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세계적인 경영 컨설턴트이다. 《열두 살에 부자가 된 키라》는 저자가 어릴 때 미국에 건너가 생활한 경험을 바탕으로 쓴 책으로 경제 관념을 쉽고 독특하게 전달하는 동화 형식으로 씌어져 유럽뿐 아니라 일본, 중국에서도 수백만 부가 팔리며 많은 화제가 되었다. 그 외《경제적 자유에 이르는 길》을 비롯해 다수의 저서가 있다.
더보기
남긴 글 2
우주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7달 전
그냥 그러네요 추천 하지는 않아요
더보기
하별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1년 전
주인공 소녀 키라와 머니(강아지) 그리고 주변인물들의 대화를 통해 돈 관리와 투자에 대해 쉽게 이해가 되었다. 앞으로 많이 접해보게 될 경제용어도 알게되고~^^; 나도 키라처럼 새로운 모험을 경험하게 될까? 벌써부터 설렌다.^^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