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나는 어떻게 일하는가 (트위터 공동창업자 비즈 스톤,트위터의 탄생과 성장 그 뒷이야기)
비즈 스톤 지음
다른
 펴냄
15,000 원
13,50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288쪽 | 2014-11-10
분량 보통인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트위터 공동창업자 비즈 스톤의 책. 이 책은 비즈 스톤의 인생에 대한 이야기이다. 여자친구와 어머니집 지하실에서 힘들게 생활하던 시절, 사업 실패로 수만 달러의 빚을 지고 대학 졸업장마저 없는 상태로 구글에 입사한 과정, 구글의 기업공개 전까지 침대나 가구도 없이 어렵게 생활한 이야기, 트위터의 우연하고 사소한 시작과 전 세계적인 성공을 거두기까지의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담고 있다. 그 안에는 창조적이고 열정적이며 매력적일 만큼 적극적인 비즈 스톤의 평범하면서도 독특했던 삶과 가치관, 비전이 담겨 있다. <BR> <BR> 이 책은 그렇고 그런 신데렐라 이야기가 아니다. 맨땅에 헤딩해 무에서 유를 창조해 낸 이야기이자, 능력과 야망의 조화로운 융합에 관한 이야기이다. 또한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렌즈로 세상을 볼 때 배울 수 있는 것에 대한 이야기이기도 하다. <BR> <BR> 비즈 스톤은 스스로 천재라고 생각하지 않았지만 항상 자신에 대한 믿음이 있었다. 그리고 인류에 대한 믿음 또한 잃지 않았다. 구글의 어수룩한 괴짜들, 불만을 표시하는 트위터 사용자들, 주변 동료들의 말을 늘 경청했다. 트위터를 공동으로 창업하고 5년 넘게 끌어오면서, 또 그 이전의 창업을 통해 배운 점으로 테크놀로지는 사실 발명이나 기술공학의 기적이 아니라 휴머니티의 승리라고 이야기한다.<BR>
더보기
목차

머리말 _ 천재의 실체
1. 무모했던 구글 취업 성공기
2. 창의성에는 경계가 없다
3. 우연하고도 소박한 트위터의 시작
4. 왜 하필 140자였을까?
5. 마침내 시작된 기적 같은 일
6. 실수에서 배우는 삶의 가치들
7. 오히려 자산이 된 실패 고래의 추억
8. 끊임없이 밝은 지점을 찾아내라
9. 큰 변화는 작은 꾸러미에서 시작된다
10. 트위터의 가치 5억 달러
11. 대중의 지혜가 발전시킨 트위터 월드
12. 진실인 듯, 진실 아닌
13. 내가 만든 규칙과 도덕률
14. 트위터 주식회사의 새로운 규칙들
15. 25달러가 낳은 이타주의의 복리효과
16. 수익보다 가치가 먼저다
17. 트위터와 이별할 시간
18. 연결사회가 우리에게 던진 질문
글을 마치며 _ 새로운 시작

더보기
저자 정보
비즈 스톤
1974년 보스턴에서 태어났다. 노스이스턴 대학과 매사추세츠 대학에 입학했으나, 주도적 노력을 통해 책표지 디자이너로 일하게 되면서 대학을 중퇴했다. 비즈 스톤은 컴퓨터공학 박사학위는커녕 대학 졸업장도 없었지만 구글 입사를 희망했고, 무모하게 느껴지는 시도 끝에 그 꿈을 이루었다. 그로부터 2년 후 안정된 직장을 그만두고 에번 윌리엄스, 잭 도시 등과 함께 블로그와 팟캐스트 분야를 개척했고, 후에 트위터를 공동으로 개발, 창업했다. 2012년 ‘젤리’를 공동창업했으며, 2014년 소셜 네트워크 인맥에게 질문하고 답할 수 있는 Q&A 플랫폼인 젤리를 세상에 선보였다. TIME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Inc. “최근 10년의 기업인” VANITY FAIR “정보화시대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GQ “올해의 괴짜천재”
더보기
남긴 글 1
안반석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5년 전
가르침과 깨달음을 주는 책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