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그 후에
기욤 뮈소 지음
밝은세상
 펴냄
11,500 원
10,35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이럴 때 추천!
사랑할 때
심심할 때
읽으면 좋아요.
420쪽 | 2010-06-03
분량 두꺼운책 | 난이도 쉬운책
상세 정보
<구해줘>,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의 작가 기욤 뮈소의 두 번째 장편소설. 이 소설의 출간과 함께 기욤 뮈소는 전 세계에 판권이 팔려나가는 베스트셀러 작가로 부상했다. 소설은 임사 체험, 메신저, 죽음의 예언, 사후 세계 등 초현실적 요소를 가미한 스릴러 형식을 취하고 있지만 중심적으로 다루고자 하는 부분은 삶에 대한 애착과 사랑이다. <BR> <BR> 뉴욕의 맨해튼에서 성공을 이루기 위해 하루하루 악전고투를 치르며 살아가는 네이선 델 아미코 변호사, 그는 소송에서 연전연승하며 나이에 비해 화려한 커리어를 이루며 살지만 평생을 바쳐 사랑한 여인 말로리와 이혼한 아픔을 간직하고 있다. 어느 날 네이선의 사무실에 죽음을 예견할 수 있는 '메신저'를 자처하는 가렛 굿리치 박사가 나타난다. <BR> <BR> 가렛 굿리치가 예견한 죽음들이 실제로 눈앞에서 벌어지게 되면서 네이선은 큰 충격에 휩싸인다. 네이선은 굿리치의 진료일지를 보고 그가 자신이 임사 체험을 하며 죽음 직전에까지 갔던 시절의 담당 의사였다는 걸 알아낸다. 굿리치가 사무실로 찾아온 건 결국 다음에 죽을 사람으로 자신을 지목한 것이라 여긴 네이선은 커다란 충격에 사로잡혀 삶에서 마지막으로 해야 할 일을 찾아 나선다.
더보기
저자 정보
기욤 뮈소
1974년 프랑스 앙티브에서 태어났으며, 니스대학에서 경제학을 공부했고, 몽펠리에대학원 경제학과에서 석사 과정을 이수한 후 고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며 집필 활동을 시작했다. 첫 소설《스키다마링크》에 이어 2004년 두 번째 소설 《그 후에》를 출간하며 프랑스 문단에 일대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다. 《구해줘》,《당신, 거기 있어 줄래요?》,《사랑하기 때문에》,《사랑을 찾아 돌아오다》,《당신 없는 나는?》,《종이 여자》,《천사의 부름》,《7년 후》,《내일》,《센트럴파크》,《지금 이 순간》,《브루클린의 소녀》까지 연이어 프랑스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 세 번째 소설《구해줘》는 아마존 프랑스 85주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고, 국내에서도 무려 200주 이상 주요서점 베스트셀러에 등재되었다. 프랑스 언론은 ‘기욤 뮈소는 하나의 현상’이라는 수식어를 붙여주며 찬사를 표했고, 현재 전 세계 40여 개국 독자들이 그의 소설에 공감과 지지를 보내고 있다. 기욤 뮈소의 소설은 단숨에 심장을 뛰게 만드는 역동적인 스토리,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 복잡한 퍼즐 조각을 완벽하게 꿰어 맞추듯 치밀한 구성으로 독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그의 소설은 《파리의 아파트》,《브루클린의 소녀》,《지금 이 순간》,《센트럴파크》,《내일》,《7년 후》,《천사의 부름》,《종이 여자》,《그 후에》,《당신 없는 나는?》,《구해줘》,《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사랑하기 때문에》,《사랑을 찾아 돌아오다》가 있다.
더보기
남긴 글 9
영e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2달 전
영화를 본 느낌.
더보기
박동길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4달 전
군대에서 읽은 마흔다섯번째 책
더보기
시간없음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7달 전
38p 엠파이어 스테이트빌딩 꼭대기에 한 번도 올라보지 않았다면 뉴욕을 모른다 76p 속죄의 심정으로 매주 꽃을들고 엄마의 무덤을 찾아가지만 살아계실 때 못다한 효도를 이제와서 다시 시작할 수도 지나간 시간을 되돌릴 수도 없었다. 395p 얼굴에 햇볕을 쬐는 지극히 단순한 행위가 이렇게 소중하게 생각될 줄은 꿈에도 몰랐다.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