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쪽 | 2007-09-07
분량 얇은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배움'과 '성장'의 의미를 일깨우는 명작, 리처드 바크의 <갈매기의 꿈>을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번역했다. 작가의 승인을 얻은 정식 출간본이다. 이야기는 먹이를 찾기 위해 나는 여는 갈매기 무리와 동떨어진 조나난 리빙스턴 시걸의 일생을 따라가며 전개된다.<BR>
<BR>
소설의 주인공 조나난이 속한 갈매기 무리들은 오로지 좀 더 윤택한 거처와 기름진 먹이를 찾아 자신의 재능을 갈고 닦는 데 열중한다. 그러나 조나단은 그것보다 더 숭고한 무엇을 추구하는 것이 나는 이유라고 생각한다.<BR>
<BR>
조나단은 나는 것 자체를 사랑했기 때문이다. 아무도 그를 몰아붙이지 않았음에도 조나단은 매일 아침 일찍 일어나 어제보다 더 높이, 더 멀리 날기를 스스로에게 재촉했다. 수천 년 동안 이어져온 갈매기들의 관습과 제도, 그리고 한계를 온몸으로 맞서 싸운 갈매기 조나난의 운명을 어떻게 될까?
더보기
저자 정보
리처드 바크
1936년 미국 일리노이 주에서 태어났다. 롱비치 주립 대학에서 퇴학당한 뒤 공군에 입대해 비행기 조종사가 되었다. 상업 비행기 조종사로 일하면서 3천 시간 이상 비행을 했으며, 자유기고가로 활동하며 비행 잡지에 몇 편의 글을 썼다.
1963년『Stranger to the Ground』로 등단, 1975년『갈매기의 꿈』을 발표하면서 일약 베스트셀러 작가로 자리매김했다. 이후 『우연은 없다 Nothing by Chance』 『A Gift of Wings』 『기계공 시모다 Illusions』 『인간의 꿈 Running from Safety』 『하나 One』 『영혼의 동반자 Soul Mates』 등 다수를 발표했으며, 대부분 국내에서도 번역 출판되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