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당연하다고 생각하지 않기

홍지민 지음 | 책과나무 펴냄

사랑, 당연하다고 생각하지 않기 (그와 그녀의 러브 액츄어리)

나의 별점

읽고싶어요
13,000원 10% 11,700원

책장에 담기

게시물 작성

문장 남기기

분량

보통인 책

출간일

2014.9.2

페이지

322쪽

이럴 때 추천!

달달한 로맨스가 필요할 때 읽으면 좋아요.

#거짓말 #고백 #사랑 #소울메이트 #짝사랑 #핑계

상세 정보

마음에만 담아두고 표현하지 못하는 이들에게
한걸음 더 나아갈 용기를 주는 책

홍지민 에세이. 사랑과 이별을 둘러싼 하나하나의 사건, 상황 속에서 나타나는 남자와 여자의 심리와 생각을 보여준다. 사랑을 시작할 때, 사랑하는 사람을 표현도 하지 못하고 떠나보낼 때, 사랑했던 사람과 헤어질 때, 그는 혹은 그녀는 어떠한 생각을 하고 있을까? 저자는 남자와 여자의 심리를 마치 시처럼 묘사하며, 사랑을 하고 있다면 속으로만 생각을 할 것이 아니라 용기를 가지고 표현을 하라고 이야기한다.

상세 정보 더보기

추천 게시물

주진숙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진숙

@j274870

  • 주진숙님의 여행을 떠난 집오리 더키 게시물 이미지
📌<도서협찬 >
📚더키와 함께 떠난 작은 용기의 여행!
📚작은 날개가 만든 큰 여정!
📚앨릭스 채 저자 <여행을 떠난 집오리 더키>!

🦆어른과 어린이 모두를 위한 힐링 동화! <여행을 떠난 집오리 더키>는 세상을 여행하며 치유와 성장, 그리고 우정을 통해 진정한 꿈과 행복을 찾아가는 집오리 더키의 아름다운 여정을 그린 작품이다. 이 작품은 예측할 수 없는 반전으로 마음 속 깊은 곳이 한없이 따뜻해지는 이야기와 상처와 결핍속에서도 용기와 치유로 진짜 꿈을 향해가는 여정을 마법처럼 전하는 따뜻한 이야기이다. 행복을 찾아 나선 집오리의 유쾌하고 가슴 찡한 이야기를 담은 이 작품은 두려움과 한계를 넘어서, 스스로의 하늘을 찾아가는 모든 이들을 위한 이야기이다. 이 작품은 총 2부로 구성된다. 1부에서는 파일럿이 된 집오리의 모험을, 2부에서는 첫번째 여행에서 돌아온 더키가 다시 여행을 떠나는 계기와 첫번째 여행의 후일담을 담아냈다. 날 수 없는 집오리 더키가 파일럿이 되어 세상을 비행한다는 내용을 담은 이 작품은 꿈과 자아실현, 그리고 진정한 행복이 무엇인지를 이야기하는 작품으로, 집오리가 더키가 집을 떠나 세상을 여행하는 동화로 두 번의 여행기를 담았다. 첫번째 여행에서는 작은 농장에서 태어난 집오리 더키가 하늘을 날고 싶다라는 꿈을 품고 호박벌과 함께 최고의 장면을 찾기 위해 여행을 떠나는 이야기이고, 두번째 여행에서는 첫번째 여행에서 돌아온 더키가 독수리의 행복을 되찾기 위해 불가사리와 함께 다시 한번 떠나는 이야기이다.

🦆자신을 믿고 한 발짝 나아가는 모든 이들을 위한 따뜻한 응원을 전하는 이 작품은 어른들에게 위로와 용기를 건네는 성장 이야기이다. 더키는 작은 농장에서 태어난 평범한 집오리이지만, 자신만의 길을 찾으려는 더키의 모습을 통해 우리는 어린 시절을 떠오르게 한다. 더키가 자신의 한계를 넘어서는 과정을 그린 이 작품은 여행지마다 독수리 뉴카다에게 편지를 보내면서 자신의 경험을 기록하는데, 이는 우리가 새로운 곳에서 배우는 감정하고 닮아보인다. 230페이지 정도의 짧은 분량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깊은 메시지를 담고 있는 이 작품은 어른이나 어린이들도 부담 없이 읽을 있고, 더키의 순수한 모습의 저절로 마음이 부드러워진다. 그리고 어른은 잊고 있었던 용기, 호기심, 새로운 시작을 다시 떠오르게 하는 작품이기도 하다. 날 수 없는 집오리 더키의 비행은 신나는 모험이지만, 더키는 두려움과 한계를 넘어선다. 어른들도 현실의 벽에 가로막혀 흔들리지만, 더키의 모습을 보면서 우리 모두 자신만의 길이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 깊은 울림을 주는 이 작품은 '작고 평범한 존재도 좋은 바람을 만나면 멀리 날아갈 수 있다' 라는 것을 알게 해주는 작품으로, 동화이지만, 그 안에 담긴 내용은 마음 속 깊게 와 닿는 이야기이다.

🦆어른들을 위한 따뜻한 힐링 동화! 더키의 순수한 모험이 지친 우리들에게 부드러운 마음을 느끼게 해주고, 스스로의 하늘을 찾아가는 모든 청춘들을 위한 작품이다. 더키의 여행은 단순한 여행이 아니라, 자기만의 삶의 무대를 찾아가는 과정이다. 짧은 이야기이지만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작품으로, 지친 일상 속에 하루하루 살아가고 있는 분이라면, 충분히 부담 없이 읽을 수 있는 작품이다. 세상에 내던져진 듯 외로움을 느끼는 우리들, 더키의 용기와 유쾌한 모험이 우리의 마음 속 불씨를 다시 피워내는 것처럼, 각자의 내면에도 여전히 비상할 힘이 남아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따뜻한 위로, 삶의 방향성, 성장의 메시지, 그리고 어른을 위한 힐링을 모두 담고 있는 작품! 자신을 믿고 한 발짝 나아가는 모든 이들을 위한 따뜻한 응원의 작품이니, 꼭 한번 읽어보길! 자연스럽게 자신의 삶을 돌아보게 될 것이다.




