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배우는 영문 캘리그라피

티애 김은정 지음 | 한빛라이프 펴냄

혼자 배우는 영문 캘리그라피 (캘리그라피를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책)

이 책을 읽은 사람

나의 별점

읽고싶어요
15,000원 10% 13,500원

책장에 담기

게시물 작성

문장 남기기

분량

얇은 책

출간일

2015.9.20

페이지

136쪽

이럴 때 추천!

일상의 재미를 원할 때 읽으면 좋아요.

#글쓰기 #셀프 #캘리 #캘리그라피

상세 정보

개성있는 영문서체를 만들고 싶을 때
한 글자씩 따라 쓰며 쉽게 익힐 수 있는 책

2013년 출간된 <혼자 배우는 영문 캘리그라피>의 개정판으로, 시원시원한 판형에 고딕체 소문자와 대문자 익히기가 추가되었다. 일곱 가지 영문 서체의 특징과 알파벳 한 획 한 획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을 담아 누구나 영문 캘리그라피에 대한 기본을 이해하고 쓸 수 있도록 했다.

캘리그라피를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해 필기구의 종류와 사용법부터 친절하게 소개하며, 서체별 가이드지가 수록되어 있어 바로 오려서 글씨 연습을 할 수 있다.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저자의 한글 서체, 티애 콩알체와 티애 의지체도 함께 소개한다.

상세 정보 더보기

추천 게시물

책스타님의 프로필 이미지

책스타

@chaekstar

  • 책스타님의 해오와 사라 1 게시물 이미지
제주 우도의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해녀 소녀 '해오'와 인어 '사라'가 만난다. 생김새 다른 두 존재가 서로의 상처를 통해 조금씩 마음을 열고 연대해가는 과정은 강한 울림을 준다.

여성 서사를 중심에 둔 이 이야기는 '인어공주'라는 익숙한 신화를 새롭게 재해석하며, 소외된 존재들의 목소리를 섬세하게 담아낸다. 무엇보다도 해오의 내면에서 솟구치는 감정의 파도들이 너무나도 현실적이라, 읽는 내내 가슴이 먹먹해졌다.

바다의 깊이만큼이나 깊은 감정선, 슬픔과 위로가 공존하는 이야기다. 이 책은 판타지를 넘어 살아 있는 누군가의 이야기이자 우리 모두의 이야기일지도 모른다. 다음 이야기가 기대된다.

해오와 사라 1

송송이 지음
클 펴냄

읽었어요
2분 전
0
주진숙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진숙

@j274870

  • 주진숙님의 여행을 떠난 집오리 더키 게시물 이미지
📌<도서협찬 >
📚더키와 함께 떠난 작은 용기의 여행!
📚작은 날개가 만든 큰 여정!
📚앨릭스 채 저자 <여행을 떠난 집오리 더키>!

🦆어른과 어린이 모두를 위한 힐링 동화! <여행을 떠난 집오리 더키>는 세상을 여행하며 치유와 성장, 그리고 우정을 통해 진정한 꿈과 행복을 찾아가는 집오리 더키의 아름다운 여정을 그린 작품이다. 이 작품은 예측할 수 없는 반전으로 마음 속 깊은 곳이 한없이 따뜻해지는 이야기와 상처와 결핍속에서도 용기와 치유로 진짜 꿈을 향해가는 여정을 마법처럼 전하는 따뜻한 이야기이다. 행복을 찾아 나선 집오리의 유쾌하고 가슴 찡한 이야기를 담은 이 작품은 두려움과 한계를 넘어서, 스스로의 하늘을 찾아가는 모든 이들을 위한 이야기이다. 이 작품은 총 2부로 구성된다. 1부에서는 파일럿이 된 집오리의 모험을, 2부에서는 첫번째 여행에서 돌아온 더키가 다시 여행을 떠나는 계기와 첫번째 여행의 후일담을 담아냈다. 날 수 없는 집오리 더키가 파일럿이 되어 세상을 비행한다는 내용을 담은 이 작품은 꿈과 자아실현, 그리고 진정한 행복이 무엇인지를 이야기하는 작품으로, 집오리가 더키가 집을 떠나 세상을 여행하는 동화로 두 번의 여행기를 담았다. 첫번째 여행에서는 작은 농장에서 태어난 집오리 더키가 하늘을 날고 싶다라는 꿈을 품고 호박벌과 함께 최고의 장면을 찾기 위해 여행을 떠나는 이야기이고, 두번째 여행에서는 첫번째 여행에서 돌아온 더키가 독수리의 행복을 되찾기 위해 불가사리와 함께 다시 한번 떠나는 이야기이다.

