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전쟁의 기술 (승리하는 비즈니스와 인생을 위한 33가지 전략,The 33 Strategies of War)
로버트 그린 지음
웅진지식하우스
 펴냄
25,000 원
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640쪽 | 2007-01-19
분량 두꺼운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b><유혹의 기술> 로버트 그린 신작, 나의 적(敵)이 절대 읽어서는 안 될 책!</b><br><br>손자에서 클라우제비츠까지, 미야모토 무사시에서 나폴레옹까지 역사상 가장 위대한 승리자들만이 알던 경험과 지식을 오늘의 관점으로 정리한 전략의 바이블이다. 역사 속의 진정한 전략가들과 어리석은 리더들이 펼친 흥미롭고 생생한 사례가 가득하다.<br><br>상대방을 압도하는 법, 라이벌의 심리를 파악하는 법, 약자의 입장에서 협상하는 법, 승산 없는 전투를 피하는 법 등 전통적인 전쟁의 기술에서부터 능수능란한 권모술수를 통한 모략의 기술까지 자신을 지켜내고 승리를 이끌어내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br><br>피 튀기는 전장이건, 사무실 정치를 좌우하는 회의실 테이블 위에서건, 인생과 비즈니스의 모든 페이지에서는 전쟁이 벌어지고 있다. 승리할 것인가, 패배할 것인가? 이 책은 인생과 비즈니스의 격전장에서 실패를 막아내고, 진정한 승리를 얻고자 노력하는 사람들을 위한 최고의 병법서가 되어줄 것이다.
더보기
저자 정보
로버트 그린
UC 버클리와 위스콘신 대학에서 고전학을 전공한 그는 이탈리아의 종합출판기획사 대표인 주스트 엘퍼스와 만나 『권력의 법칙』을 함께 기획하고 집필하면서 작가의 길로 들어섰다. 마키아벨리 『군주론』의 현대판이라 할 만한 이 책은 출간하자마자 세계적인 베스트셀러가 되면서 17개국에 번역 출판되었고, 로버트 그린은 이를 통해 ‘권력술의 대가’ ‘부활한 마키아벨리’라는 칭호와 함께 전 세계적인 명성을 얻게 되었다. 그는 또한 고전과 역사 속 인물과 사건에서 다양한 상황을 끄집어내어 현대사회에 맞는 치밀한 전략으로 재구성한 『전쟁의 기술』을 썼고, 이 책은 ‘21세기 판 손자병법’이라는 평가와 함께 다시 한 번 전 세계 독서인들을 매혹시켰다. 『유혹의 기술』 『50번째 법칙』에서는 타인의 마음을 사로잡거나 절대적인 권력을 얻기 위한 방법, 대담하고 파워풀한 성공 법칙을 독자들에게 선사하기도 했다.
더보기
남긴 글 0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