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라왕 1

이대성 지음 | 드림북스 펴냄

수라왕 1 (이대성 신무협 장편소설)

이 책을 읽은 사람

나의 별점

읽고싶어요
9,000원 10% 8,100원

책장에 담기

게시물 작성

문장 남기기

분량

보통인 책

출간일

2014.2.6

페이지

296쪽

상세 정보

이대성의 신무협 장편소설. 산법에 뛰어난 재능을 지닌 명석한 소년, 초류향. 학당의 구석진 서가에서 발견한 낡은 책을 통해 고대의 현인 제갈량과 인연이 닿는다. 그의 지식을 이어받아 신안이 트인 초류향은 천마신교 교주 공손천기의 눈에 들어 마교의 후계자가 되는데…

상세 정보 더보기

추천 게시물

임영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임영신

@imyoungsin

자기수행을 하는 스님들의 생각과 생활모습을 느껴보고자 책을 선택하게 되었다.아무래도 스님들은 우리들과 달리 생활하는 방식이나 생각이 다르기 때문에 우리가 세상살이 중에서 길을 찾지 못하고 있을때 그 분들의 생각이 도움이 되리라 생각한다.책 속의 스님과 공감하면서 책을 읽다보면 마음이 차분해지고 어쩌면 중요한 가르침도 찾을수 있을것이다.여러가지 좋은 말이 쓰여 있지만 그 중에 "부처님은 깨달은 사람이지 신이 아니다.그래서 누구든 불교를 믿거든 먼저 교리를 배워서 이치를 깨닫고,그 다음에 실천하고,그리고는 포교를 해야 한다." 라는 말이 기억에 남는다.
백팔번뇌란 눈,귀,코,혀,몸,뜻 이 여섯 문전에 좋다,싫다,그저 렇다는 분별이 있어서 3×6=18이 되고, 또 각각이 맑은것(선)을 가지고 분별하는 경우와 흐린것(악)을 가지고 분별하는 경우가 있어 이 둘을 18에 곱하면 2×18=36이 된다.그런데 이런 일은 전에도 했고 지금도 하고있고 앞으로도 할 것이므로 과거,현재,미래 이 셋을 또 곱하니 36×3=108이 되는 것이다.

조용한 행복

도현 (지은이) 지음
뜰 펴냄

13분 전
0
미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리

@miriju4k

250. 제 좌우명은 '위기를 기회로!'입니다.
부모님이 이혼 위기에 처해 계신데요, 그걸 이혼의 기회로 삼으시면 좋겠어요. 멸종위기종도 말이에요, 멸종의 기회를 잡아 보는 건 어떨까요? 지금 저, 위기에 처한 거 아닙니다. 스탠드업 코미디 그만둘 기회입니다?

할머니가 치매예요. 근데 '치매'라고 하면 안 된대요. '어리석을 치'에 '어리석을 매'로, 부정적인 사회적 낙인을 야기한다고. 하여튼 저희 할머니는 치매예요. 치매 걸리기 전부터 치매였어요. 어리석고 어리석은 분이셨거든요. 저도 치매예요. 여러분도 다 치매고요.

잡종도 '잡종'이라고 하면 안 되고 '믹스견'이라고 해야 한대요. '잡종'의 어감이 좀 부정적이라나. 근데 잡종을 영어로 하면 '믹스 종'이잖아요. 이번에 본가 가서 엄마한테 잡채, 아니 믹스채 해 달라고 하려고요. 아, 이건 좀 유치했네요.

옆집 아저씨가 키우는 개가 믹스견인데 되게 예뻐요. 믹스가 잘 됐나봐요. 노래도 리믹스 버전이 월등히 좋을 때가 있잖아요. 믹스견은 참 신비로운 것 같아요. 그렇게 믹스가 되었다는 게. 왜냐하면 견종 간 차이가 어마어마하잖아요. 인종 간 차이는 아무것도 아니죠. 도베르만과 시추의 차이를 보세요. 그렇게나 다른 존재들이 서로에게 끌렸다는 게 신비로워요. 걔네 눈에는 그렇게나 다르지 않은 걸 수도 있고요.

잘 붙어먹는 견종이 따로 있어요. 비글이랑 푸들, 말티즈랑 푸들 그리고 웰시코시랑 푸들. 그러니까 푸들이 안 그렇게 생겨 가지고 애가 색기가 좀 있나 봐요.

마음이 좀 불편해지는 조합도 있어요. 포메라니안이랑 시베리안 허스키. 이거 합의에 의한 관계였다고 100프로 확신할 수 있어요? 견력형 성범죄일 가능성이 0은 아니라고요.

