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레벌루션 No.3
가네시로 카즈키 지음
북폴리오
 펴냄
8,500 원
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이럴 때 추천!
힘들 때
심심할 때
읽으면 좋아요.
#낭만
#모험
#성장
#우정
#혁명
311쪽 | 2006-02-10
분량 보통인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한일합작영화로 제작된 소설 <Go>의 작가 가네시로 카즈키의 첫 소설집으로, 1998년 '쇼세쓰겐다이상'을 수상했다. 재일교포 문학답지 않게 톡톡 튀는 감성과 유쾌한 언어로 가득차 있는 연작소설 세 편이 담겨 있다.<BR> <BR> 한 삼류 고등학교에 다니는 학생들이 펼치는 모험담이 연달아 펼쳐지는데, 경쾌한 웃음과 삶에 대한 비관적 성찰이 적절하게 배합되어 있는 책이다.<BR> <BR> *이 책에는 모두 세 편의 이야기가 담겨 있는데, 사건이 일어난 순서대로 읽으려면 제일 마지막 에피소드부터 읽어야 한다. ('이교도의 춤' -> '레벌루션 No.3' -> '런 보이스 런')
더보기
목차

레벌루션 No.3
런, 보이스, 런
이교도들의 춤

옮긴이의 말

더보기
저자 정보
가네시로 카즈키
재일교포로서는 처음으로 <나오키문학상>을 수상한 가네시로 가즈키는 1968년 일본 사이타마현 가와구치시에서 태어났다. 철저한 마르크스주의자였던 아버지의 영향으로 조총련계 초중학교 를 다니던 그는 학교에 적응하지 못하고 영화와 독서에 빠져들었다. 그리고 아버지의 전향과 함께 매국노 소리를 들으며 일본인 학교로 전학 간 후에는 다시 한 번 일본인들의 차별 대우를 감수해야 했다. 이처럼 어린 시절을 정체성의 혼란 속에서 보내고 한때 인권 변호사를 꿈꾸며 게이오대 법학부에 진학했지만 대학 1학년 때 작가가 되기로 결심, 졸업과 동시에 본격적으로 창작활동을 시작했다. 여러 문학상에 수차례 응모한 끝에 1998년 『레벌루션 No. 3』로 <소설현대신인상>을 수상했으며, 첫 장편소설 『GO』로 123회 <나오키문학상>을 수상해 당시 ‘최연소 수상자’가 되었다. 또한 『GO』나 『플라이, 대디, 플라이』는 한국과 일본에서 영화화되어 큰 화제를 낳았다. 그는 『GO』를 비롯해 『레벌루션 No. 3』『플라이, 대디, 플라이』『연애소설』『SPEED』『레벌루션 No. 0』에 이르기까지 어디에도 속하지 못하는 정체성의 혼란을 오히려 날아갈 듯 가볍고 유쾌한 필치로 그려낸 것으로 유명하며, 특유의 유머와 매력적인 캐릭터로 많은 독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더보기
남긴 글 6
박동길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1년 전
군대에서 읽은 마흔두번째 책
더보기
Sung-Dong Kim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2년 전
나의 뒤늦은 성장소설❤️
더보기
소다점장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2년 전
지루할틈없이 재미있게 읽은 책 좀더 어린나이에 읽었으면 어떤느낌이었을지 궁금한책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