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갈매기의 꿈
리처드 바크 지음
현문미디어
 펴냄
8,000 원
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이럴 때 추천!
불안할 때
외로울 때
답답할 때
힘들 때
무기력할 때
용기가 필요할 때
힐링이 필요할 때
읽으면 좋아요.
#구속
#자유
#존재
#한계
119쪽 | 2007-09-07
분량 얇은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배움'과 '성장'의 의미를 일깨우는 명작, 리처드 바크의 <갈매기의 꿈>을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번역했다. 작가의 승인을 얻은 정식 출간본이다. 이야기는 먹이를 찾기 위해 나는 여는 갈매기 무리와 동떨어진 조나난 리빙스턴 시걸의 일생을 따라가며 전개된다.<BR> <BR> 소설의 주인공 조나난이 속한 갈매기 무리들은 오로지 좀 더 윤택한 거처와 기름진 먹이를 찾아 자신의 재능을 갈고 닦는 데 열중한다. 그러나 조나단은 그것보다 더 숭고한 무엇을 추구하는 것이 나는 이유라고 생각한다.<BR> <BR> 조나단은 나는 것 자체를 사랑했기 때문이다. 아무도 그를 몰아붙이지 않았음에도 조나단은 매일 아침 일찍 일어나 어제보다 더 높이, 더 멀리 날기를 스스로에게 재촉했다. 수천 년 동안 이어져온 갈매기들의 관습과 제도, 그리고 한계를 온몸으로 맞서 싸운 갈매기 조나난의 운명을 어떻게 될까?
더보기
목차

1. 아침
2. 천국
3. 자유

더보기
저자 정보
리처드 바크
1936년 미국 일리노이 주에서 태어났다. 롱비치 주립 대학에서 퇴학당한 뒤 공군에 입대해 비행기 조종사가 되었다. 상업 비행기 조종사로 일하면서 3천 시간 이상 비행을 했으며, 자유기고가로 활동하며 비행 잡지에 몇 편의 글을 썼다. 1963년『Stranger to the Ground』로 등단, 1975년『갈매기의 꿈』을 발표하면서 일약 베스트셀러 작가로 자리매김했다. 이후 『우연은 없다 Nothing by Chance』 『A Gift of Wings』 『기계공 시모다 Illusions』 『인간의 꿈 Running from Safety』 『하나 One』 『영혼의 동반자 Soul Mates』 등 다수를 발표했으며, 대부분 국내에서도 번역 출판되었다.
더보기
남긴 글 2
호연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3년 전
가볍지만 생각할 수 있는 책
더보기
하상우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5년 전
너에게는 진정한 너 자신을 찾을 수 있는 자유가 있다. 아무도 너의 길을 막지 못한다. 그것이 '갈매기의 법칙'이며, '존재의 법칙'이다. 나는 것은 갈매기의 권리이다. 자유는 존재의 진정한 본성이다. 그 자유를 구속하는 것은 어떤 형태의 제약이든 물리쳐야 한다.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