🦆자신을 믿고 한 발짝 나아가는 모든 이들을 위한 따뜻한 응원을 전하는 이 작품은 어른들에게 위로와 용기를 건네는 성장 이야기이다. 더키는 작은 농장에서 태어난 평범한 집오리이지만, 자신만의 길을 찾으려는 더키의 모습을 통해 우리는 어린 시절을 떠오르게 한다. 더키가 자신의 한계를 넘어서는 과정을 그린 이 작품은 여행지마다 독수리 뉴카다에게 편지를 보내면서 자신의 경험을 기록하는데, 이는 우리가 새로운 곳에서 배우는 감정하고 닮아보인다. 230페이지 정도의 짧은 분량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깊은 메시지를 담고 있는 이 작품은 어른이나 어린이들도 부담 없이 읽을 있고, 더키의 순수한 모습의 저절로 마음이 부드러워진다. 그리고 어른은 잊고 있었던 용기, 호기심, 새로운 시작을 다시 떠오르게 하는 작품이기도 하다. 날 수 없는 집오리 더키의 비행은 신나는 모험이지만, 더키는 두려움과 한계를 넘어선다. 어른들도 현실의 벽에 가로막혀 흔들리지만, 더키의 모습을 보면서 우리 모두 자신만의 길이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 깊은 울림을 주는 이 작품은 '작고 평범한 존재도 좋은 바람을 만나면 멀리 날아갈 수 있다' 라는 것을 알게 해주는 작품으로, 동화이지만, 그 안에 담긴 내용은 마음 속 깊게 와 닿는 이야기이다.

🦆어른들을 위한 따뜻한 힐링 동화! 더키의 순수한 모험이 지친 우리들에게 부드러운 마음을 느끼게 해주고, 스스로의 하늘을 찾아가는 모든 청춘들을 위한 작품이다. 더키의 여행은 단순한 여행이 아니라, 자기만의 삶의 무대를 찾아가는 과정이다. 짧은 이야기이지만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작품으로, 지친 일상 속에 하루하루 살아가고 있는 분이라면, 충분히 부담 없이 읽을 수 있는 작품이다. 세상에 내던져진 듯 외로움을 느끼는 우리들, 더키의 용기와 유쾌한 모험이 우리의 마음 속 불씨를 다시 피워내는 것처럼, 각자의 내면에도 여전히 비상할 힘이 남아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따뜻한 위로, 삶의 방향성, 성장의 메시지, 그리고 어른을 위한 힐링을 모두 담고 있는 작품! 자신을 믿고 한 발짝 나아가는 모든 이들을 위한 따뜻한 응원의 작품이니, 꼭 한번 읽어보길! 자연스럽게 자신의 삶을 돌아보게 될 것이다.




👉본 도서는 북오션 출판사에서 진행한 이벤트에 당첨되어 받은 도서로 리뷰는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여행을떠난집오리더키 #앨릭스채 #동화 #힐링동화 #집오리 #이벤트당첨도서 #신간 #신작도서 #어른들을위한동화 #신작동화 #동화책 #책리뷰 #책추천 #도서협찬 #도서리뷰 #도서추천 #북오션

여행을 떠난 집오리 더키

앨릭스 채 지음
북오션 펴냄

2시간 전
0
태수님의 프로필 이미지

태수

@xotnpjs

  • 태수님의 왜 일하는가 게시물 이미지

왜 일하는가

이나모리 가즈오 (지은이), 김윤경 (옮긴이) 지음
다산북스 펴냄

3시간 전
0

이런 모임은 어때요?

집으로 대여
지금 첫 대여라면 배송비가 무료!

상세정보

2013년 출간된 <혼자 배우는 영문 캘리그라피>의 개정판으로, 시원시원한 판형에 고딕체 소문자와 대문자 익히기가 추가되었다. 일곱 가지 영문 서체의 특징과 알파벳 한 획 한 획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을 담아 누구나 영문 캘리그라피에 대한 기본을 이해하고 쓸 수 있도록 했다.

