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우리는 혼자가 아니다
그웬 쿠퍼 지음
 펴냄
12,000 원
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316쪽 | 2010-09-09
분량 보통인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눈먼 고양이가 아닌, 눈을 잃은 고양이 '호머'의 이야기. 눈 잃은 고양이 '호머'와 그의 주인 '그웬'. 둘은 12년을 함께했다. 이 책은 단순히 '장애를 극복하고 일어난 눈먼 고양이의 인생역정’ 이 아닌 우리에게 '사랑하는 법, 사랑을 먼저 하는 법, 사랑을 나눠 주는 법'을 알려주는 눈 잃은 고양이 '호머'의 이야기이다. 클래지콰이의 호란이 번역을 맡았다. <BR> <BR> 태어나자마자 두 눈을 잃었을 때에도, 911 테러가 일어나 두 덩이 월드트레이드 센터가 주저앉는 곳에서도, 비극 속에서도 열심히 살아남아 이전보다 더 많이 사랑하고, 사랑받고, 행복해지려고 하는 고양이. 털은 검고, 겨우 젊은 아가씨 두 손바닥만 한 생명, 그 옛날 '오디세우스'의 시인처럼, 호머라는 이름을 당연히 받아들인 고양이의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더보기
목차

서문 패트리샤 컬리 수의사 / 프롤로그 - 살아남은 고양이 /깔대기를 쓴 새끼고양이 / 눈 없는 고양이에게서 무엇을 보나요? / 첫 발자국 / 그냥 저냥 냥이회 / 우리 막내 / 방심은 위험해 / 이사를 했어요 / 두려움을 모르는 고양이 / 개와 고양이가 한 집에 있어…… / 나는 믿어요! / 나만의 단칸방 / 기타 치는 고양이 / 사냥꾼 호머, 파리를 찾아요 / 고양이 중의 고양이 / 호머 그리고 나 / 혼자 사는 여자와 고양이 / 고양이 유랑단 / 고양이들은 괜찮아요 / 하늘에 뚫린 구멍 / 9.11테러, 우리 헤어진 다음 날 / 사랑에 눈이 멀다 / 고양이와 가족이 된다는 것 / 우린 평생 함께할 수 있을까? / 사람들이여, 내가 그와 결혼했노라 / 번역을 마치며

더보기
저자 정보
그웬 쿠퍼
《우리는 혼자가 아니다 Homer’s Odyssey : A Fearless Feline Tale(호머의 오디세이 : 대담무쌍한 고양이 이야기)》 《눈 먼 기적의 고양이와 함께 나는 어떻게 사랑과 삶에 대해 배웠나 How I Learned About Love and Life with a Blind Wonder Cat》 《사우스 비치 파티 걸의 일기 Diary of a South Beach Party Girl》를 펴낸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작가이다. 미국 마이애미에서 태어나 대학을 졸업하고 비영리단체에서 일했다. 동물 구조대, 학대 아동 보호 단체, 장애인 교육 기관과 노숙인과 빈곤층을 위한 사회 시설 등에서 지역사회의 약자와 동물들을 보듬으며 살아왔다. 맨해튼에서 남편 로렌스와 세 마리의 완벽한 고양이들, 호머, 클라이턴 그리고 팬시와 함께 살고 있다.
더보기
남긴 글 2
천둥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11달 전
아무도 맡으려 하지 않는 눈먼 고양이를 거둬 키우게 된 작가의 이야기. 그녀의 삶에 어떤 변화가 일어나는지 지켜보자. 129쪽-- 때로 나는 행복하게 해줘야 할 의무가 있는 대상일수록, 그를 향해 분노를 폭발시킬 가능성이 더 높다는 생각을 했다. 그 대상을 잃어버린다 해도 회한 뒤에는 분노가 뒤따른다. 소설 데이비드 밴의 '아쿠아리움' 의 주제와 일치
더보기
구블리♡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5년 전
호머의 장애는 그에게 신화적인 가치를 부여하지는 않는다. 주어진 조건 속에서 최선의 결과를 이끌어냈을 뿐이다.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