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로버트 제임스 월러 지음
시공사
 펴냄
12,000 원
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이럴 때 추천!
이별했을 때
사랑할 때
힐링이 필요할 때
읽으면 좋아요.
#그리움
#운명
#추억
212쪽 | 2002-10-15
분량 보통인책 | 난이도 쉬운책
상세 정보
먼 이탈리아 땅에서 남편을 따라 미국에 건너온 여자. 작은 시골마을에서 그런대로 안온하게 자신의 삶을 꾸려나가던 프란체스카는, 어느날 마법사처럼 등장한 한 남자를 만나고 평생 단 한번뿐인 사랑에 빠진다.<BR> <BR>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강인한 남자. 세계를 돌아다니며 사진을 찍지만 동시에 시도 쓸줄 아는 남자 킨케이드는 지붕이 있는 다리를 찍으러 왔다가 자신을 완성시킬 사랑을 발견한다.<BR> <BR> 클린트 이스트우드와 메릴 스트립 주연의 영화로도 유명한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가 깔끔한 표지로 단장, 재출간됐다. '뒤늦게 찾아온 생애 단 한번의 사랑'이라는 주제가 통속적으로 보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여전히 마음 한켠을 저릿하게 만드는 힘을 지니고 있다.<BR> <BR> 지은이는 느릿느릿하게 그들의 사랑 얘기를 풀어나간다. 그들에게 허락된 시간은 나흘뿐이었지만, 그날의 추억은 그들 자신을 완성하고 삶을 이어가게 하는 그런 것이었다. 나흘동안 사랑하고 22년 동안 서로를 그리워한 그들, 살아가기 위해서 그와의 추억을 절제해야만 했던 프란체스카와 그녀가 남긴 메모 한 장을 소중히 간직한 킨케이드의 모습이, 슬프도록 아름다운 소설이다.
더보기
목차

시작에 앞서 ㆍ 9
로버트 킨케이드 ㆍ 17
프란체스카 ㆍ 35
멀리서 들려오는 음악소리 ㆍ 81
화요일의 다리 ㆍ 95
다시 춤출 수 있는 여유 ㆍ 35
길, 혹은 떠도는 영혼 ㆍ 143
재 ㆍ 161
프란체스카의 편지 ㆍ 183
책을 쓰고 나서 ㆍ 199
‘나이트 호크’ 커밍스와의 인터뷰 ㆍ 201
옮긴이의 말 ㆍ 209

더보기
저자 정보
로버트 제임스 월러
미국 아이오와의 작은 마을에서 자랐으며 인디애나 주립대학에서 경제학 박사학위를 받고 오랫동안 교수 생활을 했다. 텍사스 사막지대에서 멀리 떨어진 농장에서 지내면서 글 쓰는 일과 사진, 음악, 경제학, 수학에 몰두하며 평생을 보냈다. 1990년 매디슨 카운티의 낡은 다리 사진을 찍고 돌아오는 차 안에서 영감을 얻어 쓴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는 그의 대표작으로, ‘제2의 러브 스토리’라는 찬사를 받으며 전 세계 40여 개국에 번역되어 5천만 부 이상이 팔렸고, 워너브라더스에서 같은 제목의 영화로 제작되기도 했다. 윌러의 주요 작품들로는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1992), 《시더 벤드에서 느린 왈츠를》(1992), 《길 위의 사랑》(1995), 《매디슨 카운티의 추억》(2002) 외 다수가 있다. 사진 출처:ⓒ Linda Solomon
더보기
남긴 글 1
공연 읽어주는 남자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3년 전
요번에 뮤지컬로 나왔다는 사실을 알게 된 이후로 너무나 보고 싶었던 책이에요!!! 아름다운 사랑이야기.. 너무 그립고 아름다운 사랑이야기를 읽어보고 싶습니다!!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