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브 코헨, 협상의 법칙 1

허브 코헨 지음 | 청년정신 펴냄

허브 코헨, 협상의 법칙 1

이 책을 읽은 사람

나의 별점

읽고싶어요
14,000원 10% 12,600원

책장에 담기

게시물 작성

문장 남기기

분량

두꺼운 책

출간일

2011.6.28

페이지

414쪽

상세 정보

일년에 200일 이상을 협상 테이블에 앉아 수천 건의 협상을 주도해온 세계적인 네고시에이터(Negotiator)허브 코엔이 제안하는 협상의 법칙. 협상전문가들 뿐 아니라 비즈니스맨과 일반인들에게도 매우 유용한 효율적 대화법, 협상전략과 승리의 비결 등을 일상생활의 구체적인 예를 들어 쉽고 재미있게 설명한다.

상세 정보 더보기

추천 게시물

좀님의 프로필 이미지

@silverfishbookworm

심해의 연구에 대해 상세하게 알 수 있는 책이다. 심해가 무엇인지 궁금하다면 기본서로 읽기에 좋은 것 같다.

심해의 세계

뉴턴코리아 편집부 (엮은이) 지음
아이뉴턴(뉴턴코리아) 펴냄

48분 전
0
좀님의 프로필 이미지

@silverfishbookworm

  • 좀님의  게시물 이미지
드디어 Marvel masterworks doctor strange 2를 완독했다.
처음 마블 코믹스 어플에서 읽기 시작했을 때는 닥스 코믹스만 수록되어있어 절반정도 읽어나갔었는데 중간에 마블 언리미티드로 이동하여 읽게 되니 에이전트 오브 쉴드 코믹스가 추가되어 있어 다시 읽느니라 오래 걸리게 되었다. 닥스의 우당탕탕 마법 이야기와 닉퓨리의 모험이 수록되어 있어 재미있게 읽었다.
2시간 전
0
HY님의 프로필 이미지

HY

@mirmoimao

말은 자주 빗나가고, 이야기는 정리되지 않는다.
그런데 그 무질서가 이상하게 편안하다.

『너무 시끄러운 고독』에서 느꼈던
그 말 많고 집요한 목소리는
기교가 아니라 ‘태도’였다.
세상을 정리하지 않고, 그대로 끌어안으려는 태도.


“무슨 말을 하려는가”보다
“왜 이 이야기를 해야 했는가”를 생각하게 만든다.

보후밀 흐라발을 좋아하게 되는 순간은 대개 여기서 시작되는것같다.

『이야기꾼들』은 이야기의 결론보다
말하는 사람의 삶에 귀 기울이게 하는 책이었다.
그래서 읽을수록, 그리고 이해할수록
보후밀 흐라발이라는 사람 자체가 더 선명하고 좋아졌다.

이야기꾼들

보후밀 흐라발 지음
민음사 펴냄

3시간 전
0

이런 모임은 어때요?

집으로 대여
지금 첫 대여라면 배송비가 무료!

상세정보

일년에 200일 이상을 협상 테이블에 앉아 수천 건의 협상을 주도해온 세계적인 네고시에이터(Negotiator)허브 코엔이 제안하는 협상의 법칙. 협상전문가들 뿐 아니라 비즈니스맨과 일반인들에게도 매우 유용한 효율적 대화법, 협상전략과 승리의 비결 등을 일상생활의 구체적인 예를 들어 쉽고 재미있게 설명한다.

출판사 책 소개

《협상의 법칙》은 출간된 이래 지금까지 약 30만 부가 팔려나간 책이며 현재도 그 인기는 사그라지지 않고 있다. 《협상의 법칙》외에 협상을 다룬 많은 책이 출간됐음에도 오늘까지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 할 수 있는 이유는 그 내용에 있다고 할 수 있다. 《협상의 법칙》을 접하고는 표지를 포장지로 싸버려 남에게 보여 주기 싫다고 말한 사람이 있는 것만 보아도 그 내용의 깊이를 알 수 있다.
협상이라는 말 자체를 어려워하는 사람들에게 일상에서의 소소한 것까지도 협상이라는 것과 상황에 맞는 협상 방법을 알려주었으며 상황 표현에 있어서도 생활에 근접한 내용을 다룸으로써 그 이해를 높였다. 세계적인 협상 전문가다운 글 솜씨도 한 몫을 하고 있다.

협상은 비즈니스 세계의 회의 테이블이나 테러리스트를 상대로한 드라마틱한 상황에서만 이루어지는 것은 아니다. 냉장고를 구입할 때, 남의 도움을 구할 때, 아이들을 대할 때, 까다로운 상사를 대할 때가 모두 협상에 해당된다.

명사회자 래리 킹의 절친한 친구이자 지미 카터, 레이건 전 대통령 재임시에 대 테러리스트 상대 협상자문을 맡았던 세계적인 협상가 허브 코헨은 이 책에서 세상의 8할을 이루고 있는 협상에서 승리하는 법을 밝히고 있다. 서문에서 허브 코헨이 말한대로 전문어나 난해한 법률용어 없이 쉬운 문체로 일반인을 위해 협상에 관한 실용적이고 쉬운 안내서 역할을 하기 위해 쓴 책이다.

허브 코헨은 이 책에서 최고의 협상 전문가답게 거침없고 명확한 문체로 협상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는 방법을 알려준다. 그는 모든 협상에는 정보와 시간, 힘이라는 세 가지 중요한 요소가 포함되어 있으며 바로 이 세 가지 요소를 어떻게 통제하고 사용할 것인지 제시한다. 이 책은 다양한 실례를 통해 부부, 기업, 국가, 친구, 상사와 부하직원 사이에 있을 수 있는 크고 작은 협상에서 적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준다. 뉴욕타임즈의 베스트셀러 목록에 9개월 동안 올랐고 호주에서 3년 동안 베스트셀러였다.

무제한 대여 혜택 받기

현재 25만명이 게시글을
작성하고 있어요

나와 비슷한 취향의 회원들이 작성한
FLYBOOK의 더 많은 게시물을 확인해보세요.

지금 바로 시작하기

플라이북 앱에서
10% 할인받고 구매해 보세요!

지금 구매하러 가기

더 많은 글을 보고 싶다면?

게시물 더보기
웹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