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너와 부딪친 순간 행복이 시작되었다 (영혼이 치유되는 담담한 사랑 이야기)
무무 지음
문학세계사
 펴냄
14,000 원
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300쪽 | 2014-10-24
분량 보통인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중국의 신비주의 작가 무무(木木)가 가려 뽑은 따스하고 특별한 사랑 이야기에 한국의 대표적인 카투니스트인 황중환 그림작가의 정성들인 그림들이 더해진 소담한 책. 중국은 물론 홍콩과 대만에서 출간되자마자 엄청난 반향을 일으키며 여러 대형 서점의 판매순위 1위를 기록함은 물론, 전 세계 젊은이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격려해줌으로써 '중화권 최초의 마음을 위로하는 책'이라는 명성을 얻었다.<BR> <BR> 중국과 홍콩, 대만 등의 여러 매체에서는 '담담함을 이해해야만 인생도 이해할 수 있다'며 앞다퉈 이 책을 소개했다. 또한 이 책을 읽은 독자들은, "매우 감동적인 이야기가 가득해서 몇 번이나 눈물을 흘리며 읽고 있다.", "이 책을 통해 길지 않은 인생에 후회를 남기지 않으려면 지금 당장 무엇을 해야 하는지 깨닫게 되었다." 등의 서평을 통해 커다란 관심을 보여주었다.<BR> <BR> 단 한 차례도 자신의 모습을 언론에 노출시키지 않으며 오직 글을 통해서만 독자들과 소통하는 작가 무무. 사랑과 인생에 대한 깊이 있는 깨달음을 전하는 무무는 복잡하고 힘든 상황 속에서도 기쁨과 행복을 찾아내는 것, 바로 그것이 인생의 목적이라는 것을 알려준다.
더보기
목차

프롤로그

나의 추억은 그대가 있어 빛난다
꽃다운 시절
그 여자의 입맛, 그 남자의 입맛
투야라고 불러 주세요
눈먼 사랑의 노래
세사엥서 가장 소중한 1년
네 분의 부모님
슬픈 인어공주 이야기

이별도 떠남도 없이, 슬픔도 기쁨도 없이
낙타가시풀
식사합시다
아버지의 새
행복 베이커리
여름은 지나가고
슬픈 인어공주의 사랑

한바탕 꿈 같은 인생, 그래도 살아간다
코알라의 빚
너와 부딪친 순간 행복이 시작되었다
사랑을 놓치다
속죄
사랑은 산을 넘고 계곡을 건너
우리는 함께 있다

옮긴이의 말

더보기
저자 정보
무무
오직 글로만 독자들과 교감하는 신비주의 에세이스트. 언론 및 기타 매체들과는 일절 인터뷰를 하지 않아서 필명 외에는 알려진 바가 거의 없다. 사랑과 일상에 대한 깊이 있는 통찰로 국내를 비롯해 전 세계 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100만 부 이상 판매고를 올린 《사랑을 배우다》로 국내에 이름을 알렸으며, 이후 《오늘, 뺄셈》, 《일생을 살아도 소중한, 하루》, 《당신에겐 그런 사람이 있나요?》, 《너와 부딪친 순간 행복이 시작되었다》, 《사소한 것들로부터의 위로》, 《행복이 머무는 순간들》 등의 작품으로 꾸준히 독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더보기
남긴 글 0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