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우체부 프레드 1 (보잘것없는 일상을 특별한 날들로 만드는 유쾌한 이야기)
마크 샌번 지음
랜덤하우스코리아
 펴냄
9,000 원
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167쪽 | 2004-09-06
분량 얇은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우체부 프레드는 보통의 집배원과는 조금 다른 인물이다. 우편물을 쌓아만 놓고 가는 다른 사람과 달리 고객의 스케줄에 맞춰 받기 편하도록 정리해준다. 집을 비우는 날에는 도둑이 들지 않도록 우편물을 대신 보관해주고, 잘못 배달된 우편물은 택배회사의 실수라도 고객의 만족을 위해 자신이 처리해둔다. <br><br>이 책은 미국 사회에 '프레드 상(賞)' 열풍을 불러 일으킨 한 배달부 이야기다. 우편물을 배달하는 지극히 '평범한 일'을 고객이 잊을 수 없는 '특별한 일'로 만들어 내는 그의 모습을 소개하며, 이를 기업과 삶에 적용하기 위한 4가지 원칙을 제시한다. 덧붙여 프레드 같은 사람을 찾아내고, 채용하고, 그들을 교육시키는 방법도 알려준다.
더보기
저자 정보
마크 샌번
세계적인 명성의 강연자이자 베스트셀러 작가이며, 리더십과 고객서비스 및 동기부여에 관해 두 번 다시 설명이 필요 없는 권위자이다. 그는 리더십 개발의 가장 이상적인 실험실로 알려진 샌번 앤 어소시이츠(Sanborn & Associates Inc.)의 대표이기도 하며 LeadershipGurus.net에 의해 세계 최고의 리더십지도자에 뽑힌 바도 있다. 비즈니스의 리더와 인생의 리더를 계발시키는 것이 자기 삶의 가장 뜨거운 열정이라고 그 스스로 말한다. 마크 샌번은 미국 내 각주와 기타 10여개 국가에서 무려 2,400회에 달하는 강연과 세미나를 베풀었으며, 전미강연자협회로부터 공인전문연사(Certified Speaking Professional)의 칭호를 누리고 있는가하면, 강연자 명예의 전당에 그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그는 전미강연자협회의 회장직을 수행한 바도 있고, 이 협회가 수여하는 최고의 명예로서 강연자들의 오스카상으로 불리는 캐빗상(Cavett Award)을 받는 영광도 누렸다. 또 2007년에는 세일즈 앤 마케팅 이그제큐티브 인터내셔널(Sales & Marketing Executive International)에 의해서 자유기업상 친선대사로 임명되기도 했다. 현재 가족과 함께 콜로라도주에서 살고 있는 마크 샌번의 주요 저서로는 지구촌 구석구석에 ‘우체부 프레드 열풍’을 불러일으켰던 <우체부 프레드>, <샌번의 성공학>, <CEO도 반하는 평사원 리더> 등을 들 수 있다.
더보기
남긴 글 1
이근형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5년 전
가르침과 깨달음을 주는 책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