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함께 했던 고양이를 떠나 보내야 할 때
같은 아픔을 겪은 작가의 마지막 이야기

마지막 여행을 떠난 고양이
피터 게더스 지음
Media2.0(미디어 2.0)
 펴냄
11,000 원
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이럴 때 추천!
슬플 때
이별했을 때
외로울 때
읽으면 좋아요.
#고양이
#이별
319쪽 | 2006-08-30
분량 보통인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소설가이자 시나리오 작가, 미국 굴지의 출판사 랜덤 하우스 편집장 피터 게더스. 어느 날 귀 접힌 새끼 고양이 한 마리와 함께 살기 시작하면서 각박했던 그의 인생이 송두리째 바뀐다.<BR> <BR> <마지막 여행을 떠난 고양이>는 고양이 노튼의 투병과 마지막을 함께하는 동안 지은이가 삶에 대해 또 죽음에 대해 느끼고 생각한 것을 기술한 에세이다. <파리에 간 고양이>, <프로방스에 간 낭만 고양이>에 이어 '노튼 3부작'의 마지막 권으로 출간되었다.<BR> <BR> 파리에서 마르첼로 마스트로얀니를 만나고, 햄튼에서 안소니 홉킨스와 영화 시사회에 참석하는 등 이번 여행에도 특별한 만남이 가득하다. 하지만 어느새 나이가 든 노튼은 병마와 힘겨운 싸움을 벌이고, 자신의 동반자 게더스에게 값진 교훈을 안겨준다. 죽음과 슬픔을 받아들이는 법, 그리고 삶을 즐기고 감사하는 법을.
더보기
목차

감사의 글
프롤로그

1. 다시 고양이를 생각하다
2. 돌아온 고양이
3. 미국 고양이
4. 봄의 고양이
5. 다시 파리에 간 고양이
6. 은퇴한 고양이
7. 중년이 된 고양이
8. 칩거한 고양이
9. 삶의 의지를 지닌 고양이
10. 마지막 여행을 떠난 고양이
11. 영원히 살아 있을 고양이

에필로그
옮긴이의 말

더보기
저자 정보
피터 게더스
소설가이자 시나리오 작가, 방송 작가, 거대 출판사 랜덤하우스의 편집장이다. 지은 책으로 노튼 3부작인 <파리에 간 고양이>, <프로방스에 간 낭만 고양이>, <마지막 여행을 떠난 고양이>와 <댄디>, <게팅 블루> 등이 있다. <기데온>과 <이카루스>는 러셀 앤드류스라는 필명으로 쓴 스릴러 소설이다.
더보기
남긴 글 2
맛챠맛챠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3년 전
파리에 간 고양이는 인생책이에요. 정말이지 이렇게나 유쾌하고 마음이 힐링되게 글을 쓴다는것자체가 축복인거같아요. 읽는내내 행복해지고 피식피식 웃으며 책을 손에서 뗄수가없었네요. 덕분에 원서로도 구매했어요!
더보기
가가책방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4년 전
고양이는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나이들면 천성으로 돌아간다. 떠나고, 헤어지더라도 만나는 것이 더 낫다. 나 역시 노튼에게 많은 걸 배웠다. #고양이 #노튼 #반려묘 #사랑 #여행 #우정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