저는 이런 생각을 하면서 살아요. 사람은 잘 안 만나죠.

꽤 낙천적인 아이

원소윤 지음
민음사 펴냄

37분 전
0
이화정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화정

@yihwajungnsed

언제나 서민적인 얘기를 내는 허영만 선생님 식객2도 관심과 기대가 된다. 보리밥편에서 나온 원보리밥집을 방문하고 싶다. 1년에 한 번 만나기를 약속한 친구는 선암시 스님으로 생각했는데 죽어 큰 고목에 수목장이 하여 나무와 영혼이 하나가 되어 반전의 묘미를 느꼈다.

식객 Ⅱ

허영만 지음
시루 펴냄

46분 전
0

이런 모임은 어때요?

집으로 대여
지금 첫 대여라면 배송비가 무료!

상세정보

이대성의 신무협 장편소설. 산법에 뛰어난 재능을 지닌 명석한 소년, 초류향. 학당의 구석진 서가에서 발견한 낡은 책을 통해 고대의 현인 제갈량과 인연이 닿는다. 그의 지식을 이어받아 신안이 트인 초류향은 천마신교 교주 공손천기의 눈에 들어 마교의 후계자가 되는데…

출판사 책 소개

학당의 서가 구석에서 발견한 한 권의 낡은 책.
그 책에서 시작된 기연이 초류향을 수라왕(修羅王)의 길로 인도한다.


열한 살 난 창천표국의 후계자, 초류향. 산법에 뛰어난 재능을 지닌 그는 어느 날 학당의 서가 구석에서 '월인삼라산법술해'라는 오래된 산법 책을 발견한다. 자신이 초월자가 되었다는 오만한 글과 복잡하게 배열된 숫자들이 실린 책. 보통 사람은 이해할 수 없는 내용이었지만, 초류향은 산법 덕분에 숫자 배열의 의미를 깨닫고 그 속에 담긴 깨달음을 얻는다. 책의 진리를 깨우치고 고대의 현인(賢人) 제갈량의 지식을 계승한 그는 어린 나이지만 신안(神眼)이 트여 세상 사물들의 진가를 숫자로 알아볼 수 있게 된다.
한편, 학당의 산법 선생 조기천은 산법에 대한 초류향의 열정과 재능을 알아보고 그를 정식 제자로 받아들인다. 과거 조정에서 산학자(算學子)로 일하면서 황실 진법의 유지, 보수를 겸임했던 조기천 선생은 천하제일 진법을 파훼해 달라는 천마신교의 의뢰를 받고 초류향과 함께 길을 떠난다. 그렇게 평생 연이라고는 없을 것만 같던 강호에 발을 들인 초류향은 천마신교 교주 공손천기의 제안으로 그의 제자가 되는데…….

NAVER 웹소설 인기 무협 『수라왕』, 책으로 다시 돌아오다.

한층 완벽해진 이야기와 검증된 재미!
연재 삽화를 모두 포함한 완전판!


사천 지역으로 진출하는 천마신교의 선발대를 이끌고
훌륭히 임무를 완수한 초류향.
강호에서는 그를 수라마군이라 부르며 경외하기 시작했다.
그러던 어느 날 스승 공손천기는 그에게
생각지도 못한 숙제를 내리는데…….

거침없는 성장 도중에 마주친 뜻밖의 시련.
한계를 돌파해서 한 걸음 더 나아가라!


2013년 네이버 웹소설에서 연재를 시작한 『수라왕』은 ‘산법’이라는 독특한 소재를 바탕으로 무협의 식상함에 질린 독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후 매력 넘치는 캐릭터와 독창적인 이야기 전개로 팬들을 확보하며 단숨에 상위권으로 치고 올라간 후, 현재에 이르러서는 무협 부문 부동의 1위를 당당하게 차지하고 있다.
9권을 기점으로 새로운 국면으로 접어들게 된 『수라왕』. 무림과는 아무런 연관이 없던 착하고 여린 소년이 스승의 복수를 다짐하며 무인의 길로 접어들고 마침내 천하제일인이 된다는, 어찌 보면 구태의연한 스토리가 이대성 작가의 손에서 어떤 개성적인 방식으로 마무리가 될지 그 추이를 지켜보는 것도 하나의 재미일 것이다.

무제한 대여 혜택 받기

현재 25만명이 게시글을
작성하고 있어요

나와 비슷한 취향의 회원들이 작성한
FLYBOOK의 더 많은 게시물을 확인해보세요.

지금 바로 시작하기

플라이북 앱에서
10% 할인받고 구매해 보세요!

지금 구매하러 가기

더 많은 글을 보고 싶다면?

게시물 더보기
웹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