👉본 도서는 북오션 출판사에서 진행한 이벤트에 당첨되어 받은 도서로 리뷰는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여행을떠난집오리더키 #앨릭스채 #동화 #힐링동화 #집오리 #이벤트당첨도서 #신간 #신작도서 #어른들을위한동화 #신작동화 #동화책 #책리뷰 #책추천 #도서협찬 #도서리뷰 #도서추천 #북오션

여행을 떠난 집오리 더키

앨릭스 채 지음
북오션 펴냄

2시간 전
0
태수님의 프로필 이미지

태수

@xotnpjs

  • 태수님의 왜 일하는가 게시물 이미지

왜 일하는가

이나모리 가즈오 (지은이), 김윤경 (옮긴이) 지음
다산북스 펴냄

2시간 전
0
태수님의 프로필 이미지

태수

@xotnpjs

일의 중요성?!

왜 일하는가

이나모리 가즈오 (지은이), 김윤경 (옮긴이) 지음
다산북스 펴냄

2시간 전
0

이런 모임은 어때요?

집으로 대여
지금 첫 대여라면 배송비가 무료!

상세정보

홍지민 에세이. 사랑과 이별을 둘러싼 하나하나의 사건, 상황 속에서 나타나는 남자와 여자의 심리와 생각을 보여준다. 사랑을 시작할 때, 사랑하는 사람을 표현도 하지 못하고 떠나보낼 때, 사랑했던 사람과 헤어질 때, 그는 혹은 그녀는 어떠한 생각을 하고 있을까? 저자는 남자와 여자의 심리를 마치 시처럼 묘사하며, 사랑을 하고 있다면 속으로만 생각을 할 것이 아니라 용기를 가지고 표현을 하라고 이야기한다.

출판사 책 소개

당신의 마음을 알 수 있다면 이젠 당신의 마음을 보여주세요

하나의 사건에서 나타나는 남자와 여자의 다른 관점, 다른 생각

“사랑에 필요한 것은 자존심이 아니라 용기이다.”

이 책은 사랑과 이별을 둘러싼 하나하나의 사건, 상황 속에서 나타나는 남자와 여자의 심리와 생각을 보여주고 있다.
사랑을 시작할 때, 사랑하는 사람을 표현도 하지 못하고 떠나보낼 때, 사랑했던 사람과 헤어질 때, 그는 혹은 그녀는 어떠한 생각을 하고 있을까?
저자는 남자와 여자의 심리를 마치 시처럼 묘사하며, 사랑을 하고 있다면 속으로만 생각을 할 것이 아니라 용기를 가지고 표현을 하라고 이야기하고 있다. 책을 읽다 보면 문득문득 용기가 없어 상대와 이별해야만 했던 자신의 옛 경험을 떠오르게 한다.
책의 각 파트는 그(녀)와의 첫 만남, 짝사랑, 그(녀)와의 사랑, 이별 그리고 추억을 상징하고 있다.

사랑은 가장 어려운 감정이다.

사랑은 가장 어려운 감정이다. 하나의 행위에도 많은 감정들이 지나치는 것이 사람의 마음일진데, 상대의 마음을 잡아두고 사랑이라는 이름으로 유지하려는 것은 얼마나 힘든 일이던가.
어느 가수의 노래처럼 이별 뒤에 추억은 다르게 기억되듯이 우리의 사랑은 그 대상자에 의해 각각 다르게 적힌다. 서로에게 잘 보이고 싶어하는 마음은 어느 지점에서 충동하거나 다르게 읽히는 것일까? 사랑하는 두 사람이 서로 다르게 기억하거나 혹은 상대에게 숨긴 기억들을 엿보는 것은 어떤 기분일까? 사랑이라는 길 위에 서있는 남자와 여자가 다양한 얼굴과 표정으로 드러내는 속마음을 그 여자와 그 남자의 입장에서 섬세하고 아름답게 때로는 직설적으로 이 책은 담아내고 있다.
사랑과 오해, 슬픔과 이별까지 사람에 따라 처한 상황에 따라 혹은 어떤 이유로든지 다양하게 나타나는 사랑 이야기를 감수성 있는 문체 아름다운 일러스트로 구성해내 읽어가는 동안 웃음과 감동을 주고 있다. 만남부터 이별까지, 그 사이사이 찾아오는 그리움과 오해 그리고 이해와 그에 따른 고마움과 눈물까지 현대인의 사랑을 읽는 이로 하여금 공감되고 마치 내 이야기구나 싶을 정도로 한 줄 한 줄 채워나간다. 사랑 때문에 마음 아파하는 것은 모든 이의 공통점임을 시인이 노래하고 소설가가 읽어주듯이 이 책을 통해 사랑 때문에 아픈 이들이 모두 공감을 하길 바란다. 텝스컨텐츠 개발 팀장 김선진 올림

무제한 대여 혜택 받기

현재 25만명이 게시글을
작성하고 있어요

나와 비슷한 취향의 회원들이 작성한
FLYBOOK의 더 많은 게시물을 확인해보세요.

지금 바로 시작하기

플라이북 앱에서
10% 할인받고 구매해 보세요!

지금 구매하러 가기

더 많은 글을 보고 싶다면?

게시물 더보기
웹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