캘리그라피를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해 필기구의 종류와 사용법부터 친절하게 소개하며, 서체별 가이드지가 수록되어 있어 바로 오려서 글씨 연습을 할 수 있다.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저자의 한글 서체, 티애 콩알체와 티애 의지체도 함께 소개한다.

출판사 책 소개

베스트셀러 <혼자 배우는 영문 캘리그라피>가 시원시원한 판형에 고딕체 소문자와 대문자 익히기가 추가되어 개정 출간되었다. 일곱 가지 영문 서체의 특징과 알파벳 한 획 한 획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을 담아 누구나 영문 캘리그라피에 대한 기본을 이해하고 쓸 수 있도록 했다. 캘리그라피를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해 필기구의 종류와 사용법부터 친절하게 소개하며, 서체별 가이드지가 수록되어 있어 바로 오려서 글씨 연습을 할 수 있다.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저자의 한글 서체, 티애 콩알체와 티애 의지체도 함께 소개한다.

펜을 드는 순간, 당신도 멋진 캘리그라퍼가 될 수 있다
각기 다른 느낌의 일곱 가지 영문 서체를 내 손으로!
로마 대문자 | 언셜 | 파운데이셔널 | 이탤릭 소문자.대문자 | 고딕 소문자.대문자

시선을 사로잡는 일곱 가지 영문 손글씨를 내 손으로 쓴다!

영문 캘리그라피는 알파벳 문화권에서 넓적한 펜촉으로 쓰는 손글씨로, 컴퓨터 서체만으로는 표현할 수 없는 매력과 감성을 가지고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일반적으로 붓을 사용하는 한글 캘리그라피에 비해 영문 캘리그라피는 컴퓨터로 쓴 듯 정교해 보이기 때문에 따라 쓰기 어려울 것 같지만, 각 서체의 원리만 이해하면 오히려 연습하기가 쉽다. 이 책은 최초의 알파벳 서체인 로마체 대문자, 귀엽고 활기찬 느낌의 언셜체, 가장 기본적이며 읽기 쉬운 파운데이셔널체, 영문 캘리그라피의 대표적인 서체라고 할 수 있는 이탤릭체 소문자와 대문자, 엄숙한 느낌을 주는 고딕체 소문자와 대문자까지 일곱 가지 영문 서체를 소개한다. 각 서체의 특징과 알파벳 한 획 한 획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을 담아 누구나 쉽게 따라 쓸 수 있다. 마음에 드는 서체를 정해서 또박또박 연습하다 보면 어느새 익숙하게 쓸 수 있을 것이다. 또한 가장 인기 있는 서체인 이탤릭체로 쓴 다양한 문장 샘플을 수록해서 기념일 카드나 액자 작품 등에도 활용할 수 있다.

펜촉의 종류와 사용법 등 기초부터 상세하게 담은 영문 캘리그라피 입문서
딥펜 등 여러 캘리그라피 도구들은 초보자들에게 다소 생소할 수 있다. 저자는 영문 캘리그라피를 처음 시작할 때 어려웠던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대표적인 펜촉의 브랜드와 특징 등 도구에 대한 설명과 사용법을 상세하게 설명하여 초보자도 쉽게 시작할 수 있도록 했다. 기본 용어와 획 연습은 영문 캘리그라피만의 특징을 자연스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책 뒷부분에는 영문 캘리그라피를 연습할 때 꼭 필요한 가이드지가 서체별로 수록되어 있어 바로 오려서 글씨 연습을 할 수 있다. 또한 이 책은 영문 서체뿐만 아니라 저자의 개성이 담긴 한글 서체 두 가지도 함께 소개하는데, 창제 원리에 맞춰 정리했기 때문에 글씨를 익히기가 쉽고 일상생활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한글 캘리그라피를 통해 영문과 한글의 확실히 다른 점을 비교해보는 재미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무제한 대여 혜택 받기

현재 25만명이 게시글을
작성하고 있어요

나와 비슷한 취향의 회원들이 작성한
FLYBOOK의 더 많은 게시물을 확인해보세요.

지금 바로 시작하기

플라이북 앱에서
10% 할인받고 구매해 보세요!

지금 구매하러 가기

더 많은 글을 보고 싶다면?

게시물 더보기
웹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