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아가씨 학교에 '서민샘플'로 납치당한 사건 8

나나츠키 타카후미 지음 | 대원씨아이(단행본) 펴냄

내가 아가씨 학교에 '서민샘플'로 납치당한 사건 8

나의 별점

읽고싶어요

이 책을 읽은 사람

0명

7,000원 10% 6,300원

리뷰 남기기

공유하기

분량

보통인 책

출간일

2014.12.10

페이지

262쪽

상세 정보

1권
극히 평범한 고등학생 카구라자카 키미토가 어느 날 갑자기 ‘세이카인 여학교’에 납치되었다. 전통과 격식 있는 이 학교 학생들은 모두 명문가의 영애들뿐. 더구나 바깥세상에 나가본 적이 없으며 같은 세대 ‘남자’를 본 적조차 없는 온실 속의 화초들.

2권
아가씨들의 인기를 한몸에 받는 생활 & 더욱 활발해지는 서민부 활동! 츤퓨어 아이카의 계속되는 외톨이 탈출 작전, 하쿠아와 보내는 한가로운 휴일, 레이코의 아가씨 모임, 카렌의 허벅지 등 총26화+a 학원 러브코미디 제2탄.

3권
"점?!" 휴대전화 점에 푹 빠진 서민부 멤버는 키미토를 상대로 궁합을 보며 일희일비. 저마다 흑심을 품고 키미토에게 개인기 자랑 시작? 그 와중에 레이코에게 어떤 일이 생기는데…

4권
“‘메이드 카페’가 뭐야?” 진짜 메이드를 아는 아가씨들에게 서민 문화는 수수께끼투성이! 총33화+α로 보내드리는 인기 최고 하트풀 학원 러브 코미디, 눈물과 감동이 넘치는 4권.

5권
“뭘 이렇게 애써 무시하실까? 키미토 님.” 소꿉친구이자 아이돌 성우 에리가 드디어 키미토가 있는 곳을 알아내 세이카인 여학교에 들이닥쳤다! 키미토 사용법을 누구보다 잘 아는 에리에게 속절없이 당하는 아가씨들은 ‘장미차 동맹’을 결성. 치열한 전쟁 끝에 밝혀진 에리와 키미토의 과거는?!

6권
“전에… 나한테 키스… 했지.” “네. 했어요.” 마침내 마침내 그 쿠죠가 부끄러워한다?! 매일 아침, 모닝 키스를 당했다는 걸 알게 된 키미토에게 쿠죠가 남긴 수수께끼 같은 말은?! 당황하는 키미토의 뇌리에 떠오른, 잃어버린 과거는?

7권
"생각 났다." 초등학교 4학년 겨울. 그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서민부 & 에리 & 쿠죠가 지켜보는 가운데, 마침내 잃어버렸던 키미토의 기억이 돌아왔다. 새로운 파란을 예고하며 학교는 여름방학에 돌입. 아리스가와 가문의 무인도를 무대로 아가씨들의 사랑도 불타오른다.

7.5권
하쿠아의 메이드 사키모리가 가져온 서민과의 단체 미팅 건으로 인해 직장에서 벌어진 대소동 '메이드의 결혼 활동 사정', 레이코의 시스터 콤플렉스 오빠 마사오미의 화려한 대학 생활을 그린 '인간 의자 아리스가와 마사오미' 등 서브 캐릭터들의 에피소드가 가득한 7.5권.

8권
“우리랑 같이 지내겠다나. 뭐 어쩌라고” 서민부에 파란만장한 여름방학이 닥쳤다! 집이 파산해 세이카인에서 퇴학당한 아이카는 어째서인지 부모님까지 함께 키미토네 집에서 살게 됐는데?!

상세 정보 더보기

남긴 글0

이런 모임은 어때요?

대여하기
지금 첫 대여라면 배송비가 무료!

앱에서 보면 독서지원금을 드려요!

괜찮아요, 웹으로 볼게요
무제한 대여 혜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