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위인전 Who 세트

오영석 지음 | 다산어린이 펴냄

세계 위인전 Who 세트 (전26권,1-26)

이 책을 읽은 사람

나의 별점

읽고싶어요
332,800원 10% 299,520원

책장에 담기

게시물 작성

문장 남기기

분량

얇은 책

출간일

2013.11.30

페이지

200쪽

상세 정보

기존 위인전과는 다른, 새로운 인물 이야기라는 점 외에도 성공한 인물들의 어린 시절을 비중 있게 다루어 이를 통해 어린이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who?' 시리즈. 위인들의 성공과 업적보다도 그들의 실패와 고난, 그리고 그것을 딛고 이겨내는 과정에 초점을 맞추었기에 책을 읽는 어린이 독자들이 실패와 어려움을 겪으면서도 꿈을 이루어낸 위인들의 의지와 열정을 배울 수 있다. 어려움을 딛고 일어선 세계적인 리더들을 삶을 통해 어린이들 스스로 꿈의 중요성을 깨닫고 꿈을 향해 나갈 힘을 얻을 수 있게 해 준다.

상세 정보 더보기

추천 게시물

에버네버님의 프로필 이미지

에버네버

@yhkles

* 이 후기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2008년에 출간되었던 폴 오스터의 <어둠 속의 남자>가 아주 예쁜 옷으로 갈아입고 재출간되었다. 마지막 유작이라는 <바움가트너>를 얼마 전 읽었는데 그 여운이 좋아서 언젠가 전작을 모두 읽어보겠다는 계획을 하나씩 실천할 수 있어서 아주 기쁘다. 읽을 때마다 이 작가가 더 좋아지고 있다.



나, 오거스트 브릴은 딸 미리엄과 손녀 카티야와 함께 살고 있다. 교통사고로 다리를 다쳐 불편한 오거스트는 1층에, 딸과 손녀는 2층에서 거주한다. 밤마다 잠이 오지 않아 자신만의 이야기를 구상하고 가능한 자꾸만 떠오르는 생각을 피하려고 한다. 낮에는 카티야와 영화를 보며 하루를 보낸다. 매일 같은 하루하루지만 각자의 방에서 잠드는 이들은 각자의 상실로 잠들지 못하고 겨우겨우 버티며 하루를 이어간다.



책은 오거스트의 상상 속 이야기에서 시작해 오거스트가 직접 겪지는 않았지만 주변에서 듣고 일어난 "전쟁"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그 전쟁은 오거스트와 카티야가 상실의 아픔에서 벗어나지 못한, 그토록 피하고 싶었던 하나의 사건으로 귀결된다. 모두 다섯 가지의 전쟁은 모두 처참하고 끔찍하다. 그리고 결국 그 전쟁으로 인한 상실은 살아남은 이들의 숙제로 남는다.



오거스트가 가장 마음에 들었다는 문장.

"괴상한 세상은 굴러가고."...260p



그렇다. 세상엔 정말 이상한 일들이 가득하고 이상한 사람들에 의해 너무 착한 사람들이 죽기도 하고 상처받고 이상한 나라에 의해 아무 잘못 없는 사람들이 죽어간다. 그런 세상이지만... 그래도 그렇게 또 그런 세상 속에서 우린 살아간다. 밤부터 시작해 동이 트는 아침까지 온갖 걱정과 시련과 삶이 지나갔어도 그렇게 또 하루가 시작하는 것이다.



정말 아름다운 소설이라고 생각했다. <엄청나게 시끄럽고 믿을 수 없게 가까운> 이후로 상실의 아픔에 대해 이렇게 훌륭하게 표현해 낸 소설이 있을까 싶었는데 첫 시작부터 마지막 귀결까지 모두 좋았다.

어둠 속의 남자

폴 오스터 지음
북다 펴냄

4분 전
0
에버네버님의 프로필 이미지

에버네버

@yhkles

  • 에버네버님의 환상의 책 게시물 이미지

환상의 책

폴 오스터 지음
북다 펴냄

읽었어요
5분 전
0
나준호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준호

@jhna0219

  • 나준호님의 AGI, 천사인가 악마인가 게시물 이미지

AGI, 천사인가 악마인가

김대식 지음
동아시아 펴냄

읽었어요
10분 전
0

이런 모임은 어때요?

집으로 대여
지금 첫 대여라면 배송비가 무료!

상세정보

기존 위인전과는 다른, 새로운 인물 이야기라는 점 외에도 성공한 인물들의 어린 시절을 비중 있게 다루어 이를 통해 어린이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who?' 시리즈. 위인들의 성공과 업적보다도 그들의 실패와 고난, 그리고 그것을 딛고 이겨내는 과정에 초점을 맞추었기에 책을 읽는 어린이 독자들이 실패와 어려움을 겪으면서도 꿈을 이루어낸 위인들의 의지와 열정을 배울 수 있다. 어려움을 딛고 일어선 세계적인 리더들을 삶을 통해 어린이들 스스로 꿈의 중요성을 깨닫고 꿈을 향해 나갈 힘을 얻을 수 있게 해 준다.

