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성균관 유생들의 나날 1
정은궐 지음
파란(파란미디어)
 펴냄
11,000 원
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이럴 때 추천!
행복할 때
심심할 때
읽으면 좋아요.
#사랑
#성균관
#유생
423쪽 | 2009-07-27
분량 두꺼운책 | 난이도 쉬운책
상세 정보
<그녀의 맞선 보고서>, <해를 품은 달>의 작가 정은궐(블루플라워)이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쓴 발랄한 로맨스소설이다. 병약한 남동생 대신 남장하고 과거를 보게 된 김윤희. 여자로서의 삶을 포기한 그녀 앞에 조선 최고의 신랑감으로 칭송이 자자한 이선준이 등장한다.<br><br>과거장에서 만나 첫눈에 반한 선준과 정체 모를 우정까지 나누게 된 윤희. 나란히 왕의 눈에 들어 금녀의 성균관에 들어가는 걸로 모자라 선준과 한방까지 쓰게 생겼다. 여자임이 발각되는 날에는 자신의 죽음은 물론 멸문지화를 면할 수 없는데…
더보기
저자 정보
정은궐
2004년 《그녀의 맞선 보고서》를 시작으로 《성균관 유생들의 나날》과 《규장각 각신들의 나날》 , 《해를 품은 달》을 펴냈다. 《성균관 유생들의 나날》은 교보문고, 예스24, 인터파크, 알라딘 베스트셀러 종합 1위를 기록하며 독자들이 뽑은 가장 재미있는 소설에 선정되기도 했다. 후속작으로 출간된 《규장각 각신들의 나날》 역시 발표와 동시에 베스트셀러 목록에 올랐으며, 현재까지도 꾸준히 ‘잘금 4인방’의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해를 품은 달》은 국내뿐만이 아니라 일본, 중국, 인도네시아, 대만 등 여러 나라에 번역 출판되어 범아시아적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또한 드라마, 뮤지컬 등으로 재탄생되기도 하며 다양한 장르로 영역을 확장한 소설이다. 이번에 출간하는 《홍천기》는 조선 시대 화공 홍천기와 서운관 시일 하람의 애틋한 사랑과 유쾌한 일상을 동시에 그린 역사 로맨스소설로 오랫동안 정은궐 작가를 기다려 온 독자들에게 단비가 되어 내릴 것이다.
더보기
남긴 글 7
보라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2년 전
:)
더보기
박진아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3년 전
진짜 재밌었던 책 걸으면서 읽고 버스에서도 읽었던 기억이 남 계곡장면 읽었던 순간을 잊을 수가 없음(순수했을때라 충격이여뜸)
더보기
King sun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3년 전
재미로 읽어도 좋지만 당시의 시대상황을 잘 고증하였다고 평가받았다고 한다!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