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의 꽃 1

신지은 지음 | 테라스북(Terrace Book) 펴냄

뱀파이어의 꽃 1 (신지은 장편소설)

이 책을 읽은 사람

나의 별점

읽고싶어요
14,000원 10% 12,600원

책장에 담기

게시물 작성

문장 남기기

분량

두꺼운 책

출간일

2013.12.25

페이지

512쪽

상세 정보

신지은의 뱀파이어 로맨스 소설. 사라진 '뱀파이어 꽃'을 찾아 500년 만에 인간 세상에 나타난 뱀파이어, 루베르이. 그리고 어린아이의 모습을 한 뱀파이어와 계약을 하게 된 서영. 어두운 밤, 달빛 아래 검은 날개를 펼치고 있는 매력적인 남자가 자신과 계약을 맺은 '루이'라는 것을 알게 되면서 서영은 두 개의 모습을 한 뱀파이어에게 점점 빠져들어 가는데…

상세 정보 더보기

추천 게시물

장은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은지

@jangeunjinekw

  • 장은지님의 아무튼, 집 게시물 이미지

아무튼, 집

김미리 지음
코난북스 펴냄

읽었어요
31분 전
0
LGO님의 프로필 이미지

LGO

@gaon__lee0819

  • LGO님의 안녕, 둔촌주공아파트 4 게시물 이미지
  • LGO님의 안녕, 둔촌주공아파트 4 게시물 이미지
● 둔촌주공아파트에 살았고, 살고 있는 사람들의 인터뷰 모음집

● 인터뷰와 그들이 살던 집을 촬영한 사진으로 구성된, 일종의 사진집도 겸하고 있다.

● 그들의 인터뷰와 그들의 공간을 찍은 사진을 엿봄으로써 어떤 삶을 살았고 어떤 가치관을 지녔는지 엿보는 재미가 있다.

● 글 중반부까진 호 들이 서로 가까이 연결됨을 통한 아름다운 이웃의 온정을 얘기하지만, 그 후론 폐쇄적이고 쌀쌀맞은 정서를 토로하는 내용도 있어 양면성을 보여주고 있다. 그런 면에서 328p에 나온 “부족적”이란 어휘가 자아내는 느낌에 딱 어울리는 것 같다.

● 많은 인터뷰에서 공통으로 다뤄지는 게 둔촌주공아파트를 둘러싼 십여 년간의 재건축 설왕설래다. 출구가 보이지 않을 거 같은 재건축 논의가 그들의 마음에 얼마나 상처를 입혔으며, 앞서 말한 쌀쌀한 정서에 상당한 영향을 끼친 것 같아 씁쓸해진다
.
● 충분히 읽을 만한 책이고 500p에 가까운 분량이지만 체감상 6-70 %가 사진으로 이루어져 있어 생각보다 독서가 금방 끝났다.

● 그 때문에 사람에 따라 33,000원의 가격이 높게 느껴질 수도 있겠다. 물론 많은 사진에서 저자의 정성이 담겨있기 때문에 그러려니 싶기도 하고, 어느 시점 제정된 법을 기점으로 폭등한 책값의 영향이 느껴지기도 하고.

● 알아본 바에 따르면 이 책은 2년 전 출판된 마지막 회를 끝으로 한 총 5부작으로 구성되어 있다. 내가 읽은 건 4부작인데 앞뒤로 다른 회수의 책들도 읽고 싶어진다.

안녕, 둔촌주공아파트 4

라야 외 1명 지음
마을에숨어 펴냄

43분 전
0
미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리

@miriju4k

  • 미리님의 혼모노 게시물 이미지

혼모노

성해나 지음
창비 펴냄

읽었어요
48분 전
0

이런 모임은 어때요?

집으로 대여
지금 첫 대여라면 배송비가 무료!

상세정보

신지은의 뱀파이어 로맨스 소설. 사라진 '뱀파이어 꽃'을 찾아 500년 만에 인간 세상에 나타난 뱀파이어, 루베르이. 그리고 어린아이의 모습을 한 뱀파이어와 계약을 하게 된 서영. 어두운 밤, 달빛 아래 검은 날개를 펼치고 있는 매력적인 남자가 자신과 계약을 맺은 '루이'라는 것을 알게 되면서 서영은 두 개의 모습을 한 뱀파이어에게 점점 빠져들어 가는데…

출판사 책 소개

'트와일라잇'의 매혹적인 사랑과 '뱀파이어 꽃'을 찾는 숨 막히는 모험이
절묘하게 조합된 뱀파이어 로맨스!


전 세계적으로 <트와일라잇> 시리즈가 히트한 이후, 비현실적인 소재와 미소년이 결합된 수많은 작품들이 만들어졌다. 뱀파이어, 늑대, 심지어 좀비까지…… 수없이 만들어지고 또 만들어졌고, 마침내 동양, 그것도 한국에서도 블록버스터급 뱀파이어물이 나타났다. 2013년 상반기 네이버 웹소설 챌린지리그에 과감하게 도전장을 내밀며 등장한 『뱀파이어의 꽃』이 바로 그것이다.