출판사 책 소개

NO.1 위인전 브랜드 who? 시리즈!

지금까지 없었던 새로운 위인전으로 no.1 브랜드가 되다!
위인들의 실패와 고난을 통해 어린이 스스로 꿈을 향해 나아갈 힘을 길러주는 책


《who?》 시리즈는 기존 위인전과는 다른, 새로운 인물 이야기라는 점 외에도 성공한 인물들의 어린 시절을 비중 있게 다루어 이를 통해 어린이들의 공감을 이끌어냅니다. 또한 위인들의 성공과 업적보다도 그들의 실패와 고난, 그리고 그것을 딛고 이겨내는 과정에 초점을 맞추었기에 책을 읽는 어린이 독자들이 실패와 어려움을 겪으면서도 꿈을 이루어낸 위인들의 의지와 열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미국 역사상 가장 다재다능한 지도자였던 벤저민 프랭클린은 학교에 다닐 수 없어서 동냥으로 책을 읽던 소년이었고, 여성 최초로 대서양 횡단 비행에 성공한 아멜리아 에어하트는 얌전하지 못하다고 늘 꾸지람을 듣던 아이였습니다. 이 시대 최고의 애니메이션의 거장인 미야자키 하야오는 어린 시절 내성적인 성격으로 친구를 잘 사귀지 못했습니다.
이처럼 《who?》 시리즈는 어려움을 딛고 일어선 세계적인 리더들을 삶을 통해 어린이들 스스로 꿈의 중요성을 깨닫고 꿈을 향해 나갈 힘을 얻을 수 있게 해 줍니다.

대한민국 최초, 미국 초등학교 부교재 채택
콩고디아 국제 대학교 who? 시리즈 어린이 영어 교육 프로그램 개발
2011, 2012, 2013년 3년 연속 교육 브랜드 대상 수상
미국, 일본, 중국 등 8개국으로 수출된 글로벌 콘텐츠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사랑받으며 글로벌 콘텐츠로 자리 잡은 《who?》 시리즈는 미국 포트리 초등학교의 부교재로 채택되었고, 최근에는 콩고디아 국제 대학교와의 협약을 통해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영어를 가르칠 수 있는 국제적인 교수법 과정인 테솔(TESOL) 교육 과정에 콘텐츠를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미국, 일본, 중국, 대만 등 8개국에 수출된 《who?》 시리즈는 국내에서도 2011년부터 2013년까지 3년 연속 브랜드스탁 선정에서 위인전 부문 교육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등 국내외에서 콘텐츠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 본문 구성

만화로 엮은 인물의 일생
어린이가 공감하는 위인의 어린 시절을 극대화한 차별화된 콘텐츠.

어린이 눈높이에 맞추어 위인들의 어린 시절 이야기를 큰 비중으로 다루어 천편일률적인 기존의 위인전과 달리 아이들과 공감대를 형성합니다. 흥미로운 인물의 스토리에 몰입해 읽고 나면 꿈이 있는 어린이의 꿈은 키워 주고 꿈이 없는 아이들에게는 새로운 꿈이 생깁니다.

차별화된 인물 선정
최초의 여자 대통령을 꿈꾸는 딸에게, 스티브 잡스를 뛰어넘는 디지털 혁명가를 꿈꾸는 아들에게 권해 주고 싶은 책 《who?》 시리즈는 인생의 길잡이가 되어 주는 역할 모델을 만날 수 있는 인물 만화 시리즈입니다. 오바마에게 배우는 꿈의 힘, 오프라 윈프리에게 배우는 독서의 힘, 링컨에게 배우는 정직의 힘 등 위인들의 이야기를 통해 인생의 설계도를 그려 나가게 합니다.

통합 교과 학습이 가능한 인물 백과
각 장의 마지막에 들어 있는 ‘인물 백과’ 코너에서는 인물과 관련된 모든 배경 지식을 담았습니다. 사회·과학 지식과 교과 연계 지식·최신 시사 상식까지 인물과 연계된 모든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독후 활동이 가능한 논술마당
책의 내용을 되짚어 보는 ‘논술 마당’ 코너에서는 독서 퀴즈, 책 내용 재구성하기, 인물 관련 보고서 쓰기, 편지 쓰기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인물의 삶을 다시 한번 정리하고 글쓰기 실력도 키웁니다.

교과연계표
각 권별로 초등학교 교과와 연계 학습이 가능한 부분을 표시하였습니다. 초등 전 과목에 걸쳐 교과 내용과 연계하여 깊이 있는 이해가 가능한 정보를 담았습니다.

무제한 대여 혜택 받기

현재 25만명이 게시글을
작성하고 있어요

나와 비슷한 취향의 회원들이 작성한
FLYBOOK의 더 많은 게시물을 확인해보세요.

지금 바로 시작하기

플라이북 앱에서
10% 할인받고 구매해 보세요!

지금 구매하러 가기

더 많은 글을 보고 싶다면?

게시물 더보기
웹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