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무지개 물고기 세트 (전7권, My Rainbow Fish Book Box)
마르쿠스 피스터 지음
시공주니어
 펴냄
68,000 원
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32쪽 | 1994-04-15
분량 얇은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작가 마르쿠스 피스터만의 상상력과 홀로그램 인쇄 기술이 만나서, 그림책의 한계를 뛰어넘은 「무지개 물고기」 시리즈. 마침내 그 마지막 권이 출간되면서 아이들은 무지개 물고기의 일곱 가지 모험담을 마음껏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바다 속 친구들의 크고 작은 이야기 속에서 ‘친구 사이의 우정’이나 ‘나눔’, ‘진정한 용기’, ‘함께하는 삶’의 의미를 되새기게 해준다.<BR> <BR> 무지개 물고기와 친구들의 이야기 속에 우리 아이들의 삶이 보인다. 호기심 왕성하고, 사소한 일로 오해가 생겨 싸우기도 하고, 갈등하다가 화해하고…. 물론 우리의 무지개 물고기와 친구들은 용감하고 씩씩하게 문제들을 해결해 나간다. 마치 우리 아이들이 그렇게 하루하루를 보내며 자라듯이 말이다.
더보기
목차

① 무지개 물고기
② 날 좀 도와줘, 무지개 물고기!
③ 무지개 물고기와 흰수염고래
④ 용기를 내, 무지개 물고기!
⑤ 길 잃은 무지개 물고기
⑥ 무지개 물고기와 신기한 친구들
⑦ 무지개 물고기야, 엄마가 지켜 줄게

더보기
저자 정보
마르쿠스 피스터
1960년 스위스 베른에서 태어나 베른 예술 학교에서 그림을 배우고, 1981년 취리히로 가서 그래픽 디자인을 공부했다. 그는 어깨 너머로 남의 작품을 들여다보며 틈틈이 조각, 회화, 사진, 일러스트레이션을 공부했다. 2년 동안의 견습 생활을 마치고 본격적인 창작 활동에 들어가기에 앞서 시야를 넓히려고 캐나다, 미국, 멕시코 등지로 여행을 떠났다. 이때 얻은 경험이 나중에 작품 세계를 더욱 풍부하게 해 주었다. 그는 어린이의 영원한 친구인 작고 여린 동물들의 아름다움을 크게 볼 줄 아는 작가이다. 작품으로 꼬마 펭귄들의 이야기를 수묵화 기법으로 그린 '펭귄피트' 시리즈와 '무지개 물고기' 시리즈, 《더 놀다 잘래요》, 《아빠처럼 할래요》 들이 있다.
더보기
남긴 글 0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