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미생 완간 세트 (아직 살아 있지 못한 자, 전9권)
윤태호 지음
위즈덤하우스
 펴냄
99,000 원
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이럴 때 추천!
힘들 때
심심할 때
힐링이 필요할 때
읽으면 좋아요.
#드라마
#바둑판
#신입사원
#완생
#직장인
2160쪽 | 2013-09-25
분량 두꺼운책 | 난이도 쉬운책
상세 정보
‘만화가 아닌 인생 교과서’, ‘직장생활의 교본’, ‘샐러리맨 만화의 진리’ 등으로 불리며 대한민국을 ‘미생 신드롬’에 빠뜨린 『미생 - 아직 살아 있지 못한 자』 완간 세트가 출간되었다.<BR> <BR> 취업준비생과 신입사원에게는 직장생활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주고, 매너리즘에 빠져 관성적으로 하루하루를 보냈던 대리, 과장에게는 자신의 일에 대한 긍지를 안겨주었으며, 미래를 꿈꾸기보다 과거를 돌아보는 일이 많아졌던 차장, 부장의 가슴을 새롭게 뛰게 해주었다. 화려한 스펙도, 취미도 특기도 없지만 신중함과 통찰력, 따뜻함을 지닌 장그래는 합리적이고 배려심 깊은 상사들을 만나 일을 배워가고, 회사라는 전쟁터에서 홀로 일어설 수 있게 된다. <BR> <BR> 『미생』을 읽으며 하루의 업무를 시작하고, 나는 과연 열정적으로 살고 있는가 되돌아보며, 나만 힘든 게 아니구나 위로받는 독자들은 장그래와 영업 3팀, 원 인터내셔널 신입사원들에게 응원을 보내는 동시에 자신의 삶에도 파이팅을 보내고 있다.
더보기
저자 정보
윤태호
만화가. 1993년 『비상착륙』으로 데뷔한 이래 드라마틱한 이야기 구성과 탁월한 작화 연출로 인간의 본성과 사회적 현실에 깊이 천착한 작품들을 발표하며 대중과 평단의 고른 지지와 사랑을 받고 있다. 대표작으로 『야후 YAHOO』, 『이끼』, 『미생?아직 살아 있지 못한 자』, 『내부자들』, 『인천상륙작전』, 『파인』 등이 있다. 문화관광부 오늘의 우리 만화상(『야후 YAHOO』), 문화관광부 대한민국 출판만화대상 저작상(『로망스』), 제1회 대한민국콘텐츠어워드 만화 부문 대통령상(『이끼』), 부천만화대상(『인천상륙작전』) 등을 수상했으며, 『미생?아직 살아 있지 못한 자』로 2012 문화체육관광부 오늘의 우리 만화상, 2012 대한민국콘텐츠대상 만화 부문 대통령상, 2013 대한민국 국회대상 올해의 만화상을 수상했다.
더보기
남긴 글 6
동고비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1년 전
인생은 언젠가 완성될까.
더보기
깡유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2년 전
원래 유행에 느린 사람이라 이제야 접했다. 너무나 공감되는 에피소드들, 특히 맞벌이 부부의 삶이 그렇게 가슴이 답답하게 다가오더라. 현실이 너무 적나라하게 느껴져서 서글펐다. 그래도 살아간다. 우리는 미생이니까. 바둑판은 삶의 축소판이었다. 바둑을 배워 놓을 걸 그랬다. 그러면 나도 삶을 조금이나마 이해하고 장그래처럼 풀어나갈 수 있었을까..
더보기
Taegyu Choi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3년 전
2015. 드라마를 보고서야 읽게된책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