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생생하게 꿈을 꾸면 이루어진다
꿈을 현실로 만들 수 있는 과학적인 비법

꿈꾸는 다락방 1 (생생하게 꿈꾸면 이루어진다)
이지성 지음
국일미디어(국일출판사)
 펴냄
13,500 원
13,50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이럴 때 추천!
불안할 때
용기가 필요할 때
고민될 때
읽으면 좋아요.
#R=VD
#노력
#미래
#실행
#의지
258쪽 | 2007-05-21
분량 보통인책 | 난이도 쉬운책
상세 정보
저자는 방대한 자료를 바탕으로 성공에 이른 사람들의 공통적인 법칙을 찾아냈고, 다양한 인터뷰를 통해 법칙을 보통 사람들이 생활에서 실행할 수 있도록 쉽게 정리하였다. 그것이 바로 '생생하게(vivid) 꿈을 꾸면 (dream)이루어진다(realization)'는 R=VD법칙이다.
더보기
목차

1권

저자 서

더보기
저자 정보
이지성
대학을 2.2의 학점으로 졸업했다. 스물한 살 때부터 아버지의 빚에 보증을 서기 시작했다. IMF가 터지면서 아버지의 빚은 전부 신용정보회사로 넘어갔고, 이때부터 살인적인 이자가 붙기 시작했다. 스물일곱 살에 병장으로 제대했을 때 보증빚은 20억 원이 넘어 있었다. 스물일곱 살 9월에 초등학교 교사가 되었는데, 빚 때문에 서른한 살까지 도시 빈민 생활을 했다. 서른한 살 7월에 도시 빈민 생활을 청산하고, 경기도립 성남도서관 바로 밑에 위치한 달동네로 이사했다. 이때부터 빈민보다 조금 나은 생활을 하게 되었다. 서른네 살에 『여자라면 힐러리처럼』으로 베스트셀러 작가가 되었다. 이후 『꿈꾸는 다락방』 『리딩으로 리드하라』 『생각하는 인문학』 등이 대형 베스트셀러가 되었다. 총 판매량은 420만 부를 넘겼다. 대표작들은 미국, 중국, 대만, 일본,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에서 번역 출간됐다. 폴레폴레 회원들과 지역아동센터 인문학 교육 봉사 활동을 6년 넘게 해오고 있다. 2014년에는 오랫동안 인문학 교육 봉사를 함께 해온 사람들과 (주)차이에듀케이션을 설립했다. 차이에듀케이션에서는 ‘1년 100권 제대로 읽기’ ‘처음 시작하는 논어’ ‘인문학 교육 스터디’ 등 다양한 인문학 교육 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 전국 대학가에 지역아동센터 인문학 교육 봉사 동아리를 만드는 것이 차이에듀케이션의 꿈이다. 폴레폴레, 한국기아대책, 드림스드림과 함께 저개발국가에 학교와 병원 등을 지어주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지금까지 학교와 병원 등을 총 18개 지었다. 앞으로 100개 넘게 짓고자 한다.
더보기
남긴 글 15
루비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1달 전
r=vd이 사람이 만들어낸 거구나. 예전에 이지성이 인터뷰한 글을 읽으면서 자기가 한달에 책을 100권씩 읽으면서 인문학적 소양이 폭발했단 걸 보고 엄청 비웃었던 적이 있다. 인문학적 소양이 진짜 폭발했다면 말을 그렇게 거만하게 하지 않았겠지.. 글 표현은 거칠지만 내용만큼은 좋다. 한번 실천해 보고 싶다.
더보기
아롱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2년 전
R=VD 생생하게 꿈꾸면 이루어진다. 아무 생각없이 읽으면 터무니 없이 느껴지지만 꿈이 있고 간절하다면 두번 세번 읽어지며 이 기법을 실천하게 만들고 원하는것을 이루기 위해 행동하게 만드는 책 여러번 읽으면 더 와닿는 책이예요.
더보기
으니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2년 전
중학생 시절 꿈을 이룰 수 있는 힘을 준 책. 성인이 된 이후에도 여전히 나에게 영향을 주고 있고, 내가 원하는 바를 실현시키는 방법을 알려주고 있는 아주 중요하고 소중한 책이다.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