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위대한 유산
찰스 디킨스 지음
푸른숲주니어
 펴냄
11,000 원
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268쪽 | 2006-07-31
분량 보통인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셰익스피어와 더불어 영국이 낳은 가장 위대한 작가, 찰스 디킨스의 대표작. 불우한 유년 시절을 보낸 작가 자신의 삶이 고스란히 투영된 자전적 소설로, '인간의 진정한 가치는 어떻게 회복될 수 있는가'라는 화두를 문학적으로 풀어낸 명작이다. 청소년을 위한 세계 명작 시리즈 '푸른숲 징검다리'의 네 번째 책이다.<BR> <BR> 노벨 문학상 수상 작가 존 쿳시의 작품들로 잘 알려진 왕은철 교수가 번역을 맡았다. 작품 뒤에는 영국 신사와 우리나라 양반을 비교한 해설과 찰스 디킨스의 머리카락이 경매에 나오게 된 사연 등 흥미로운 이야기들을 생생한 사진과 함께 실었다.<BR> <BR> '푸른숲 징검다리 클래식'은 Penguin사의 'Penguin Readers Series'를 독점 계약한 세계 명작 시리즈로, 청소년의 눈높이에 맞춘 고전 문학 작품을 소개한다. 청소년들에게 무작정 완역본을 권하기 보다는 문장의 구조나 흐름, 길이, 어휘, 호흡 등 완역본으로 가는 징검다리 역할을 하도록 풀어 썼다.
더보기
목차

기획위원회의 말
추천의 말


제1장 어린 도둑
제2장 늪지대의 두 남자
제3장 해비샴과 에스텔라
제4장 가난한 내일
제5장 어두운 날들이여, 안녕!
제6장 런던 생활
제7장 차가운 심장
제8장 진짜 어른이 디는 법
제9장 아주 오래된 틈새
제10장 낯선 손님
제11장 프로비스를 위한 작전
제12장 에스텔라의 비밀
제13장 오래된 복수
제14장 생애 최고의 친구
제15장 에스텔라를 위하여

<위대한 유산> 제대로 읽기_ 계득성

더보기
저자 정보
찰스 디킨스
1812년 영국 포츠머스 교외에서 해군 경리국에서 일하던 하급 관리의 아들로 태어났다. 집안의 경제 상황이 좋지 않아 디킨스는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돈을 벌어야 했다. 12세 때부터 공장 에서 일하며 비인간적이고 혹독한 노동에 시달렸고, 당시의 경험은 훗날 소설의 소재가 되었다. 어려서 부터 사회의 모순을 직접 체험한 디킨스는 가난에서 벗어나려 노력했고, 여러 직업을 거치면서 신문사 통신원이 되었다. 이후 소설을 쓰기 시작한 그는 어린 시절의 경험을 토대로 사회 비판적인 작품들을 발표했다. 1838년에 《올리버 트위스트》로 인기 작가 반열에 올랐고 그 후 《골동품 상점》, 《돔비와 아들》, 《황폐한 집》, 《두 도시 이야기》, 《위대한 유산》 등을 발표했다. 건강이 나빠지는 중에도 작품 활동과 강연, 낭독회 등을 쉬지 않았고 1870년 6월 9일, 추리 소설풍의 《에드윈 드루드》를 미완성으로 남긴 채 세 상을 떠났다.
더보기
남긴 글 2
장참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4달 전
솔직히 주인공을 공감하지 못했다
더보기
임지혜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5년 전
아주 오래 전에 나온 번역본으로 읽는 중이라 출판사가 없어서 다른 출판사로 등록!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