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1 (부자들이 들려주는 '돈'과 '투자'의 비밀)
로버트 기요사키 외 1명 지음
황금가지
 펴냄
12,000 원
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가르침
#깨달음
#돈
#성공
#투자
286쪽 | 2000-02-10
분량 보통인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이 책은 투자와 투기를 명확히 구분지으면서, 학교에서는 가르치지 않는 <돈>과 <투자>와 <경제>의 기본 원리를 아이들이 어른들에게 들려주고자 쓴 책이다. 즉 <돈 버는 방법>이 아니라 돈과 자신에 대한 명확한 이해를 바탕으로 <돈을 관리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있다.
더보기
저자 정보
로버트 기요사키 외 1명
재테크 분야 고전으로 손꼽히는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시리즈를 통해 전 세계 수천만 사람들의 돈에 대한 인식을 바꿔 놓았다. 하와이에서 태어나고 자란 그에게는 두 아버지가 있었다. 교육은 많이 받았지만 가난했던 친아버지와, 정규 교육은 제대로 받지 못했으나 부자가 된 친구 아버지의 가르침을 동시에 받으면서 그는 결국 부자 아버지의 가르침 속에서 자신의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찾게 된다. 로버트 기요사키는 돈과 투자에 대한 기존의 통념과 대조적인 사고방식을 지니고 있으며, 직설 화법과 대담한 태도로도 명성이 자자하다. 그는 좋은 일자리를 얻고 돈을 모아 빚을 갚고 장기적으로 분산 투자를 하라는 기존의 충고는 한물간 구식이라고 평한다. “집은 자산이 아니며, 특히 그것이 가장 큰 부채라면 곤경에 처한다.”라는 그의 주장은 큰 논란을 불러 일으켰지만, 금융 위기가 닥쳐오면서 그의 말이 사실임이 증명되었다.
더보기
남긴 글 7
문어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1년 전
처음으로 경제에 눈을 띄게 해준 책이다. 사회에 있어 ‘돈’은 늘 붙어있는 존재이지만 숨 쉬듯 나의 돈은 빠져나가고 있었다. 돈을 버는 방법이 아닌 돈을 어떻게 관리하는가의 중요성을 안겨준 책이고 덕분에 금융에 많은 관심을 갖게 되었다.
더보기
킁킁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2년 전
누구나 반듯이 일어야 될 필독서. 한 분야의 전문가가 되고자 했던 제 자신에게 회의감이..
더보기
Bal BAK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2년 전
- 부자는 자산을 산다. - 가난한 사람들은 지출만 한다. - 중산층은 부채를 사면서 자산이라고 생각한다. - 생각하라, 그러면 부자가 된다.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