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괴짜 탐정의 두 번째 사건 노트 2 (괴짜 탐정 VS 학교의 7대 불가사의)
하야미네 카오루 지음
비룡소
 펴냄
8,500 원
7,65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320쪽 | 2013-11-02
분량 보통인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입소문만으로 국내 15만 어린이들을 웃기고 울린 베스트셀러 「괴짜 탐정의 사건 노트」시리즈 후속 작품이다. 여전히 경제관념이나 세상을 살아가는 상식이 없지만, 사건 앞에서는 번뜩이는 재치와 예리한 추리력으로 모두가 행복해질 수 있도록 사건을 해결하는 괴짜 탐정이 이전 시리즈보다 훨씬 더 뻔뻔하고 게을러져서 돌아왔다.<BR> <BR> 작가는 게으르고 식탐 많은 괴짜 탐정 유메미즈 기요시로를 통해 ‘누구나 행복해질 수 있는’ 미스터리 사건과 톡톡 튀는 유쾌한 이야기로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또한 새롭게 등장하는 개성 강한 인물들을 생동감 넘치게 그려낸 일러스트는 ‘우리들만의 베스트셀러’라는 취지에 멋지게 부합된다.<BR> <BR> 이번 이야기에서는 학교에서 대대로 전해오는 괴담에 휩쓸린 주인공 루이를 통해 학교에서 일어날 수 있는 왕따 문제를 명쾌하게 풀어낸다. 불가사의 뒤에 숨겨진 엄청난 진실, 그리고 그것을 풀기 위한 아이들의 분투가 박진감 넘치게 펼쳐진다.
더보기
목차

주요 등장인물

제1막 머리말 대신 다섯 개의 풍경
시작은 오백여 년 전
다음은 사십여 년 전
이어서 오 년 전
그리고 한 달여 전
드디어 현재

제2막 학교의 7대 불가사의
01. 글짓시가 제일 싫어!
02. 교수님의 대연구
03. 제3세계 인종과 만나다
04. 환영 파티
05. 일곱 번째 불가사의
06. 시동
07. 집합은 한밤의 학교에서
08. 7대 불가사의의 모든 것
09. 밤에 돌아다니는 자료실의 갑옷 무사
10. 7대 불가사의 풀이
11. 해방, 그리고 고백
12. 명탐정의 고뇌
13. 골칫덩어리 두 사람

엔딩
작가의 말

더보기
저자 정보
하야미네 카오루
1964년 일본 미에현 이세시에서 태어났다. 미에 대학 교육학부를 졸업한 후 초등학교 교사로 일하면서 반 학생들에게 읽힐 만한 책을 찾던 도중 본인이 스스로 글을 쓰기 시작했다. 작가의 주요 장르는 영어들트(YA) 미스터리로, 제30회 고단샤 아동문학상 신인상에 『괴도 피에로가』가 입선되면서 소설가로 등단했다. 이후 본명을 숨긴 채 필명인 하야미네 가오루로 지금까지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각 작품마다 세계관과 등장인물을 공유하면서 각 작품에 다른 작품의 상황을 패러디하기도 한다. 대표작인 「유메미즈 탐정 시리즈」는 1999년 NHK 교육 텔레비전에서 「쌍둥이 탐정」이라는 타이틀로 드라마로 제작되었고, 이외에『괴도 퀸 怪盜クイ-ン』시리즈,『토시의 톰&소여 都會のトム&ソ-ヤ』시리즈,『바이, 바이 스쿨バイバイスク-ル』,『나의 미래는 여름ぼくと未來屋の夏』등이 있다.
더보기
남긴 글 0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