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헝거 게임 세트 (전3권)
수잔 콜린스 지음
북폴리오
 펴냄
39,000 원
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이럴 때 추천!
심심할 때
읽으면 좋아요.
#디스토피아
#영화원작
#판타지
#흥미진진
1164쪽 | 2011-04-01
분량 두꺼운책 | 난이도 쉬운책
상세 정보
수잔 콜린스의 '헝거 게임 3부작' 세트. <헝거 게임>, <캣칭 파이어>, <모킹제이> 총 3권으로 구성되었다. '헝거 게임'은 독재체제하의 미래사회를 배경으로 식민지의 각 구역에서 뽑혀 온 스물 네 명의 소년소녀가 서로 죽고 죽인다는 충격적인 설정에, 로맨스나 신데렐라 스토리 등 인기 코드를 버무려 넣은 소설이다. <BR> <BR> 폐허가 된 북미 대륙에 독재국가 '판엠'이 건설된다. 판엠의 중심부에는 '캐피톨'이라는 이름의 수도가 있고, 모든 부가 이곳에 집중되어 있다. 주변 구역은 캐피톨에 대항해 반란을 일으키지만 결국 실패로 돌아가고 만다. 그로부터 시작된 판엠의 피비린내 나는 공포 정치를 상징하는 것이 바로 '헝거 게임'. <BR> <BR> 헝거 게임은 해마다 12개 구역에서 각기 두 명씩의 십대 소년 소녀를 추첨으로 뽑은 후, 한 명만 살아남을 때까지 서로 죽고 죽이게 하는 잔인한 유희다. 또 이 모든 과정은, 24시간 리얼리티 TV쇼로 생중계된다. 마침내 온갖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경기장'에 던져지는 스물 네 명의 십대들. 오직 단 한 명의 생존자를 가려내기 위한 잔혹한 게임이 시작된다.
더보기
목차

1. 헝거 게임 The Hunger Games
2. 캣칭 파이어 Catching Fire
3. 모킹제이 Mockingjay

더보기
저자 정보
수잔 콜린스
'언더랜드 연대기' 시리즈 등의 베스트셀러를 펴낸 수잔 콜린스는 스릴 넘치는 모험과 서스펜스에 결코 가볍지 않은 철학을 녹여내는 데 탁월한 솜씨를 발휘하는 작가다. 특히 ‘헝거 게임’ 3부작으로 대중적 인기와 비평가들의 찬사 두 마리 토끼를 잡으면서, [타임]이 선정한 ‘2010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에 뽑히기도 했다. 또 [블룸버그통신]은 수잔 콜린스를 J. K. 롤링, 스테프니 메이어와 함께 최고의 여성작가로 꼽기도. 빼어난 문장으로 독보적인 인기를 누리는 수잔 콜린스는 현재 미국 코네티컷에서 가족과 함께 살고 있다.
더보기
남긴 글 7
아수라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3년 전
자극적이고 재미있다. 캐릭터들이 개성있고 매력적이다. 판엠이란 국가가 공포정치를 위해 아이들을 뽑아 한명만 살아남을 때까지 싸우게 한다는 잔인한 소재이다. 하지만, 해피엔딩을 갈구하는 등장인물들이 이 소설을 착한 소설로 이끌어서 거부감은 들지 않았다. 이 소설은 철저한 1인칭 주인공 시점인데, 장점이기도 하고 단점이기도 하다. 주인공 캣니스의 생각과 감정은 아주 자세하게 알수 있지만, 주인공 시야에서 벗어난 사건은 독자가 추측으로 이해해야만 한다. 피타와 게일에 대한 캣니스의 태도가 어쩐지 어장 같아서 갸우뚱 했으나, 이것이 성장물인걸 생각하면 갈팡질팡하는 모습도 이해가 간다. 상황묘사와 감정묘사가 훌륭하고 재미있는 판타지 소설이었다.
더보기
찡그짱구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3년 전
중학교 때 읽은 해리포터와 트와일라잇 시리즈 이후로 손을 책에서 놓지 못할 정도로 빠져서 본 건 이 책이 처음이었을 정도로 재밌음. 그러나 3권으로 갈수록 루즈해지고 결말이 좀 그랬다..
더보기
엄재훈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3년 전
역시 영화보다 책이 훨씬 재밌대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