500년 만에 처음 인간 세계에 나타난 미소년 뱀파이어와 여고생 서영의 목숨을 건 계약으로 시작되는 『뱀파이어의 꽃』은 10대 여주인공이 등장하고 뱀파이어와 인간이 사랑을 한다는 점에서는 ‘트와일라잇’과 비슷해 보이지만, 페이지를 넘길수록 ‘뱀파이어 꽃’을 찾기 위한 서영과 루이의 험난한 모험, ‘뱀파이어 꽃’을 둘러싸고 펼쳐지는 다양한 세력들의 숨 막히는 싸움, 개성 넘치는 조연들이 선사하는 깨알 같은 유머, 생각지 못한 출생의 비밀에 생각지 못한 반전까지…… 흥미로운 요소들로 차별화되는 매력적인 뱀파이어물이다.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는 매혹적인 사랑, 끝까지 줄 위를 걷는 듯한 아찔한 모험, 그리고 이질적인 두 세계의 판타지가 절묘하게 결합된 소설 『뱀파이어의 꽃』은 따분한 일상에 찌든 우리들의 가슴과 머리에 즐겁고 상쾌한 자극을 선사할 것이다.

네이버(Naver) 웹소설 화제의 인기작!

28%, 27%, 27%…… 10대, 20대, 30대 여성들에게서 거의 동일하게 전폭적인 지지를 받는 작품. 한 번 읽게 되면 뱀파이어의 붉은 눈동자에 마음을 사로잡혀 밤잠을 뺏겨가며 중독되어버리는 작품…… 네이버 챌린지리그에서 연재 시작 몇 개월 만에 수많은 추천 댓글과 400만 조회수를 단숨에 기록하고, 결국 네이버 웹소설 인기작으로 등극하며 매주 더욱 많은 여성들의 심장을 두드리고 있는 바로 그 작품, 『뱀파이어의 꽃』!

2013년 11월 첫 주를 시작으로 2014년 여름까지 네이버 웹소설에서 매주 화요일, 금요일에 만날 수 있는 『뱀파이어의 꽃』은 흥미로운 스토리와 함께 화려한 일러스트가 업데이트될 때마다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인기에 힘입어 전2권으로 출간되는 『뱀파이어의 꽃』은 챌린지리그에서 연재되었던 1부와 2부의 이야기 중 다양한 에피소드를 재구성하고 보완하여 재미와 흥미뿐 아니라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 추천평

더 이상 새로운 내용이 나올 수 없을 만큼 많은 뱀파이어 컨텐츠들이 나왔다고 생각했다. 그런 내 생각을 깨버린 또 다른 뱀파이어 소설. 읽으면 알게 될 것이다. 아직도 색다를 수 있다는 것을. ---- <도미노 님>

처음엔 별 관심이 없었다. 그런데 어느 날, 한번 볼까 하고 보니 줄거리 내용이 재밌을 것 같았다. 읽을수록 빠져드는 내용이다. 마치, 매혹적인 뱀파이어처럼. 계속되는 사건이 끝없이 읽게 하고, 등장인물 각각들의 이야기와 개성이 재밌다고 생각했다. 정말…… 매력적인 내용이다! 뱀파이어의 꽃, 추천하고 싶다! ---- <토도 헤이스케 님>

맨 처음 봤을 때는 평범한 판타지 소설, 나중에는 영화로도 만들 수 있는 블록버스터급 로맨스 판타지 소설. 강추! ---- <naeuropa 님>

한 번쯤은 상상해봤을 스펙터클한 판타지 세계! 서양에는 ‘트와일라잇’이 있다면 동양에는 이 못지않은 ‘뱀파이어의 꽃’이 있다. 뱀파이어에 대한 신선한 설정과 차별화된 계급도. 달콤한 로맨스와 스펙터클한 모험 이야기가 절묘하게 조합된 뱀파이어 이야기. 언제나 새로운 스토리와 반전을 가진 ‘뱀파이어의 꽃’의 세계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 <rjko99 님>

아무 생각 없이 들어왔다가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계속 읽게 한 마력의 소설. 다음 편이 나오기를 매일 기다리고 또 기다렸다 끝이 났을 때 아쉬움이 진하게 남는, 흔히 볼 수 없는 뱀파이어물이었네요. 트와일라잇 시리즈만큼 흥미진진하고 탄탄한 스토리 전개에 이야기가 끝이 났을 때 여운을 남기며 일상생활에서 때때로 생각납니다. ---- <에테 님>

무제한 대여 혜택 받기

현재 25만명이 게시글을
작성하고 있어요

나와 비슷한 취향의 회원들이 작성한
FLYBOOK의 더 많은 게시물을 확인해보세요.

지금 바로 시작하기

플라이북 앱에서
10% 할인받고 구매해 보세요!

지금 구매하러 가기

더 많은 글을 보고 싶다면?

게시물 더보기
웹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