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사랑을 찾아 돌아오다
기욤 뮈소 지음
밝은세상
 펴냄
11,000 원
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이럴 때 추천!
이별했을 때
사랑할 때
외로울 때
힘들 때
용기가 필요할 때
심심할 때
힐링이 필요할 때
읽으면 좋아요.
#따뜻
#사랑
#운명
#죽음
408쪽 | 2008-10-30
분량 두꺼운책 | 난이도 쉬운책
상세 정보
<구해줘>,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사랑하기 때문에>의 작가 기욤 뮈소의 장편소설. 성공을 이루기 위해 20년간의 삶을 폐기처분한 정신과 의사 에단의 삶을 그린 소설로, 기욤 뮈소 소설 중에서도 미스터리적 요소가 강한 작품이다. <BR> <BR> 정신과 의사인 에단은 성공을 이루기 위해 줄곧 살아온 곳 보스턴, 절친한 친구들, 결혼을 앞둔 여인을 버려두고 떠나온다. 시애틀에서 공부를 마치고 뉴욕에서 정신과 진료실을 연 에단은 우연한 만남을 계기로 쾌속의 성공가도를 달리게 된다.<BR> <BR> 사랑과 우정, 정의를 버리고 이웃을 배반한 자신의 반쪽짜리 성공은 그의 내면을 차츰 황폐화시킨다. 그러던 어느 날 호화요트에서 잠을 깬 에단은 지난밤 무얼 했는지 전혀 기억이 없다. 옆에는 낯모르는 여인이 잠들어 있는데…<BR> <BR> 에단의 과거에는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 한 가지씩 놀라운 사실들이 드러나는 가운데 이야기는 점점 미궁 속으로 빠져든다. 미스터리 반전의 묘미가 돋보이는 작품으로, 운명과 카르마에 대한 작가 기욤 뮈소의 성찰과 모색이 담겨 있다.
더보기
목차

프롤로그 1 - 지금 하거나 영원히 하지 않거나
프롤로그 2 - 사랑의 종말

1부 도망치기
1 그날……
2 바쁜 남자
3 베일에 싸인 사내, 휘태커
4 제시
5 일어날 수 없는 일이란 없다
6 운명의 힘
7 셀린
8 돌이킬 수 없는 지점
9 차이나타운
10 인스턴트 카르마
11 상사병

2부 맞서 싸우기
12 그 다음날……
13 서둘러, 시간은 기다려주지 않아
14 내가 기다린 건 오직 당신뿐
15 사랑의 말
16 날 보내지 마
17 뉴욕 여자
18 내 삶의 은밀한 갈피 속에서
19 영혼의 상처
20 지미
21 마리사
22 도시의 불빛
23 살아 있는 이들의 마음
24 당신에게 말하고 싶었을 뿐……
25 운명은 결국 승리한다

3부 이해하기
26 시선이 교차되는 한 순간
27 그곳에 있어서는 안 될 사내
28 그 아이를 위해
29 그는 한때 뉴욕에 있었다네
30 너와 함께 보낸 며칠
31 언제 돌아올 거니?
32 끝
33 죽어서도 눈을 감지 못하고
34 이제 기억난다……
35 하늘에서와 같이 땅에서도
36 불꽃 속을 살다

에필로그 - 삶, 오직 삶뿐
작가의 일러두기
옮긴이의 말

더보기
저자 정보
기욤 뮈소
1974년 프랑스 앙티브에서 태어났으며, 니스대학에서 경제학을 공부했고, 몽펠리에대학원 경제학과에서 석사 과정을 이수한 후 고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며 집필 활동을 시작했다. 첫 소설《스키다마링크》에 이어 2004년 두 번째 소설 《그 후에》를 출간하며 프랑스 문단에 일대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다. 《구해줘》,《당신, 거기 있어 줄래요?》,《사랑하기 때문에》,《사랑을 찾아 돌아오다》,《당신 없는 나는?》,《종이 여자》,《천사의 부름》,《7년 후》,《내일》,《센트럴파크》,《지금 이 순간》,《브루클린의 소녀》까지 연이어 프랑스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 세 번째 소설《구해줘》는 아마존 프랑스 85주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고, 국내에서도 무려 200주 이상 주요서점 베스트셀러에 등재되었다. 프랑스 언론은 ‘기욤 뮈소는 하나의 현상’이라는 수식어를 붙여주며 찬사를 표했고, 현재 전 세계 40여 개국 독자들이 그의 소설에 공감과 지지를 보내고 있다. 기욤 뮈소의 소설은 단숨에 심장을 뛰게 만드는 역동적인 스토리,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 복잡한 퍼즐 조각을 완벽하게 꿰어 맞추듯 치밀한 구성으로 독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그의 소설은 《파리의 아파트》,《브루클린의 소녀》,《지금 이 순간》,《센트럴파크》,《내일》,《7년 후》,《천사의 부름》,《종이 여자》,《그 후에》,《당신 없는 나는?》,《구해줘》,《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사랑하기 때문에》,《사랑을 찾아 돌아오다》가 있다.
더보기
남긴 글 9
okalal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7달 전
매번 느끼지만 항상 새로움을 주는 기욤뮈소이다. 이전의 책들중에 읽지 않았던 거라 늦게 읽게되었지만, 지금의 내 감정 상태에서 짠하게 다가온.. 내 인생에 후회할 만한 선택은 없었는지 돌아보게 만든다. 프롤로그 지금 하거나 영원히 하지 않거나 아무도 당신에게 뭔가를 주지 않는다. 당신이 나서서 취해야 한다. -마틴스콜세지의 영화[디파디드] p125 분노는 정신건강에 좋아요. 분노가 바로 반항이니까요. 분노란 무지에서 나오죠. 그리고 무지는 고통입니다. 과연 둘중에 옳은 것은 무엇인가. 옳고 그른게 있는건가.
더보기
야수 또치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11달 전
성공만을 행해 달려가던 주인공이 놓쳐버린 것은? 돌이킬 수 없는 지점 다시 과거로 돌아 간다해도 운명은 바꿀 수 없는 것이라면 그 때 우리는 어떤 선택을 해야 할까? 삶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가치란.. .. 이다.
더보기
오로라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1년 전
처음에는 단순하게 헤어진 연인이 서로의 사랑을 찾아서 다시 돌아와 만나는 그런 러브스토리라고 생각했는데, 역시 기욤 뮈소의 소설이다라고 생각 될 만큼 스릴 넘치는 스토리전개를 가지고 있다. 운명이 진짜 존재할까? 인간은 그 운명과 싸워서 이길 수 있을까? 읽는 내내 주인공이 운명에게 이기길 바라면서 읽었다.ㅋㅋ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