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안철수의 말 한마디가 김제동을 웃게 한다 (13인의 멘토 우리 시대 공감 소통법)
김옥림 지음
팬덤북스
 펴냄
5,000 원
4,50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240쪽 | 2011-12-31
분량 보통인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안철수, 손석희, 김주하 등 대중을 때로는 웃게, 때로는 울게, 때로는 감동하게 만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소통 멘토 13인을 선정, 꾸준한 노력으로 성공적인 삶을 살아가는 그들의 삶을 분석하여 그들만의 소통법을 제시했다.
더보기
목차

- 따뜻한 배려에 깔린 뚝심 철학_안철수
- 냉철함 속에 담긴 통제력_손석희
- 절도 있는 화법의 모범_김주하
- 쇼맨십 속에 담긴 특이 화법_김정운
- 직선적이고 논리적인 소탈함_노무현
- 칭찬과 격려의 무한 소통_김태원
- 독설과 비판 속에 담긴 진정성_진중권
- 톡톡 튀는 논리 속에 여린 감성_백지연
- 해박한 논리와 몸짓으로 상대를 몰입시키다_김용옥
- 감성 공감 대화의 귀재_김제동
- 단호하고 명쾌한 화법_유시민
- 소박한 친근함의 소통_이금희
- 부드러운 배려 유쾌한 대화_유재석

더보기
저자 정보
김옥림
시, 소설, 동화, 동시, 교양, 자기계발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집필 활동을 하는 시인이자 아동 문학가이다. 현재 대학과 언론 매체, 기업에서 전문 강사로 활동하며 청소년과 젊은이들의 멘토로 자아실현을 돕고 있다. 1993년 시 전문 계간지 〈시세계〉 신인상을 수상하며 등단하였다. 그후 시집 《나도 누군가에게 소중한 만남이고 싶다》, 《따뜻한 별 하나 갖고 싶다》 외 다수를 간행했다. 에세이 《사랑하라, 오늘이 마지막인 것처럼》, 《아침이 행복해지는 책》, 《가끔은 삶이 아프고 외롭게 할 때》, 《백년 후에 읽어도 좋을 잠언 315》, 《나는 당신이 참 좋습니다》가 있고, 교양서 《남편과 아내가 꼭 해야 할 33가지》, 《부부 공감》, 《인생이 깊어질수록 다가오는 것들》이 있으며, 자기계발서 《고수의 소통법》, 《너, 무슨 말을 그렇게 해》, 《명언의 탄생》, 《내 인생을 바꾸는 성경명언》, 청소년 교양서 《10대에 꼭 해야 할 32가지》,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문재인》 등을 출간하였다. 어린이 자기계발서 《호기심대장 안철수》, 《자유와 평화의 등불 넬슨 만델라》, 《꿈을 심어주는 문재인 대통령》, 《초등학생 때 꼭 해야 할 37가지》 등 다수가 있다.
더보기
남긴 글 1
유지민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6년 전
내용이 여러 인물을 다루다보니 감칠맛만 나네요! 짬내서 보기 좋은책입니다.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