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허영만 식객2 완간 세트 (전3권)
허영만 지음
시루
 펴냄
41,400 원
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850쪽 | 2014-06-30
분량 두꺼운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한국인들도 잘 몰랐던 팔도강산의 음식과 식재료들, 그리고 숨겨진 맛집을 철저한 취재와 수많은 자료를 바탕으로 발굴하고 검증하여 진한 감동의 스토리로 담아낸 《식객》은 만화라기보다는 차라리 우리 음식문화에 대한 수준 높은 인문학이라는 찬사가 아깝지 않다. <BR> <BR> 2000년 작품 기획을 시작으로 2010년까지 장장 11년간 27권 135개의 에피소드로 출간되어 350만 독자들이 선택하고, 두 차례 영화(2007년, 2010년 개봉)와 드라마(2008년 24부작 방영)로 제작되어 온 국민을 열광하게 했던 콘텐츠의 원형이기도 했다. 그런《식객》이 ‘맛의 끝은 사람이다’라는 철학을 담아 4년의 준비를 거쳐 1000만 화소급 프리미엄 올 컬러로 무장하여 더 싱싱하고 풍성한 《식객Ⅱ》로 돌아와 우리를 들뜨게 하고 있다. <BR> <BR> 서민의 애환과 이웃들의 희로애락을 제철에 맞게 요리하여 우리에게 내놓는 《식객Ⅱ》에서는 돈으로는 결코 맛볼 수 없는 인생의 맛에 빠져들게 한다. 대한민국 방방곡곡에 발자국을 남기며 ‘우리 맛’을 찾아 나섰던 허영만 화백은 ‘진정한 맛’이야말로 우리의 치열한 삶이 만들어내는 ‘사랑과 추억’, 그리고 그 음식을 ‘함께 먹는 사람’에게서 우러난다는 평범한 진리로《식객》15년의 대장정을 마무리한다.<BR> <BR> 앞으로 다시는《식객》을 맛볼 수 없다는 아쉬움을 달래줄 《식객Ⅱ》는 <1권 그리움을 맛보다> 1화 대구내장젓 2화 김해뒷고기 3화 된장찌개 4화 아이들이 채소를 먹지 않은 이유 5화 보리밥 <2권 사랑을 만들다> 1화 갑오징어 2화 비빔국수 3화 오이소박이 4화 비단 멍게 5화 가을한방음료 <3권 사람을 만나다> 1화 전어회무침 2화 야그너의 육회 3화 흑돼지구이 4화 어묵과 오뎅, 이렇게 총 3권 14개의 에피소드와 취재후기로 구성되어 있다. <BR>
더보기
목차

<1권 그리움을 맛보다>
1화 대구내장젓
2화 김해뒷고기
3화 된장찌개
4화 아이들이 채소를 먹지 않은 이유
5화 보리밥

<2권 사랑을 만들다>
1화 갑오징어
2화 비빔국수
3화 오이소박이
4화 비단 멍게
5화 가을한방음료

<3권 사람을 만나다>
1화 전어회무침
2화 야그너의 육회
3화 흑돼지구이
4화 어묵과 오뎅

더보기
저자 정보
허영만
《각시탈》《무당거미》《타짜》《식객》《허허 동의보감》등 왕성한 작품 활동을 펼쳐온 한국 최고의 만화가. 해발 5,000m가 넘는 산을 7개나 오른 등산가이자 캠핑족들 사이에서 유명한 프로 캠퍼이기도 한 그는 평소 수많은 별을 벗 삼아 종종 비박을 즐긴다. 또 나무와 풀과 흙 내음을 이불 삼아 덮고, 새소리 바람소리 파도소리를 자장가처럼 들으며 자연 속에 몸을 파묻는 진정한 캠핑을 꿈꾼다. 이 책은 새로운 여행지로 떠나는 데 주저하지 않는 여섯 명의 남자가 두 대의 캠퍼밴으로 호주 중부와 북서부를 일주한 여정을 담았다. 허영만 화백 역시 여행 곳곳에서 마주친 호주의 다채로운 모습을 특유의 친근한 필치로 소묘하듯 그려냈다. 현재 채널 예스에 최초의 현장 주식 만화 ‘3천만원’을 연재하고 있다.
더보기
남긴 글 1
summer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13시간 전
처음 접한 만화 식객. 허영만 선생님, 맛을 그리셨다. "하찮은 인간에게 이 꽉 찬 초록색의 여유와 평온함은 분에 넘치는 보상입니다." "갓 딴 비단멍게 한점 회로 먹으면 그 의미를 알 것이다. 촉촉하고 매끄러운 식감은 홍시에 비할 만 하고 입안에 퍼지는 달큰한 향은 여느 꽃차 앞에서도 꿀리지 않는다. 여기에 입 안에 맴도는 잔항만큼은 7~8월 비단멍게를 대적할만한 것이 없다. 하루 종일 베어나는 향이 달보드레한 멍게살을 떠올리게 만드니 가히 어패류 계의 샤넬 No.5라 부르고 싶을 정도다. 모듬회 한 구석 구색 맞추기로 사용하는 하찮은 멍게에 왜 비단이란 화려한 이름을 선사했는지 단박에 수긍이 가는 맛이요 향이다."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