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필기체 잘난 체

보고미디어 콘텐츠기획부 지음 | 보고미디어 펴냄

영어 필기체 잘난 체 (유학 준비생 영어 사용자 필수 교재)

이 책을 읽은 사람

나의 별점

읽고싶어요
5,500원 10% 4,950원

책장에 담기

게시물 작성

문장 남기기

분량

얇은 책

출간일

2014.5.21

페이지

96쪽

상세 정보

나만의 스타일이 묻어나는 개성 있는 필기체를 위한 교본. 필기체를 쓸 때 용이하도록 스프링으로 제본되어 있고, 알파벳별로 시작하는 모양과 끝나는 모양의 패턴을 분석하여, 짧은 시간 내에 완벽하게 이어쓰기를 할 수 있다. 또한 자주 사용하는 단어와 숙어, 문장 그리고 교훈을 주는 속담과 우리에게 친숙한 이솝 우화 등을 연습하면서 영어 학습도 가능하다.

상세 정보 더보기

추천 게시물

에버네버님의 프로필 이미지

에버네버

@yhkles

<동물과 말하는 아이 9>에 이은 10권에서 드디어 펭귄의 이야기가 막을 내린다. 하지만 사실 이번 9권과 10권을 통해 주요한 이야기는 펭귄들의 이야기보다는 릴리의 능력을 궁금해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이를 악용하려는 이들이 늘어나는 것이다. 특히 릴리가 믿었던 그림 원장님의 행동이 의심스러운 상태로 9권에서 끝났던 터라 과연 독자들의 의심이 맞을지가 가장 큰 관건이었다.



사실 지난 9권을 읽으며 이상한 그림 원장님의 행동 때문에 읽는 내내 죄책감이 스믈스믈 올라왔다. 슈타인마이어 원장의 연인이 된 그림 원장을 나쁜 사람으로 생각하는 내가 어른이기 때문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지울 수가 없었기 때문이다. 아마도 순수한 아이들이었다면 그림 원장님을 의심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하지만 10권이 시작되고 나의 예상이 맞아떨어지자 조금 슬프기도 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10권을 통해 이 그림 원장님을 흑백 논리로 가르지 않고 양심있는 어른으로 그려진 내용에 감탄하며 읽을 수 있었다. 무엇보다 각자가 원하는 것이 이루어지지 않아 불만이 가득했던 펭귄들이 어떻게 각자의 꿈을 이루는지 궁금했다. 하지만 무려 10권까지 끌고 온 작가의 탁월한 역량에 의해 이 모든 일들이 스르르 잘 풀려나간다. 심지어 예사야의 고민까지!



어쩌면 이제 막 사춘기에 접어든 여자 아이들이라면 책을 읽는 와중에 "꺅!"하고 소리를 질렀을지도.ㅋㅋㅋ 이제 거의 대단원의 막이 내리나보다~ 싶었는데, 마지막 페이지에는 11권을 예고하고 있어서 얼마나 놀랐는지~. 다음에 등장할 부엉이의 이야기도 당영히 기대된다!

동물과 말하는 아이 릴리 10

타냐 슈테브너 지음
가람어린이 펴냄

2시간 전
0
이미연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미연

@yimiyeonohbu

오베라는 남자 여자버전

유도라 허니셋은 잘 지내고 있답니다

애니 라이언스 지음
한스미디어 펴냄

3시간 전
0
Jiyeon Park님의 프로필 이미지

Jiyeon Park

@jiyeonpark

🖋기억에 남는 구절들
p.133 우리가 질서를 연기하는 한, 진짜 삶은 아무도 눈치채지 못한다. 그렇다면 진짜 삶은 어디 있는가? 그것은 인생의 마지막에서야 밝혀질 대목이다. 모든 걸 다 잃어버린 후, 폐허가 된 길목에서.

p.243 그것은 바다 밑에 잠긴 배 위에 매달린 돛의 음영, 혹은 버려진 책을 집어든 단 한사람의 공감, 끝없이 실패하면서 다시 시작하는 제로의 출발선이었다.

친밀한 이방인

정한아 지음
문학동네 펴냄

읽었어요
3시간 전
0

이런 모임은 어때요?

대여하기
지금 첫 대여라면 배송비가 무료!

상세정보

나만의 스타일이 묻어나는 개성 있는 필기체를 위한 교본. 필기체를 쓸 때 용이하도록 스프링으로 제본되어 있고, 알파벳별로 시작하는 모양과 끝나는 모양의 패턴을 분석하여, 짧은 시간 내에 완벽하게 이어쓰기를 할 수 있다. 또한 자주 사용하는 단어와 숙어, 문장 그리고 교훈을 주는 속담과 우리에게 친숙한 이솝 우화 등을 연습하면서 영어 학습도 가능하다.

출판사 책 소개

영어 필기체 완성의 결정판
쉽고 빠르게 필기체를 익힌다!


깃털이 달린 펜으로 영어 필기체를 수려하게 써 내려가는 장면을 영화 속에서 한번쯤은 보셨던 경험 있으시죠? 하지만 막상 따라 해봐도 생각만큼 쉽지 않아서 포기하지 않으셨나요?

나만의 스타일이 묻어나는 개성 있는 필기체를 위한, 단 한 권의 교본 『영어 필기체 잘난체』를 소개합니다. 책의 첫 장을 펼쳐서 마지막 장을 덮게 되는 순간, 영어 필기체는 더 이상 읽을 수 없는 코드 언어도, 쓰기 힘든 스타일도 아닙니다.

『영어 필기체 잘난체』로 여러분의 글로벌 감각에 보탬이 되기를 바랍니다.

[이 책의 특장점]

1. 스프링 제본
필기체를 쓸 때 용이하도록 스프링으로 제본되어 있습니다.

2. 효율적인 이어쓰기 연습
알파벳별로 시작하는 모양과 끝나는 모양의 패턴을 분석하여, 짧은 시간 내에 완벽하게 이어쓰기를 할 수 있습니다.

3. 영어 학습
자주 사용하는 단어와 숙어, 문장 그리고 교훈을 주는 속담과 우리에게 친숙한 이솝 우화 등을 연습하면서 영어 학습도 가능합니다.

4. 필기체 읽기 가능
필기체를 쓸 수 있어야 읽기도 가능합니다. 이 책으로 연습하시면 알아보기 어려운 원어민들의 글씨도 쉽게 읽을 수 있게 됩니다. 특히 외국 생활을 준비하는 사람들이라면 꼭 필요합니다.

5. 집중력 향상
한 글자 한 글자 신중하게 쓰다보면 집중력 향상에도 큰 도움을 줍니다.

6. 글씨체 교정
영어 글씨체에 자신이 없었던 사람이라면 필기체를 연습하면서 글씨체 또한 교정할 수 있습니다.

무제한 대여 혜택 받기

현재 25만명이 게시글을
작성하고 있어요

나와 비슷한 취향의 회원들이 작성한
FLYBOOK의 더 많은 게시물을 확인해보세요.

지금 바로 시작하기

FLYBOOK 게시물이 더 궁금하다면?
지금 앱 다운로드하고
실시간 게시글과 FLYBOOK을 확인해 보세요.

게시물 더보기
웹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