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일라잇 세트

스테프니 메이어 지음 | 북폴리오 펴냄

트와일라잇 세트 (트와일라잇 뉴문 이클립스 브레이킹 던 외전 브리태너, 전5권)

이 책을 읽은 사람

나의 별점

읽고싶어요
68,000원 10% 61,200원

책장에 담기

게시물 작성

문장 남기기

분량

두꺼운 책

출간일

2008.7.5

페이지

564쪽

상세 정보

스테프니 메이어의 '트와일라잇' 시리즈 세트. '트와일라잇' 시리즈는 가슴 떨리는 로맨스와 오싹한 스릴을 겸비한 소설로 미국에서만 500만부 이상 판매된 세계적인 베스트셀러다. 세트는 <트와일라잇>, <뉴문>, <이클립스>, <브레이킹던>, 외전 <브리태너> 총 5권으로 구성되었다.

상세 정보 더보기

추천 게시물

bonnie님의 프로필 이미지

bonnie

@bonnie

  • bonnie님의 어두운 물 게시물 이미지

어두운 물

전건우 지음
&(앤드) 펴냄

읽었어요
57분 전
0
u2549152님의 프로필 이미지

u2549152

@dbckstjd3

  • u2549152님의 모순 게시물 이미지

모순

양귀자 지음
쓰다 펴냄

읽었어요
1시간 전
0
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유리

@hy10ve

  • 유리님의 구의 증명 게시물 이미지

구의 증명

최진영 지음
은행나무 펴냄

읽었어요
1시간 전
0

이런 모임은 어때요?

집으로 대여
지금 첫 대여라면 배송비가 무료!

상세정보

스테프니 메이어의 '트와일라잇' 시리즈 세트. '트와일라잇' 시리즈는 가슴 떨리는 로맨스와 오싹한 스릴을 겸비한 소설로 미국에서만 500만부 이상 판매된 세계적인 베스트셀러다. 세트는 <트와일라잇>, <뉴문>, <이클립스>, <브레이킹던>, 외전 <브리태너> 총 5권으로 구성되었다.

출판사 책 소개

트와일라잇 전권과 외전 <브리태너> 합본 세트 판매!

§ 감각적인 서스펜스 로맨스 <트와일라잇 시리즈>
‘금지된 사랑’은 아름다운 러브스토리의 가장 인기 있는 주제 중 하나. 저자 스테프니 메이어는 불행한 연인들이라는 테마를 새롭게, 그리고 스릴 넘치게 변주한다. 사냥꾼이 먹잇감에게 매혹되고, 인간이 뱀파이어와 사랑에 빠진다는 긴장감 앞에서는 로미오와 줄리엣도 한 수 접어야 하지 않을까?
연인 간의 키스와 손길 그리고 대화는, 무심코 저지른 작은 실수조차 생명을 위협할 수 있는 상황 속에서 완전히 새로운 의미로 다시 태어난다. 특히 적의 위협 속에서 서로에 대한 사랑을 지키려는 연인들의 노력은 눈물겨울 정도. 그래서 <트와일라잇>은 풋풋한 러브스토리인 동시에, 본능과 욕망의 절제 사이의 투쟁을 그려 낸 누구나 공감할 만한 이야기라고 할 수 있다.
한편 매력 넘치는, 게다가 헌신적이기까지 한 주인공 에드워드는 모든 여성의 낭만의 집대성이자 연인의 정점이다. 이 책을 읽는 여성 독자라면 누구나 90년 만에 첫사랑을 하는 뱀파이어와 사랑에 빠지게 될 것이다. 환상이든 현실이든, 누구나 가슴 속에는 첫사랑에 대한 꿈과 추억을 간직하고 있을 것이므로.

“불가사의한 힘과 속력, 검정에서 황금빛으로 그리고 다시 검정으로 변하는 눈동자, 인간이라기에는 너무 아름다운 외모, 창백하고 차가운 피부. 그뿐만이 아니었다. 서서히 사소한 것들에까지 생각이 미치자, 그들이 뭔가를 먹는 모습을 전혀 본 적이 없다는 것과 그들이 움직일 때 보이는 경이로운 우아함도 떠올랐다. 게다가 가끔 에드워드가 쓰는 낯선 말투나 어휘는 21세기 고등학교 교실보다는 한 세기쯤 전에 나온 소설에나 어울릴 법했다. 그는 우리가 혈액형 검사를 하던 날 수업을 빼먹었다. 해변여행을 가던 날도 우리가 가는 곳이 어딘지 들은 다음에야 가지 않겠다는 말을 했다. 그는 주변 사람들이 무슨 생각을 하는지 모두 아는 듯했다. 물론 나는 빼고. 또한 그는 나에게 자기가 악당이며 위험하다고 말했다. 컬렌 집안사람들이 뱀파이어란 말이야?”

§ 트와일라잇 시리즈의 감동을 그대로, 트와일라잇 시리즈 첫 외전 <브리 태너>
『이클립스』에서 브리는 짧게 등장했지만 실은 누구보다 강한 인상을 남긴 캐릭터다. 작가 스테프니 메이어 역시 이 소녀 뱀파이어에게 각별한 애정을 쏟았던 모양. 메이어는 1억 부 이상이 팔려 나간 무시무시한 베스트셀러 ‘트와일라잇 시리즈’ 첫 외전의 주인공으로 바로 브리 태너를 택했다. “대체 왜?”라고 고개를 갸웃거리는 사람도, 일단 책을 펼쳐들고 나면 얼마나 영리한 선택이었는지 대번에 깨달을 수 있을 것. 그만큼 베일에 가려진 신생 뱀파이어들의 생활을 엿보는 재미는 각별하다. 특히나 뱀파이어, 그것도 적의 시선을 통해 벨라와 에드워드, 그리고 컬렌 일가를 다시 만날 수 있다는 점은 『브리 태너』에서 얻을 수 있는 가장 큰 재미다.

무제한 대여 혜택 받기

현재 25만명이 게시글을
작성하고 있어요

나와 비슷한 취향의 회원들이 작성한
FLYBOOK의 더 많은 게시물을 확인해보세요.

지금 바로 시작하기

플라이북 앱에서
10% 할인받고 구매해 보세요!

지금 구매하러 가기

더 많은 글을 보고 싶다면?

게시물 더보기
웹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