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이 세상에 인간의 마음보다 더 무서운 것이 있을까?
캄캄하고 어두운 집에서 펼쳐지는 숨막히는 스릴러

검은집
기시 유스케 지음
창해
 펴냄
14,000 원
12,60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이럴 때 추천!
무기력할 때
심심할 때
읽으면 좋아요.
#공포
#소름
#영화원작
#호러
474쪽 | 2004-08-15
분량 두꺼운책 | 난이도 쉬운책
상세 정보
일본 호러소설 대상 수상작. 일본에서 16만 부를 돌파하고 영화로도 제작되는 등 출간 직후 상당한 반향을 불러일으켰다.<BR> <BR> 실제 보험회사 근무 경험에서 나온 보험사기극에 대한 작가의 문제의식과 이를 토대로 한 생생한 상황 설정, 배덕증후군 등의 심리학적 지식을 동원한 사건 추론, 책 곳곳에 인용되는 곤충학적 지식 등이 다이나믹한 필력으로 펼쳐진다.
더보기
목차

제1장 악몽의 서막
제2장 사이코파스
제3장 검은과부거미
제4장 토르소

에필로그 : 끝나지 않은 전쟁

더보기
저자 정보
기시 유스케
1959년 오사카에서 태어나 교토대학 경제학부를 졸업했다. 생명보험회사에 근무하던 중 하야카와SF콘테스트에 응모한 「얼어붙은 입」이 가작을 수상하며 작가의 길로 들어섰다. 1996년 『ISOLA』(이후 『13번째 인격-ISOLA』로 개제)로 일본호러소설대상 장편부 가작을 수상했으며, 1997년 『검은 집』으로 일본호러소설대상 장편부 대상을 수상하며 최고의 호러소설 작가로 자리매김했다. 2005년 방범 컨설턴트 에노모토와 변호사 아오토 콤비가 등장하는 『유리망치』로 일본추리작가협회상, 2008년 『신세계에서』로 일본SF대상, 2010년 『악의 교전』으로 야마다 후타로상, 2011년 『다크 존』으로 장기펜클럽대상 특별상을 수상했다. 인간의 어두운 욕망과 광기가 불러오는 공포, 정교한 밀실트릭을 바탕으로 한 본격 추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왕성하게 활동 중이며, 많은 작품이 영화와 드라마로 제작되었다. 그밖의 작품으로 『천사의 속삭임』, 『크림슨의 미궁』, 『푸른 불꽃』, 『자물쇠가 잠긴 방』, 『말벌』 등이 있다.
더보기
남긴 글 19
zeppelin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1년 전
평점 별은 딱 반 개만 주고 싶다... 주인공이 고구마라는 평은 다른 분 게시글에도 있었고, 일단 내게는 반전도, 긴장감도, 스릴도 전혀 느낄 수 없었던 전개였다. 이미 초반에 범인 딱 알겠던데....;; 내가 이상한건가? ㅋㅋ 도대체 주인공 신지는 언제쯤에야 범인을 알아차릴까 하면서 읽어내려간 책. 신지는 왜 그 흔한 핸드폰도 없어서 그 고생인지, 책을 다 읽고 검색해보니 2004년도 출간된 책이다. 그런데 그래도 그렇지.... 다른 것도 아니고 보험회사 직원이 개인폰 하나 없는게 말이 되는 설정일까? 물론 그래야 신지를 그 상황에 몰아넣을 수 있는거겠지만. 원래는 일본책 잘 안 읽는다. 일단 인물들 이름이 등장하는 순간부터 남자이름인지, 여자이름인지도 모르겠고, 이어지는 내용보며 인물파악 먼저 하느라 내용 집중도 바로 안 되고. 어느정도 인물들 이름에 익숙해졌다 싶으면 일본 특유의 문체랄까, 말투랄까... 번역이 문제인지는 모르겠지만 암튼 내게는 불편하게 읽히기 때문이다. 사실 그런걸 떠나서. 플라이북 실망! ㅠㅠ 이번에 비밀의 책방 통해서 받은 책이었다. 여름철 무더위를 날린다는 테마만 내가 선택했고, 한참을 기다렸다가 선물처럼 포장된 책을 받고 정말 기분이 좋았는데... 최근 작품도 아니고 10년도 훨씬 전 작품을... 혹시 오래된 책 땡처리 하시나요? ㅠㅠ 더군다나 알고보니 우리 나라에서 예전에 영화화 된 작품이네. 영화 못 봤으니 그나마 기대감이라도 갖고 읽었지, 안 그랬으면 어쩔 뻔...? 칫. ———-추가———- 이 책 읽으신 후 친정엄마의 평. 내용에 군더더기가 많고, 긴장감 느낄 수 없는 전개에 답답하기만 하셨다고.... ㅋ
더보기
발란더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1년 전
공포 소설인줄 모르고 읽다가 중간중간 섬찟했다. 일본 영화도 기분 나쁜 무서움. 그래도 읽고나선 참 잘 썼군 했다.
더보기
신은지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1년 전
주인공 직업과 비슷한 분야에서 일을 해서 일본의 보험사건사고 및 사기 부분이 나올때 아주 흥미롭게 읽은 책 😃 500페이지가 넘는 책이지만 그자리에서 다 읽힐정도로 이야기에 몰입하게 되는 책!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