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호출
김영하 지음
문학동네
 펴냄
11,000 원
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320쪽 | 2010-07-30
분량 보통인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김영하 컬렉션'으로 새롭게 재출간된 김영하의 첫 소설집 <호출>. 표제작 '호출'을 비롯하여 '도마뱀', '도드리', '내 사랑 십자드라이버', '삼국지라는 이름의 천국', '전태일과 쇼걸', '나는 아름답다', '거울에 대한 명상' 등 모두 11편의 단편이 수록되어 있다.
더보기
목차

도마뱀
호출
도드리

내 사랑 십자드라이버

삼국지라는 이름의 천국
배를 가르다
전태일과 쇼걸
나는 아름답다
거울에 대한 명상

더보기
저자 정보
김영하
1995년 계간 『리뷰』에 「거울에 대한 명상」을 발표하며 작품 활동을 시작했다. 장편소설 『살인자의 기억법』 『너의 목소리가 들려』 『퀴즈쇼』 『빛의 제국』 『검은 꽃』 『아랑은 왜』 『나는 나를 파괴할 권리가 있다』, 소설집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는 아무도』 『오빠가 돌아왔다』 『엘리베이터에 낀 그 남자는 어떻게 되었나』 『호출』, 산문집 삼부작 『보다』 『말하다』 『읽다』 등이 있다. F. 스콧 피츠제럴드의 『위대한 개츠비』를 번역했 다. 문학동네작가상 동인문학상 황순원문학상 만해문학상 현대문학상 이상문학상 김유정문학상 등을 수상했다. 그의 작품들은 현재 미국 프랑스 독일 일본 이탈리아 네덜란드 터키 등 해외 각국에서 활발하게 번역 출간되고 있다.
더보기
남긴 글 3
정병훈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1달 전
요리보고 조리봐도 기묘한 백일몽 모음집.
더보기
K.min_z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3년 전
대학생때 읽고 오랜만에 다시 읽으니 무척 좋았다. 지금이야 삐삐가 없지만(나도 써본 적은 없지만...;) 삐삐가 있던 그 시대의 호출에 대한 기다림과 설렘 그리고 마지막 반전까지.. 학부때 읽던 느낌을 다시 받아서 좋았다.
더보기
오태영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5년 전
심심할 때 읽으면 시간 가는줄 모르는 책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